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26, 2024, 03:51:00 A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Print  
Author Topic: [ANN][Pre-TGE] TechBench — 독립한 개발자와 투자자가 만든 서비스고Ethereum 기반으로 만든 소셜 플&#  (Read 186 times)
TechBench (OP)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65
Merit: 10


View Profile WWW
September 08, 2017, 03:44:05 PM
Last edit: September 08, 2017, 04:08:52 PM by TechBench
 #1


사전 영업 개시일 : 2017 년 9 월 5 일 | 사전 영업 종료일 : 2017 년 10 월 25 일 | 사전 판매 보너스 : 50%
판매: 11 월 상순
   

TGE는 ICO와 어떻게 다른가요?
TGE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Token Generation Event. 이 이벤트는 ICO와 동일하지만 SEC 규정을 위반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완전히 합법적이며 I중국의 최근 ICO 금지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오늘날 많은 ICO는 토큰 소지자에 대한 의무를 이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많은 ICO가 토큰 소유자에 대한 의무를 이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인포 그래픽:



특별 경연 대회:
첫 번째 10 명의 후원자는 서비스에서 평생 프리미엄 개발자 계정을 받게되며이 스레드에 거래를 게시하십시오.

▄▄▄
TechBench이란?
TechBench — 독립한 개발자와 투자자가 만든 서비스고Ethereum 기반으로 만든 소셜 플랫폼이다. 그것은 상호 작용하는 crowdfunding 및 고용 해결책을 가진 성과 동쪽으로 향하게 한 사회적인 매체 플래트 홈이다.

▄▄▄
미션 및 원칙
새로운 모델과 따르면 많은 청중이 다수성 신규 업제에 투자할 수 있고 개발자가 독립적이어서 효과적으로 프로젝트를 찾고 창조할 수 있고 동료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TechBench 은 현 프리랜서 사업의 협력 모델을 바꾸려고 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또 이 모델은 사업을 위해서 필 요한 채용활동을 제공하면서 자격이 있는 전문가들이 여기서 모은다.

기술

TechBench는 재능과 아이디어를 의미있는 프로젝트로 융합 할 수있는 무한한 기회를 이끌어 낼 수있는 IT 전문가 및 프로그래머를위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그들은 상호 작용하고, 아이디어를 교환하고, 함께 일하여 신생 기업을위한 기술 기반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TechBench은 IT 중소기업 (SMB)를 위하여 인적 자원 관리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결원 후보자를심사해서 프로필을 올릴 건데 이 전문가 데이터베이스를 접속할 수 있다.

많은 청중 위주 플랫폼

__
투자자

TechBench 모델은 조기 투자 기회와 투자자가 신생 기업의 지분을 확보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장시간의 투자는 이익을 극대화하는 최선의 방법이며, TechBench 플랫폼의 투명성 기능은 투자자가 자금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됩니다.
__
전문가

개발자는 독립적이어서 타인이 시킨대로 하지 않고 관심이 있는 투자자에게 자기가 만든 재품을제의한다.

개발자에게는 강력한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그들은 신생 기업을 소유 할 수 있으며, 투자 계약에 의해 설정된 벤치 마크를 프로젝트가 충족시키지 않으면 수익을 얻지 못합니다.
__
사업 (B2B)

B2B 모집 솔리스트는 고용 준비가되어있는 자격을 갖춘 후보자의 사전 심사를 거친 기업을 제공합니다.

TechBench는 부적절한 고용 위험을 없애고 성공적인 인수를 위해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줄여줍니다.
__


플랫폼 프리랜서 업계에서 상호 작용의 현재 모델을 변경하기위한

TechBench 모델은 신생 기업을 홍보하고 초기 투자 기회를 창출하기위한 획기적인 접근법입니다. 새로운 모델은 전통적인 프리랜서 웹 포털과 다른 경로를 취합니다. 새로운 접근법은 투자와 기술 혁신을 연결하는 정확하고 포괄적 인 솔루션입니다.

TechBench 모델은 프리랜서 및 프리랜서 경제에 새롭고 흥미 진진한 차원을 더합니다. TechBench는 소유권과 장기 형평을 촉진합니다. Crowdfunding은 성공적인 신생 기업의 높은 수준에 자금을 공급하는 열쇠입니다.

경쟁보다는 협업

혁신적인 모델을 통해 개발자는 독립적으로 일하거나 동료를 찾고 동료를 찾고 프로젝트를보다 효율적으로 검색하고 만들 수 있습니다.

경쟁보다는 협업이 프로젝트 개발에 이상적인 환경입니다. 글로벌 인재 풀을 통해 전문가는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기술 혁신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양식을 채택한 프로젝트는 TechBench 플랫폼에서 개발자를 끌어 들일 수 있습니다. 개발자는 프로젝트 개발을 촉진하고 잠재적 인 자금 출처와 프로젝트를 연결하는 핵심 역할을합니다.


새로운 프로젝트와 아이디어를위한 장소

TechBench는 노력과 주식 참여를 통해 프로젝트에 협력하고 성공적인 벤처 기업을 개발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모델은 프로젝트에 대한 전문적인 협업과 개발자의 능동적 인 프로젝트 관리를 촉진합니다.

투자를 유치 할 수있는 프로젝트는 종종 프로젝트 단계에서 더 많은 작업과 개선이 필요합니다. 개발자는이 중요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개발자는 프로젝트의 내부 가치와 투자자 및 시장에 대한 외부 가치에 주목합니다.

광범위한 잠재 고객이 이용할 수있는 고소득 창업 투자

가장 높은 투자 수익률은 초기 투자로 인한 경우가 많습니다. 수익 극대화를 추구하는 투자자는이 단계에서 성공적인 창업의 1 층에 들어갈 수있는 최상의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기술 혁신은 거의 모든 원천에서 시작될 수 있습니다. 재능있는 전문가 간의 협력은 성공적인 프로젝트의 주도적 인 원천입니다.

TechBench는 모든 사람들이 높은 성장 잠재력을 가진 신생 기업에 안전하게 자금을 제공 할 수 있도록합니다. 이 접근법은 전문가, 개발자 및 투자자가 상당한 프로젝트 및 초기 신생 기업에 액세스 할 수있는 기회를 극대화합니다.

TechBench는 주식 참여, 협업 및 초기 현금 및 기술 기술 투자를 장려합니다. Crowdfunding은 오늘날 기술 투자의 주요 원천이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군중 판매

1 TBCH = 0.001 ETH 고정 가격 + 보너스 파트

두번 방출 예정, 토큰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유통할 것이다

Pre-TGE 단계 때 토큰 5.100.000 TBCH 개 (10%). 소프트 캡: 500 ETH. 최고: 5 100 ETH.

TGE 단계 때 토큰 51.000.000 TBCH 개 (75%), 같음 51 000 ETH.


보너스 단계:
Pre-TGE 토큰 보너스는 50%다.
첫 10일: 20%.
또 하나의 10일: 10%.
나머지 기간 - 보너스 없음.

TBCH 토큰 공급은 다음과 같이 할당됩니다:
  • 10% 의 TBCH 토큰 (5,100,000) 동안 배포됩니다 Pre-TGE (presale)
  • 75% 의 TBCH 토큰 (51,000,000) 동안 배포됩니다 TGE (main crowdsale)
  • 14% 의 TBCH 토큰 (8,400,000) 창립자들 사이에 분배 될 것이다
  • 1% 의 TBCH 토큰 (600,000) 현상금 캠페인에 사용됩니다

TGE 스마트컨트랙트 원본의 코드는 Github 저장소에서 다음과 같은 링크를 클릭하시면 공공연하게볼 수 있다: https://github.com/TechBenchMe/TGE

토큰

토큰 소유자는 투자자가 개발자 팀에게 투자한 자금 수수료를 받을 수 있다. 그러므로 서비스의 ETH매출량은 토큰 소유자중에 분해된다.

각 거래의 ETH 수수료는 참여자가 가진 토큰수따라ETH을 비례해서 분해하는 특별한 스마트 컨트랙트로 이체된다.




지역 사회
✧ TechBench Bounty Program ✧

사회 활동을위한 무료 토큰을 받으십시오. 현상금 스레드가 시작되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우리를 팔로우하세요
사회 활동을위한 무료 바운티 프로그램 토큰을받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Pages: [1]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