Bitcoin Forum
April 20, 2024, 02:41:52 P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6.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Print  
Author Topic: [ANN] LUNYR Ethereum을 기반으로 한 분산 된 세계 지식 기반  (Read 5519 times)
bitcoinsay (OP)
Sr.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434
Merit: 255


Presale starts on 28th of April!


View Profile
March 28, 2017, 08:25:45 PM
 #1

3 월 27 일 업데이트, 2017: 우리는 처음부터 핵심 개발자로 Ethereum에 관여해온 Alex Leverington이 자문위원회에 합류했다고 발표하고자합니다. 그의 전기를 아래에서보십시오.

3 월 24 일 업데이트, 2017: 음력 공동 설립자는 실리콘 밸리의 Ethereum 개발자 커뮤니티 미팅에서 발표되었습니다. 우리의 개발자 토크 비디오.

3 월 23 일 업데이트, 2017: 최근에 ETH의 가격 상승을 반영하여 군중 숫자를 업데이트했습니다. 아래 세부 정보보기.

3 월 23 일 업데이트, 2017: 우리는 Lunyr 군중 판매 계약 감사 by Mikko Ohtamaa (CTO of TokenMarket.net) 모든 녹색 불빛과 함께 지나갔다..

3 월 20 일 업데이트, 2017: Ethereum 가상 머신 (EVM)에서 일하는 새로운 자문위원 인 Greg Colvin 박사를 발표하고자합니다. 그의 전기를 아래에서보십시오.





LUNYR 크라우드
3 월 29 일에 시작됩니다., 2017 at 16:00 UTC
4 월 26 일 종료, 2017 at 16:00 UTC

White Paper (中文 | Deutsch | Русский)

Lunyr은 무엇입니까?
Lunyr ( "달 (lunar)"라고 발음 함)는 Ethereum 기반 분산 형 크라우드 소싱 백과 사전으로, 사용자에게 앱 토큰을 제공하여 동료 검토 및 정보 제공에 대한 보상을 제공합니다.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정보를 찾기위한 인터넷의 출발점을 목표로합니다. 우리의 장기 비전은 개발자가 인공 지능, 가상 현실, 증강 현실 등 차세대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지식 기반 API를 개발하는 것입니다.

Lunyr 토큰은 무엇입니까? (LUN)?
LUN은 플랫폼에 광고를 배치하는 데 사용됩니다. 그들은 기여, 동료 평가, 분쟁 및 품질 해결을 추진하기위한 인센티브 시스템의 일부로 기능합니다. LUN은 ERC20 토큰 표준을 따릅니다.

뉴스에서 Lunyr

          

          

     

     

개발자 토크 비디오






Lunyr 팀은 일련의 기업가, 기술 리더 및 성공적인 고문으로 구성됩니다. 각 핵심 팀 구성원은 적어도 하나의 시작 프로그램을 공동 설립했습니다. 모두 함께 팀은 프로젝트를 구축 할뿐만 아니라 실행 가능한 비즈니스를 창출하고 성장시킬 수있는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리더십 팀은 Ethereum 커뮤니티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 실리콘 밸리에서 두 번째로 큰 Ethereum 만남을 주선합니다.

     Arnold Pham | 프로젝트 리드, 공동 설립자

Arnold는 CEO로 실리콘 밸리 (Silicon Valley) 소재 기술 스타트 업체 인 Leandigest Inc.를 공동 설립했습니다. 8 살 때 C ++로 프로그래밍을 시작한 이후 BitTorrent와 Bitcoin의 전도자가되었습니다. Ethereum의 활동가 인 그는 실리콘 밸리에서 두 번째로 큰 Ethereum 모임 인 Ethereum Developers Community를 조직하여 분산 응용 프로그램 개발을 가르칩니다. 그는 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 및 University of Pennsylvania를 졸업했습니다.

     Andrew Tran | Business Development, Cofounder

Andrew는 Leandigest Inc.를 COO로 공동 설립했습니다. 그 전에는 10MM 이상의 판매로 보험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기업가 정신을 발휘하기 전에 Andrew는 Project Manager로 근무했으며 나중에 Oracle의 Account Executive에서 중소기업 부문에서 가장 큰 하드웨어 거래를 마감했습니다. 그는 B.S. University of California, Los Angeles에서 컴퓨터 과학, University of California, Davis에서 MBA를 취득했습니다.

     Benjamin Bamberger | Blockchain Architect

Ben은 베테랑 Bitcoin 블록 체인 개발자입니다. 그는 Evlo라는 기술 중심의 시장을 CTO로 공동 설립했습니다. 이전 연구로는 데이터 모델 개발 및 비즈니스 학습을위한 기계 학습, 자연어 처리 및 인공 지능 연구가 포함됩니다. 그는 카네기 멜론 대학 (Carnegie Mellon University)에서 전기 및 컴퓨터 공학 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Christopher Smith | Blockchain Engineer

Christopher는 사용자가 인터넷 연결을 공유 할 수있게 해주는 분산 형 플랫폼 BitMesh의 공동 창립자입니다. 그는 Internet of Things 및 Deep Learning 응용 프로그램을위한 알고리즘을 개발했습니다. 크리스토퍼는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서 7 년 이상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University of California, Santa Cruz에서 컴퓨터 과학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M.S. B.S. 수학 및 컴퓨터 과학.

     Steve Yu | Front End Development

스티브는 그래픽 디자인과 프런트 엔드 개발을 전문으로합니다. 그는 개발자 모집 및 연결을 위해 Ethereum을 기반으로하는 분산 된 Job Board 개념 인 Ethboards의 UI와 UX를 디자인했습니다. 그는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에서 B.A.를 졸업했습니다. 정치 경제학과 국제 무역에 중점.

     Holly Hernandez | Marketing

Holly는 마케팅 전문 지식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2013 년부터 스탠포드 대학에서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사전 작업은 창조적 인 글쓰기, 비디오 그래피 및 예술로 구성되어 있으며 의회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올해 Stanford University에서 심리학 학사 학위와 Creative Writing의 미성년자로 졸업 할 예정입니다..

고문

     Duc Pham | Security Advisor

둑 (Duc)은 기술 혁신 분야에서 30 년의 경력을 가진 일련의 기업가입니다. 그는 신생 기업 및 상장 기업 모두를 대상으로 종합 엔지니어링 팀을 구축하고 관리했습니다. 그는 Vormetric의 창립자이자 CTO였으며 탈레스 그룹이 $ 400MM에 인수했습니다. Duc는 Vormetric 보안 및 암호화 기술을 발명했으며 9 건의 특허와 보안 및 병렬 처리에서 10 건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Dr. Greg Colvin | Technical Advisor

Colvin 박사는 Ethereum 가상 머신 (EVM)에서 Ethereum DEV를 사용합니다. 그의 연구는 EVM 성능의 경계를 넓히고 EVM 아키텍처와 Ethereum 사양을 발전시키는 것을 포함합니다. Greg는 알고리즘을 발명하고, 시스템을 설계하고, 응용 프로그램과 서버를 프로그래밍하는 수십 년간의 기술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경험은 세계 정상급 팀을 만들고 선도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Alex Leverington | Technical Advisor

Alex는 Ethereum을 핵심 개발자로 처음부터 참여해 왔습니다. ETHDEV에서 근무한 그는 Ethereum의 기본 P2P 프로토콜 레이어 인 devp2p를 설계하고 프로그래밍했습니다. Alex는 Ethereum 암호화 및 보안 분야에서 주요 공헌을했으며, 주로 다양한 통신 프로토콜을 다루었습니다. 그는 프로토콜 운영 그룹에서 여전히 활동 중이다..

     Grant Fondo | Legal Counsel

Goodwin Procter LLP의 파트너 인 Grant는 디지털 통화, 블록 체인 기술 및 증권 소송 전문 업체입니다. 그는 경험이 풍부한 연방 검사이자 전 캘리포니아 주 북부 지방 법무 차관보였습니다. Grant는 Goodwin의 Digital Currency + Blockchain Technology Practice 공동 의장이며 디지털 통화 및 원장 방어 연합 이사회 창립 멤버입니다..

시장

Lunyr 플랫폼의 전략적 구성 요소는 Lunyr 토큰 (LUN) [/ b]을 사용하여 플랫폼에서 광고를 구매할 수있는 광고 시스템입니다. Lunyr 플랫폼은 디자인, 분권화 및 비전면에서 독보적이지만 Wikipedia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Wikipedia는 Alexa 순위에 따라 세계에서 여섯 번째로 많이 방문한 사이트로 선정되었습니다. 한 달에 190 억 페이지가 넘는 4 억 7 천만 명의 순 방문자를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Wikipedia에서 광고 수익을 계산하면 페이지에 광고를 허용하면 잠재적 인 LUN 수요에 대한 단서가 제공됩니다:


  • In 2006,AOL에 인수 된 Weblogs, Inc의 공동 창업자 인 Jason Calacanis는 Wikipedia에 대해 연간 광고 수익을 100 백만 달러로 예상하는 기사를 발표했습니다.[/b].
  • In 2008,BusinessInsider.com은 위키 피 디아 (Wikipedia) 분석을 수행하여 연간 350 만 달러의 광고 수익을 올렸습니다.[/b].
  • In 2011, Vincent Juhel은 HEC Paris의 Wikipedia에 대한 논문을 발표하고 연간 16 억 달러의 광고 수익을 올렸습니다.[/b].



시력

처음에는 정확성을 높이고 내용을 늘리며 독자층을 키우기 위해 시스템 미세 조정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일단 지식 기반이 성숙되면, 우리는 세계 이벤트 및 다국어 번역에 대한 실시간에 가까운 데이터의 기여를 장려함으로써 더 많은 청중을 끌어 들일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Lunyr은 신뢰할 수 있고 정확한 분산 된 지식 기반으로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를 구축하고자합니다.

이를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우리는 개발자들을 끌어들이는 API를 개발함으로써 생태계를 성장시킬 것입니다. 이 Lunyr API를 통해 개발자는 지식 기반을 인공 지능, 가상 현실, 증강 현실 등 차세대 분산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하는 백본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Lunyr API
Lunyr API는 현존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크게 변화시키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 할 것을 약속합니다. Ethereum 블록 체인은 현재 현실 세계에 대한 지식이 없지만 가장 유용한 응용 프로그램은 실제 세계 정보를 필요로합니다. Lunyr API를 통해 분권화 된 애플리케이션은 지식 기반을 활용하고 실제 이벤트 및 정보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를 수집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인공 지능, 가상 현실 및 증강 현실 애플리케이션에 즉각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

인공 지능
Siri 또는 Amazon Echo와 유사한 인공 지능 프로젝트가 Lunyr API로 향상되었습니다. 사용자가 사실에 근거한 질문을하면 분산 된 응용 프로그램은 Lunyr 지식 기반을 파고 사용자에게 안정적이고 정확한 답변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Virtual Reality
Lunyr API는 대화 형 가상 세계의 친밀하고 내장 된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화성 표면을 걷는 경험을 할 수있는 가상 현실 헤드셋을 설치한다고 상상해보십시오. 차가운 적색 가루를 따라 걸 으면 주요 랜드 마크와 거대한 먼지 폭풍에 관한 정보가 나타납니다. 이 모든 정보는 지식 기반에서 가져옵니다..

증강 현실

Lunyr API는 Augmented Reality에서 학습 기반 애플리케이션의 기반이 될 수 있습니다. 화창한 날에 해변에 있다고 상상해보십시오. 해변에서 아름다운 꽃을 볼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무엇인지 알기를 원하기 때문에 증강 현실 안경을 착용하게됩니다. 증강 현실 안경은 꽃을 확인하고 기술 자료를 활용하며 호기심을 충족시키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혁




Crowdsale Summary




Initial LUN Supply Distribution




Funding Usage Breakdown




Translation

German Thread Translation and White Paper - Thanks dadingsda
Chinese Thread Translation - Thanks StratisKing
Chinese White Paper - Thanks Wei H
Russian Thread Translation and White Paper- Thanks Skyrik
Turkish Thread Translation and White Paper - Thanks beyinsi
Portugese Thread Translation and White Paper - Thanks ShooterXD
French Thread Translation - Thanks koko UK
Romanian Thread Translation - Thanks ltcrstrbrt
Hindi Thread Translation - Thanks erikalui
Indonesian Thread Translation and White Paper - Thanks lucky80
Croatian Thread Translation - Thanks sunce33
Italian Thread Translation - Thanks Flomess
Greek Thread Translation and White Paper - Thanks killerjoegreece


현상금 캠페인 (현상금 캠페인의 경우 아래를 클릭하십시오)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1819566

3 월 13 일 업데이트, 2017: 우리의 캠페인 관리자는 irfan_pak10.
3 월 14 일 업데이트, 2017: 우리는 에 의해 설계된 새로운 서명 세트 [/ b]를 도입했습니다. roslinpl. 서명을 업데이트하십시오. 또한 참가자가 LUN을 쉽게 얻을 수 있도록 필요한 게시물 및 짹짹 수를 줄였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1713624112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3624112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3624112
Reply with quote  #2

1713624112
Report to moderator
1713624112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3624112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3624112
Reply with quote  #2

1713624112
Report to moderator
Bitcoin mining is now a specialized and very risky industry, just like gold mining. Amateur miners are unlikely to make much money, and may even lose money. Bitcoin is much more than just mining, though!
Advertised sites are not endorsed by the Bitcoin Forum. They may be unsafe, untrustworthy, or illegal in your jurisdiction.
1713624112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3624112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3624112
Reply with quote  #2

1713624112
Report to moderator
1713624112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3624112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3624112
Reply with quote  #2

1713624112
Report to moderator
1713624112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3624112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3624112
Reply with quote  #2

1713624112
Report to moderator
cryptokorea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90
Merit: 10


View Profile
April 01, 2017, 11:22:12 AM
 #2

Man, I just wonder how you translate this.
arnpham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139
Merit: 100

Check out LUNYR at https://lunyr.com


View Profile WWW
April 07, 2017, 04:02:59 AM
 #3

또한
Lunyr 크라우드세일 MyEtherWallet 안내
Lunyr 크라우드세일 Parity 안내
Lunyr 크라우드세일 안내
루너(Lunyr) 크라우드세일 스마트 계약이 Mikko Ohtamaa에 의한 기술 심사를 문제없이 통과됐다.
Lunyr Tokens (LUN)의 가치
Lunyr 시스템을 통한 미래의 지식 공유 기법 구축
Lunyr와 크라우드소싱 지식의 미래
Lunyr 백서

Crytocoin
Sr.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672
Merit: 281



View Profile
April 07, 2017, 06:42:52 AM
 #4

Man, I just wonder how you translate this.

I did the same thing. He already did it for free. You need to make your application faster.
kriptom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644
Merit: 502



View Profile
April 10, 2017, 06:06:35 PM
 #5

대형 프로젝트. 13K ETH도 수집 하였다. 나는 K 통과 25 년입니다.
Lunyr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120
Merit: 100

LUNYR.com - Decentralized World Knowledge Base


View Profile WWW
April 11, 2017, 11:52:34 PM
 #6

We have reached 13244 ETH! Cool

atrain262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95
Merit: 10

Lunyr - Decentralized World Knowledge Base


View Profile WWW
April 11, 2017, 11:57:23 PM
 #7

Update April 11, 2017: Lunyr teams up with Airbitz to increase adoption of the Lunyr platform. Read our blog post.

We’d like to announce that Lunyr has teamed up with Airbitz to increase technology adoption and usability of the Lunyr platform. This partnership represents a major step forward for our vision of creating a next generation world knowledge base that anyone can access.
The user experience of managing private keys in Ethereum makes it difficult for a mainstream audience to adopt the platform. To solve this problem, we’ve teamed up with Airbitz, which has been working on a decentralized, secure, peer-to-peer synchronized, cryptographic key management system since 2014. With Airbitz, Lunyr users will have the ability to login and manage their accounts through a traditional username and password experience while maintaining a high level of cryptographic security. Users remain in full control of their private keys. With this partnership, Lunyr strives to become more easily adopted by a mainstream audience.



Pages: [1]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