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25, 2024, 12:33:06 A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2 3 4 5 6 »  All
  Print  
Author Topic: [ANN][ICO] Spectre.ai - (SPEC) 예측에 기반한 토큰화 트레이딩 거래소  (Read 1759 times)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10, 2017, 12:58:08 AM
Last edit: October 10, 2017, 01:31:44 AM by polarstar00
 #1

비고: spectre.ai 프로젝트를 위해 이 게시물을 작성하였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Spectre.ai.team에게 연락 주십시오.















SPECTRE는 탈중앙화 유동성 풀에 기반한 세계 최초의 금융 거래 플랫폼 입니다. 기존의 거래와 마찬가지로 고객은 SPECTRE의 대차 대조표 ( "유동성 풀"이라고도 함)를 통해 거래하게 되는데, 이 풀은 최초에 자산화되어 ICO (초기 코인 공개) 투자자가 소유하게 됩니다. 즉, SPECTRE의 유동성 풀은 초기 ICO에 투자하고 SPECTRE 수익성의 일부를 영원히 할당 받는 토큰 보유자가 소유하게 됩니다. 토큰은 모든 주요 암호화폐 거래소에 공개될 예정이으며, 따라서 누구나 보유 할 수 있습니다.

이 중개인 배제 모델에서 SPECTRE의 유동성 풀은 완전히 탈중앙화 되어 있어 이해 상충의 문제가 근절됩니다 (도표 B). SPECTRE의 거래 과정은 다음과 같이 작동합니다; 소매 트레이더는 웹 사이트에 가입하지만 아무것도 예치하지 않습니다. 대신 그들은 단순히 웹 사이트에 암호화폐 지갑을 열고 그 주소에 자금을 보냅니다. (이 과정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의해 검증되고 관리되기 때문에 신뢰성이 확보되며 안전합니다). 주요 암호화폐 지갑도 이 지갑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트레이더 자신 이외에는 SPECTRE 직원 또는 누군가가 자금에 접근하거나 처리 할 수 없습니다.

트레이더가 지정된 기간에 거래를 열면 (공매도 또는 공매수) 그들이 자산 현황 및 가격은 Oanda 등의 여러 감사 기관을 통해 마진거래가 아직 유효할 수 있는 시세인지 모니터링 됩니다. 최종 결과는 (수익 또는 손실) 거래가 만료 된 시점에서 기초 자산의 가격과 마진 거래 오픈 시의 가격을 비교하여 결정됩니다. 트레이더가 마진콜을 받았을 경우, 그들의 지갑에서 마진 거래에 사용된 금액을 자동으로 차변하여 SPECTRE의 유동성 풀로 들어갑니다. 이 과정에서 SPECTRE의 운영 비용으로 사용될 2%의 거래 수수료와, SPECTRE 배당 토큰(dividend-token) 보유자에게 배당 될 2%의 배당금을 공제합니다. (유틸리티 토큰(utility-token) 보유자가 아닙니다. 유틸리티 토큰 보유자는 추후 설명할 다른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트레이더의 손실금 중 나머지 96%는 SPECTRE의 유동성 풀의 확대에 직접적으로 사용됩니다. 반면 트레이더가 마진 거래에서 수익을 낼 경우, 그는 즉시 75%의 투자 수익 (ROI)을 받고 그 금액은 SPECTRE의 유동성 풀에서 차변 됩니다. 다시 말하지만, 트레이더가 마진 거래에서 성공한 경우에도, 2%의 운영 수수료가 SPECTRE에게 지불되며 SPECTRE 토큰 보유자에게 2%의 배당금이 지급됩니다. 토큰 보유자는 트레이더의 수익금 지불을 위한 프로세스에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지 않으므로, 손실에 직면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이, SPECTRE와 토큰 보유자의 이익은 트레이더의 마진 손실뿐만 아니라 전체적인 거래 볼륨에 의해 좌우됩니다. 특정 경우에서는 해당 시점에서의 시스템 수량에 따라 차변 금액은 93%에 이를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과정은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구축 된 스마트 컨트렉트에 의해 관리되고, 인간의 개입에 의해 변조되는 일은 없을 것입니다.

여기서 의문점은, SPECTRE 토큰 보유자는 어떻게 배당금을 받을 여력이 남아 있는지, 성장성이 있는지 안심할 수 있을까요? 이것은 다음의 영구적 유동성 모델에서 설명할 것 입니다.




상기에서 언급했듯이, SPECTRE에는 두 종류의 토큰이 있습니다. 거래소에서 각각 별도로 거래되며, 변화하는 규정을 준수하고 다양한 유형의 투자자에게 부합하는 용도를 가집니다. 배당 토큰의 경우, 앞서 언급 되었다시피 SPECTRE는 일반 배당금과 배당 토큰 소유자에 대한 특별 배당금을 지불합니다. 일반 배당은 시스템 내의 트레이더의 거래 승패에 달려있으며 일반적으로 매월 말에 2%의 수수료로 지급됩니다. SPECTRE에서 발생한 거래나, 다른 D-Apps에서 거래가 이루어 지는지의 여부는 토큰 보유자의 관점에서 중요하지 않습니다. 전체 플랫폼 생태계에서 이루어지는 거래가 늘어날수록 배당이 증가합니다. 따라서 플랫폼에서 사용자의 증가는 (SPECTRE 또는 다른 통합 D-Apps을 통해) 거래량의 증가로 이어져 토큰 소유자에게 있어서 배당량의 영원한 증가를 의미합니다. 특별 배당은 연말에 지급되며, SPECTRE의 유동성 풀이 (트레이더가 거래에 실패할 경우 성장) 미리 정해진 기준을 초과 성장한 경우에만 발생합니다. 이 임계값은 "시장의 기회" 섹션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경험이 없는 트레이더의 평균 승리 확률은 약 35-50% 입니다.  그러나 시장에 대한 기술적 기초적 분석 지식을 가진 숙련된 트레이더의 경우,  60-70%의 승리 확률을 가집니다. 하지만 감정과 욕망은 우선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시간이 지남에 따라 60% 이하의 승률로 수렴합니다..  SPECTRE의 유동성 풀이 트레이더가 거래에 성공할 시 75%의 수익을 (경우에 따라 최대 93%까지 상승 가능) 지급하기 때문에, 모든 손실의 96%를 유지하고 손익분기 점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트레이더가 적어도 평균 57%의 승률을 유지해야 합니다. 이를 일반적인 대중이 달성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에 시스템의 평균 승률은 48-53%를 밑돌며, SPECTRE의 유동성 풀과 토큰 보유자에 대한 특별 배당금 지급 규모는 영구적으로 증가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료 C & F)

이것이 바로 SPECTRE토큰이 업계 최초가 될 수 있는 이유이며, 다양한 성장 경로에 의해 구동되는 영구적인 배당 흐름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토큰 수량이 고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토큰의 값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수학적 관점에서 증가해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료 C) SPECTRE의 유틸리티 토큰에 관해서, 이것은 재정적 배당금을 지불하지는 않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본 이익의 기회를 증가시키며 트레이더 플랫폼에서 중요한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러한 권한은 다음과 같습니다:

▶ 1-5% 높은 거래 지급
▶ 모든 거래는 스마트 컨트렉트 옵션에서 만료
▶ 모든 자산 (몇 개의 한정된 자산 종류가 아님)
▶ 모든 거래 지표 및 도구 (MVP단계에서 제공되는 한가지 종류가 아님)
▶ 독특한 거래 타입 (녹-인-녹-아웃, 배리어, 래더 등과 같은 스마트 컨트렉트 옵션)
▶ Spectre 재무 교육 아카데미 (Spectre Financial Education Academy (SpecED))

시간이 지남에 따라 유틸리티 토큰 시간의 가치를 증가시키는 요소는 토큰 환매 프로그램입니다. SPECTRE 팀은 더 넓은 토큰 환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SPECTRE 유틸리티 토큰을 구입하기 위해 시스템에서 생성 된 비용의 3%를 사용합니다. 미결제 공급량의 15% 이하는 구입하지 않습니다. (자료 C)

SPECTRE 모델과 현재의 중개인 모델을 비교해 보면, 수익이 오로지 고객의 거래 실패에 기반하고 그 수익에서의 배당금을 지급하고 이 구조마저 이해 상충으로 심각하게 막혀있는 중개인 모델에 비해, 트레이더에게 가장 안전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는 모델임이 분명합니다.

마지막으로, SPECTRE라는 이름에도 불구하고 기존 방식의 거래소가 아니며, 유동성 풀에 기반하여 모든 거래 관계자에게 거래 대상으로써의 역할을 합니다. 우리의 관점에서, 유동성 풀이 없고, 트레이더의 거래 볼륨과 많은 사용자 수에 매우 의존적인 기존의 블록체인 예측 시장과 비교했을 때 훨씬 유리한 점입니다. 이에 반해 SPECTRE의 모델은 단 한 명의 사용자 또는 수백만 명의 사용자로 동작합니다. SPECTRE의 사용자 기반은 수천 명의 활성 트레이더에 걸쳐 있기 때문에 SPECTRE의 조건부 유동성 모델 (CLM) 알고리즘은 거의 모든 거래에 완전히 일치 할 가능성이 높고, 따라서 고전적인 의미에서 진정한 “거래소”가 될 것입니다; 그 전까지는 영구적 유동성 모델이 효과적으로 목적을 달성할 것입니다. 이제 다음 단락에서 대차 대조표/유동성 풀 보호에 대해 논의합니다.



SPECTRE는 소매 트레이딩 업계에 투명성의 새로운 표준을 확립했습니다. 거래 과정에서 중개인을 배제시켰기 때문만이 아니라, 모든 트레이더는 항상 SPECTRE 유동성 풀의 실시간 가치와 그 뒤의 변동 사항을 배당 토큰 보유자의 인출과 함께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트레이더의 승리, 강점, 약점 및 기타 중요한 통계를 보여주는 분석을 거의 또는 전혀 보여주지 않는 Spot Option (전 세계 디지털 옵션 거래 플랫폼의 65%를 차지), Metaquotes Software Corp (Mt4 / Mt5의 작성자, 모든 외환 거래의 70 % 이상이 사용)   과 같은 기술 기업에 의해 설계된 대부분의 기존 거래 플랫폼과는 달리, SPECTRE 거래 플랫폼에는 감정 컨트롤, 위험 관리, 거래 설정 식별 깊은 트레이더 분석, 트레이더 채팅과 탑재 시스템에 대한 교육이 포함되어 있으며, 트레이더가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있게 합니다. (자료 E)
 


SPECTRE의 트레이더 보호 구상의 일환으로 SPECTRE 또는 그 직원은 모두 트레이더의 지갑에 (개인 에스크로로 널리 알려진) 접근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모든 인출은 즉시 이루어지고 기존의 중개인의 개입이 없으며 수수료를 공제하지 않고 지급이 이루어 집니다. SPECTRE의 모든 전송은 공개 블록체인의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렉트에 의해 구동되며, 사람의 개입은 불가능합니다. 위의 플랫폼의 장점과 SPECTRE가 업계에 소개하고 있는 중개인 배제 모델에 더해, 트레이더 및 ICO 투자자 모두에게 시장 기회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이것은 다음 섹션에서 상세하게 정량화 하겠습니다.



소매 외환 거래 업계는 매년 약 81조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일 매출은 2~3,000억 달러). 이것은 광범위한 외환 거래 시장의 c.3-6 %에 해당합니다. 이것은 세계적으로 400만 명의 강력한 소매 업체의 사용자 기반에서 제공되고 있습니다. 디지털 또는 이진 옵션 업계에서 연간 약 300억 달러로 (예금은 2 ~ 3억 달러) 추정되는 세계 소매 업체는 약 20만에 달합니다. 사기의 수준 또한 높아지고 있기 때문에 업계의 볼륨은 현 문서 작성 집필 시점에서 공격 받고 있습니다.

SPECTRE는 런칭 즉시 이 상황을 개선시킬 것입니다. 기존의 중개인 모델보다 구조적인 이점이 있기 때문에 시장 점유율을 크게 늘려 세계 디지털 옵션 시장에서 매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존의 외환 거래 업자는 금융 시장을 더 간단하고 신속하고 안전하게 거래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위해 디지털 옵션의 세계에 들어갑니다 (지금의 "스마트 컨트렉트"). 그러나 SPECTRES 운영 팀의 목표는 중기적으로 기능성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SPECTRE 또한 엔터프라이즈 이더리움 얼라이언스 (EEA)에 의한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이더리움을 결제 층으로 사용할 수 있는 블록체인에 다시 글로벌 유동성 풀로 접근함으로써 외환과 주식의 실제 매매를 가능하게 할 것입니다. 다시 말해 SPECTRE의 목표는 많은 중개인이 고객의 이익에 반해 거래를 하고 기존의 소매 외환 거래 및 주식 거래를 방해하는 행위를 중단시키는 것이며, 먼저 중개인의 사기 행위가 업계 전체를 인질로 하여 수십억 달러 규모의 자산 종류의 성장을 저지하는 것을 중단 시킬 것입니다.
 
역동적인 예측 모델에서는 (www.spectre.ai에서 액세스 가능) 세 개의 시나리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본 케이스, 황소 케이스, 곰 케이스 (base case, bull case and bear case) 기본 케이스에 설명되어 있는 가정은 여기에서의 논의의 기초에 해당합니다. 이 케이스에는 은퇴하려고 하는 소규모 중개업을 구매하는 것을 수반하며, 그 중 2건은 이미 실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누적 범위 10만~30만 달러에서 공정 가치 평가 지표를 받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수를 통해 SPECTRE는 1 년 말까지 3,000 명의 트레이더를 확보 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5년째에는 트레이더 45,900 명을 확보 할 예정이며, 디지털 옵션 시장의 점유율은 볼륨 기준으로 약 23%입니다. 우리는 SPECTRE 대차 대조표 또는 유동성 풀이 (SPECTRE 및 배당 토큰 보유자에게 지불 된 모든 수수료 및 배당금) 1년 만에 20% 증가하여 약 2.4백만 달러가 될 것을 예측하고 있습니다. 5년 뒤 까지 풀은 105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자료 F). 경영진이 ICO 후 인수를 추구하지 않는 것을 결정하는 경우 초점은 유기적 성장에 집중하지만, 이것은 단지 우리의 예측이 1년 미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든 거래에서 2%로 설정되어 있는 SPECTRE 수수료는 1년에 1600만 달러, 5년에 2420만 달러의 수수료 수입이 예상됩니다. 우리의 예측은 수령한 현재의 중개 데이터와 비교해 보았을 때, 약 800-900 달러의 고객 평생 가치 (LTV)로 변환됩니다. 고객은SPECTRE 디지털 옵션 및 외환을 거래하는 가장 안전한 방법임을 알 수 있고 LTV의 극적인 상승을 예측하지만, 이를 명시적으로 모델링 하지는 않습니다. SPECTRE는 2%의 트레이딩 수수료를 부과함으로써 SPECTRE 수입 수수료 수입 이외에 매년 말에 특별 배당을 (이전에 강조된 토큰 소유자와 함께) 받을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다음 섹션에서는 이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 배당, 특별 배당, 토큰 환매 프로그램
 
우리는 1 년에 $ 4.1의 (0.12 달러 배당) 배당금 보유자에 대한 배당 (보통 배당 및 특별 배당)을 결합하여 예상되는 82%의 토큰 수율로 환산 할 예정입니다. 5 년차 까지 연간 배당금 총액은 64.2백만 달러 (또는 1.93 달러/토큰)에 달할 것으로 예측되며, ICO 토큰 투자자의 연간 수익률은 83%로 예측됩니다. 이것은 세계의 하이테크 주식에 지불 된 1-5 %의 배당 수익률과 비교한 것 입니다. 전에 언급했듯이, 시스템의 특별 배당은 연말에 유동성 풀이 일정 기준 이상으로 성장하는 경우에만 지급됩니다. SPECTRE에서 풀 성장이 미리 설정 된 연말 목표를 초과하는 경우 초과 성장분은 토큰 홀더와 SPECTRE 관리자에 각각 70/30 의 비율로 지급됩니다. 벤치마킹 수준은 연간 대차 대조표의 성장이라는 관점에서 볼 때, 한계 비율이라고도 알려진 20%에서 시작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50%로 확대합니다. 이것은 SPECTRE 유동성 풀이 특정 연도에 20 % ~ 50 % 이상 성장하는 경우, 초과 한 비율의 증가가 특별 배당으로 지급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배당금의 공급은 엄격하게 제한되기 때문에 이는 1 토큰 당 배당금의 절대값이 계속 상승하고 토큰 자체가 유망한 투자 기회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SPECTRE 팀은 SPECTRE 유틸리티 토큰 (열거 된 토큰의 15 % 이하)을 환매하는 데에 SPECTRE 수수료/이익의 3 %를 수시로 사용합니다. 이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보유자들의 유틸리티 토큰 가격을 올리는 역할을 합니다. 문서 작성 시점 (2017 년)에는 ICO 기반의 자금 조달 프로세스가 일시적인 거품으로 상당한 자금을 조달하고 있지만 실제 제품과 주주의 이익을 낳는 것은 아닙니다. 수익을 지급하는 토큰이자 유리한 금융 거래 업계가 움직이는 토큰이기 때문에, SPECTRE 토큰은 불안정한 시장에서 많은 기업보다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는 점에서 토큰 투자자에게 어느 정도의 "버블 보호"를 제공합니다. (자료 C)

SPECTRE에서의 트레이더 거래에 대한 지불의 경우, 우리는 약간 보수적인 52 %의 승리 비율을 가정하고 1년 만에 트레이더의 거래 성공으로 총 30.9 백만 달러를 지불 할 것으로 예측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요 대형 증권사의 데이터는 50 %). 5년 차까지 이 수치는 472.6달러로 확장 될 것으로 예측합니다. 이것은 SPECTRE의 유동성 풀과 토큰 보유자에 대한 배당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됨에도 불구하고, 공평하고 공정한 방법으로 거래에 성공하는 트레이더에게는 많은 돈을 지불할 것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음으로 경쟁과 예측되는 성장 궤도의 잠재적 영향에 대해 논의합니다.



기존의 중개업체는 Spot Option, London listed Techfinancials, Tradesmarter, Panda 등의 온라인 거래 플랫폼을 이용하여 디지털 옵션 시장에 주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들 중 SPECTRE가 제공하는 탈중앙화 유동성 풀과 토큰화 된 대차 대조표를 제공하는 업체는 없습니다. CFTC는 NADEX 가 허용하는 트레이더와의 매칭에 의한 디지털/이진 옵션 거래의 상쇄를 규제하고 있지만, 유동성 문제는 거래 경험을 감소시키고 자금은 결국 중개인에 의해 관리됩니다. 외환 시장의 경우, Metaquotes Corporation은 트레이더가 글로벌 유동성 풀에 접근 할 수 있도록 대부분의 중개업체 MT4 / MT5 기반의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들 중 어떠한 플랫폼도 SPECTRE처럼 트레이더 보호 대책을 강구하지 않습니다 (자료 G : www.spectre.ai에서 확인 가능한 전체 경쟁자 표).
 
Augur나 Gnosis 등 최근 시장에 등장한 예측 시장 플랫폼들은 사용자가 플랫폼에 추가하고자 하는 시장에서의 도박과 같은 거래소입니다. 사용자는 초기에 유동성을 제공하기를 바라며, 다른 트레이더가 참여하고 이를 이용하기를 바랍니다. 우리의 견해로는 SPECTRE와 비교했을 때 그다지 효율적이지 않으며 사용자의 성장에 매우 의존하는 모델입니다. 이들은 직접적인 경쟁 상대가 없기 때문에 자료 G의 “경쟁자 표”에서 배제하였습니다. PRISM 등 가상 자산 플랫폼은 디지털 요소가 있으며 자료 G의 '거래소' 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결국 블록체인에 약간의 차이점을 가진 SPECTRE의 모조품이 구축되겠지만, 우리의 견해로는 유동성 풀의 규모와 거래 플랫폼의 질로, 누가 시장을 주도할 지가 결정됩니다. 우리의 견해에 따르면 SPECTRE의 시장 선점자 로서의 장점과 확실한 장래 트레이딩 플랫폼을 통해 우리가 시장을 리드 할 수 있습니다.
 
SPECTRE가 많은 악성 중개인의 비즈니스 모델을 개선시키려고 하기 때문에, 부정적인 캠페인, DDO 시도 및 기타 온라인 조치 등의 특정 보복이 있을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최첨단 온라인 DDOS 보호 및 기타 선제 조치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관점에서 혁신은 앞으로도 중요한 요소입니다. 따라서 로드맵 후반에 SPECTRE 경영진은 새로운 자산 종류를 추가 할 예정입니다. 주식, 상품, 채권, 스포츠 (해당하는 경우) 및 기타 비 무작위 자산으로 확대할 것입니다. 또한 barrier, ladders 거래와 같은 기타 독특한 옵션의 많은 거래 유형이 추가되기 때문에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범위가 크게 넓어집니다. 트레이더가 유틸리티 토큰을 보유하고 있는 경우, 이 많은 옵션을 모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실행 및 로드맵에서 함께 논의할 것입니다.
 


SPECTRE는 2017 년 4 분기에 ICO를 종료할 예정입니다. 1 단계에서는 SPECTRE는 (이미 알파 모드가 동작하고 있으며, ICO 전에 데모 머니 모드로 세계의 특정 트레이더에 의해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이더리움 블록체인을 위해 다시 설계되어 2018 년 1분기 말에 런칭 될 예정입니다. 이 시기에 탈중앙화 유동성 풀에 기반하고 통화에 초점을 맞춰, 중개인을 배제시킨 세계 최초의 금융 거래 플랫폼으로 데뷔 할 예정입니다. ICO 소프트 캡 (하드 캡이 아닌)이 충족되면 SPECTRE의 유동성 풀은 런칭 시에 약 200 만 달러 (만약 그렇지 않을 경우, 토큰 생성 이벤트 단계에서의 성공 정도에 따라 달라짐)에 이릅니다.

2 단계는 2018 년 2 분기에 시작되어 SPECTRE의 대차 대조표가 확대되어 보다 많은 자산 및 거래 유형이 추가됩니다. 구체적으로는 운영 팀은 금, 은, 백금 등의 상품의 추가와 함께, 주식 등의 비 무작위 자산 거래를 추가하여 통화의 종류를 확대 할 예정입니다. 또한 타당성 검토 후 SPECTRE는 ULC CFD (차액에 대한 미 수령 및 상한 계약)로 알려진 새로운 자산 종류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스마트 옵션과 기존의 CFD의 하이브리드 입니다. 아울러 운영 팀은 영국 FCA (Financial Conduct Authority)에 지원할 것이며 영국 런던에서 유럽 연합 (EU)의 MIFID FCA 브로커/딜러 라이센스를 취득 할 전망입니다. 다른 규제 제도 역시 요구 될 수도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는 블록체인 기반의 개발자 샌드 박스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SPECTRE 등의 블록체인 기반 거래 시스템의 상세한 규제 틀이 마련될 때 FCA가 얼마나 신속하게 이식 될 것인지가 결정 됩니다. SPECTRE 팀은 이론적으로 모든 전송 메타 데이터를 규제 당국에 즉시 보낼 수 있도록 블록체인에서 플랫폼을 설계하고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UCL과 London School of Economics가 보고 목적을 위해 설계하고 있는BARAC 프로젝트입니다. (https://cryptoinsider.com/3-6-million-funding-towards-new-blockchain-projects-uk/ 에서 접근 가능)

3 단계는 2018 년 3 분기에 시작되지만, 이더리움 블록체인과 외환 및 주식 거래의 결제 층의 독자적인 개발의 일환으로 주요 투자 은행의 발전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이 단계에 기술을 진보시킨 경우, SPECTRE의 운영 팀은 시장 (디지털 옵션에서 실시) 방향으로 배팅 뿐만 아니라 예측에 근거하여 근본적으로 매매하는 능력을 트레이더에게 제공하기 위한 주요 유동성 공급자와의 연결을 위하여 플랫폼을 재설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암호화폐 거래소 또한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거래 유형과 자산 시장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도박을 포함) Augur나 Gnosis와 같은 예측 시장 플랫폼과 별로 다르지 않으나, SPECTRE는 플랫폼이 가진 큰 유동성 풀을 통해 이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2019년 1-2분기 예정인 제 4 단계에서는 주문 조합 기능을 도입 할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SPECTRE의 대차 대조표를 기준으로 삼는 대신 트레이더 자신의 거래 상대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오픈 소스 금융 범위의 개발과 SPECTRE의 유동성 풀에 플러그인 되어 있는 스포츠 베팅 탈중앙화 응용 프로그램 D-App 스토어가 있습니다.

로드맵의 모든 단계에서 관리 팀은 용량 제한이나 보안 문제가 트레이딩 경험 (DDoS 공격 등)을 손상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자금을 지출합니다. ICO 모금액의 할당에 대해서는 20%가 토큰화 유동성 풀에 직접 할당 되어 SPECTRE에 충분한 유동성을 제공합니다. 나머지 자금이 소요되는 연구 개발비와 사업 개발비는 c 이상으로 충당됩니다. 3 년의 기간 동안 다음의 항목들을 할당 될 것입니다:




"With e-currency based on cryptographic proof, without the need to trust a third party middleman, money can be secure and transactions effortless." -- Satoshi
Advertised sites are not endorsed by the Bitcoin Forum. They may be unsafe, untrustworthy, or illegal in your jurisdiction.
1714005186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005186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005186
Reply with quote  #2

1714005186
Report to moderator
1714005186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005186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005186
Reply with quote  #2

1714005186
Report to moderator
1714005186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005186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005186
Reply with quote  #2

1714005186
Report to moderator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10, 2017, 12:59:32 AM
Last edit: October 10, 2017, 01:25:27 AM by polarstar00
 #2

▶ 팀 멤버
 
팀은 업계의 베테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대부분은 J.P Morgan, Goldman Sachs, Deutsche Bank에서 직접 연구, 거래 및 은행 업무 경험을 가지고 있습니다.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노하우에 대해 팀은 이 분야의 베테랑들과 제휴하고 스마트 컨트렉트 플랫폼 재 설계 및 토큰 감사 단계를 거쳤습니다. 교육에 관해서는 대부분의 팀원은 London School of Economics에서 학사와 석사 학위를 취득하고 있으며, 관리자 및 어드바이저는 하버드 MBA 졸업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핀테크/광고기술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을 기업을 IPO를 통해 설립한 바 있습니다. 핵심 경영진의 자세한 프로필은 www.spectre.ai/team 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규제
 
SPECTRE 팀은 배당 지급형의 대차 대조표 모델의 단기 및 장기적인 영향을 신중하게 평가하고 배당 토큰이 대부분의 관할 당국에서 증권으로 취급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유틸리티 토큰은 금전적 보상이나 권리를 가지지 않기 때문에 증권으로 취급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두 토큰은 각각 다른 거래소에 상장되어 법적 이유로 다른 법인에 의해 발행됩니다. 배당 토큰을 환영하는 거래소 들은 SPECTRE 배당 토큰을 보유하고 배당 토큰을 명시적으로 환영하지 않는 미국의 더 큰 거래소는 SPECTRE 유틸리티 토큰을 상장 할 것입니다.

블록체인 기반의 금융 거래 플랫폼의 규제에 관해서는 주요 규제 당국에서 이더리움 등의 블록체인의 금융 기술 플랫폼을 규제하는 공적 규제 틀 및 가이드라인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은 몇 년이 걸릴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규제가 '형성' 되기까지 기다리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지역에 따른 규제 라이센스의 영향과 다음의 관할 구역; 스위스, 싱가포르, 영국, 에스토니아, 지브롤터, BVI, 케이맨, 키프로스, 몰타, 바누아투 에서의 비용을 신중하게 평가 한 후 우리는 케이맨에서 ICO를 실시하고 개입 또는 강제적인 종료의 위험 없이 SPECTRE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18 년 초에 SPECTRE 플랫폼 베타에서 탈피했을 때와 같이, 플랫폼이 정상 운영된 이후 라이센스 발급을 위한 양식이 즉시 제출될 것이며 완벽히 규제 하에서 운영될 것입니다. (12 주의 기간 예상) 언급한 바와 같이, 유럽 연합 (EU) 또는 가능할 경우 FCA, UK의 관할하에 투자와 규제와 거래 라이센스를 취득 할 장기적인 목표이기 때문에 블록체인 기반의 금융 거래 기반의 자치를 위한 적절한 규제 틀이 준비되어 있으며, SPECTRE 팀은 SPECTRE 운영을 위해 기꺼이 지원할 것입니다.

SPECTER 토큰의 프리세일과 퍼블릭세일은 미국 시민에 공개되지 않지만, 팀이 FCA 라이센스를 취득하면 NADEX처럼 CFTC 기반의 금융 규제를 하고 투자자를 위한 토큰과 플랫폼을 열 수 있도록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 (SEC)와 협의할 수 있을 것입니다.

 
▶ 위험. 운영 팀은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모든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만, SPECTER의 장기적인 생존에 다음과 같은 영향이 있을 수 있습니다:
 
▶ ICO 기간 중 모금액이 부족하여 아주 적은 양의 SPECTER 대차 대조표 (200,000 달러 이하)가 형성될 경우 거래 제한과 매출액 상한이 설정되고 사용자의 채용과 유동성 풀의 성장이 느려질 수 있습니다.
 
▶ 발생하기 쉽지 않을 확률이지만, 트레이더의 지속적인 높은 승률과 거래의 가능성, 지속적인 높은 거래 볼륨 때문에 거래 제한과 거래량 상한을 두어야 어느 정도의 유동성 고갈시킬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토큰에 직접적인 영향보다는 미리 설정된 임계 값 목표를 초과 할 때까지 특별 배당금이 지급되지 않습니다.
 
▶ 이더리움 스마트 컨트렉트 기능은 SPECTER의 대차 대조표의 배당금 지불 모델에 적합하지만, 플랫폼의 성장은 곧 블록체인에서 처리되는 수백만의 전송을 의미 할 수 있습니다. 때문에 거래의 처리가 지연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거래의 출입 타임 스탬프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거래의 결과가 없습니다). 이것이 중요한 문제가 될 경우 운영팀은 토큰 보유자와 함께 전송의 원활한 지속을 보장하기 위해 이더리움 기반의 사이드 체인으로의 전환을 결정 할 수 있습니다.
 
▶ ICO에 앞서 SPECTER의 전체 코드는 블록체인 코드 감사자 (및 웹 사이트에 게시 된 조사 결과)에 의해 복수의 감사를 받기 때문에 오류가 간과되거나 시스템 충돌이나 다운 타임이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SPECTRE 는 대규모 디지털 옵션과 외환 업계를 크게 개선시키고 많은 플랫폼 제공자와 중개인 모델을 개선합니다. 때문에 경쟁자로부터 DDOS 공격이나 부정적인 캠페인을 일어날 수 있습니다. 운영팀은 이러한 공격을 완화하는 최첨단 DDOS 클라우드 보호 서비스에 투자 할 예정이며, 다운 타임이 발생할 가능성이 항상 존재합니다.
 
▶ SPECTRE의 유동성 풀과 거래는 이더리움 (ETH) 기준 입니다. 이더리움 가치의 급격한 하락 또는 상승은 통화 환산 기준으로 트레이더의 수익을 증감 할 수 있습니다. 이를 완화하기 위해 SPECTRE 운영 팀은 에스크로 계좌에 백업 유동성 (주 유동성 풀의 일환으로)를 보유하고 유동성 풀의 가치가 이더리움 가격의 큰 변동에서 보호되도록 합니다.  트레이더 측의 외화 환산 위험에 따라 빈번한 인출의 경우 특정 환율로 "고정"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팀은 실물화폐 거래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 Tether (OMNI 프로토콜에 내장 된) 등의 서비스의 API접근을 검토 할 예정입니다.




                                                   KARAN 'KAY' KHEMANI                                                                          ZISIS SKOULOUDIS

                                                      ELENA DRAKOS                                                                                                  JAI SANKAR

                                                    NIKITAS GOUMATIANOS                                                                                        OTO SUVARI

                                                    ADAM DOSSA | Github                                                           PARTHASARATHY RAMANUJAM | Github

                                                           ZEN ZIJLSTRA                                                                          CHERYL BUCKINGHAM

                                                           MENELAOS SCOULOUDIS                                                                          SASCHA BERRESCH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10, 2017, 01:31:08 AM
 #3

Spectre의 오리지널 ANN thread의 링크는 이 곳입니다: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169122.0


Bounty 캠페인 또한 운영하고 있습니다. 링크는 이 곳입니다: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199275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10, 2017, 01:27:14 PM
 #4

한국어 ANN이 등록되기 전에 공식 ANN에 올라온 내용들을 모았습니다. (1)
===========================================

spectra.ai가 어떻게 동작하는지에 대한 내용이 담긴 비디오를 확인해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U3_z3oI60zs It describes how spectre.ai works

------------------------------------------------------------------------------

SPECTRE가 중개인을 배제한 세계 최초의 거래 플랫폼 알파 버젼을 런칭했습니다!

https://cointelegraph.com/press-releases/spectre-launches-the-alpha-version-of-the-worlds-first-broker-less-trading-platform

------------------------------------------------------------------------------

SPECTRE를 이용해 단 5분 만에 75%의 ROI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짤은 비디오 입니다.
이 비디오는 오늘의 거래 플랫폼에서는 불가능한 일련의 혁신적인 기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p9FRoc0CNyM

SPECTRE는 이더리움 블록체인에 기반하고 있으며 디지털 옵션 / 이진 옵션 / 외환 거래에서 중개인 사기를 배제하고자 합니다.
 
이곳에서 알파버전을 위해 등록하고, 가상 계좌를 통해 체험해 보세요:

http://dapp.spectre.ai/register.php .
 
SPECTRE 프리세일은 10월 27일에 계획되어 있습니다. 프로젝트와 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www.spectre.ai 에서 확인해 보세요.

------------------------------------------------------------------------------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10, 2017, 01:30:58 PM
 #5

한국어 ANN이 등록되기 전에 공식 ANN에 올라온 내용들을 모았습니다. (2)
===========================================

SPECTRE.ai의 CEO가 Finance Magnates에서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내용은 중개인이 배제된 기술 모델의 미래와, 어떻게 금융 사기를 막는지에 대한 것입니다.

https://www.financemagnates.com/cryptocurrency/interview/spectre-will-disrupt-binary-options-cfds-forex-business/

------------------------------------------------------------------------------

SPECTRE.ai 의 기술과 어떻게 트레이더에게 중심을 옮겨주는가, 에 대해 설명하는 짧은 프로모션 비디오가 업로드 되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6x5broeSi8

------------------------------------------------------------------------------

ICO가 이 시대의 새로운 “섹시” 요소 입니다  —  어떻게 심쿵 하지 않을 수 있을까요?

https://medium.com/teamspectreai/icos-are-the-new-sexy-how-not-to-get-your-heart-broken-fbfa077fa293

------------------------------------------------------------------------------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12, 2017, 04:02:31 PM
 #6

한국어 ANN이 등록되기 전에 공식 ANN에 올라온 내용들을 모았습니다. (3)
===========================================

새로운 비디오가 공개되었습니다. Jsnip4가 Spectre의 CEO를 인터뷰 했습니다. Spectre에 대한 많은 내용과 설명이 담겨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upl3bZTOGE

------------------------------------------------------------------------------

유동성 풀의 보안에 대해 궁금하신가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해보세요:

https://d1zzssn32v8b7a.cloudfront.net/media/spectre_liquidity_pool_security.pdf

------------------------------------------------------------------------------

10월 27일의 Spectre 프리세일이 진행됩니다. 참가자 여러분을 위해 준비하고 있는 프리세일 모델입니다:

"Spectre의 프리세일은 "선착순 판매"를 기본으로 진행됩니다. 참가할 주소는 암호로 보관되어 공개될 것입니다. 이메일로 참가자 여러분 들께 로그인 할 수 있는 특정 시간대와 주소를 알려줄 것입니다. 그리고 참가자들은 해당 시간대에만 참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커뮤니티 참가자들은 다음과 같은 걱정과 수고를 떨쳐낼 수 있습니다!

1. ICO 참가를 위해 새벽까지 깨어있는 것
2. 전송을 위한 높은 가스 수수료를 내는 것
3. 참가 주소를 알기 위해 ICO 웹페이지를 계속 새로 고침 하는 것
4. 블록체인 지연으로 인해 이더리움을 잃는 것
5. 프리 세일 참가를 못하는 것"

------------------------------------------------------------------------------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12, 2017, 04:15:00 PM
 #7

Spectre.ai ICO와 토큰 세일에 대한 미디엄 블로그 내용입니다.
___
https://medium.com/teamspectreai/spectre-ai-ico-and-token-sale-process-1b9275774907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14, 2017, 08:21:35 PM
 #8

Specter ICO에 대한 리뷰입니다! 유튜브 비디오: https://youtu.be/KIBJjRLT9Cc
https://twitter.com/Kaznachej123/status/918006271101587456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18, 2017, 10:50:32 AM
 #9

Spectre CEO의 Crypto Rich 인터뷰를 확인 해 보세요!
Pt 1  
https://youtu.be/FQHW54ZM4B0
Pt 2  
https://youtu.be/-V4QfcL2Hb4


Oto Suvari, Spectre의 인터뷰를 확인해보세요
Spectre: Crowd Pooled Forex Trading: https://www.investitin.com/spectre/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18, 2017, 11:01:19 AM
 #10

10월 15일의 Spectre Forecasts Webinar 관련 내용이 Youtube에 업로드 되었습니다 :

https://www.youtube.com/watch?v=NqwC6zwF4K8&feature=youtu.be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18, 2017, 11:07:27 AM
 #11

이 영상을 보시면 아마 웃음을 머금게 되실 겁니다. BiteSizeBitcoin의 Peter Saddignton이 Spectre의 CEO를 인터뷰 했습니다. 중요 주제에 대해 토론하며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군요!:

https://www.youtube.com/watch?v=R5b-3M9ylvI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20, 2017, 12:28:00 PM
 #12

Investing.com가 CEO인 Kay Khemani와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트레이더라면 다들 Investing.com을 알 것입니다. 이번 기사도 아주 전문적입니다:

"과연 트레이딩 업계를 영원히 변화할 수 있을까요? SPECTRE의 CEO가 이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https://www.investing.com/studios/article-31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20, 2017, 12:48:15 PM
 #13

반가운 소식입니다!

SPECTRE “올해의 ICO!”

이 기사를 쓴 작성자는 Spectre의 목표를 내용에 아주 잘 담아내었군요!!

https://smartoptions.io/spectre-ico-year/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20, 2017, 12:52:24 PM
 #14

반가운 소식입니다!

SPECTRE “올해의 ICO!”

이 기사를 쓴 작성자는 Spectre의 목표를 내용에 아주 잘 담아내었군요!!

https://smartoptions.io/spectre-ico-year/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20, 2017, 01:32:47 PM
 #15

공지: 토큰 세일 페이지에 접속하여 당신의 ETH 참가 주소와 참가 수량을 정확히 확인하세요. 3,700명의 참가자 모두에게 해당됩니다. 토큰 세일 시간이 다가옵니다!

https://tokensale.spectre.ai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20, 2017, 01:35:53 PM
 #16

이 기사는 다음과 같은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Spectre.ai ICO와 토큰 세일 진행.

https://medium.com/teamspectreai/spectre-ai-ico-and-token-sale-process-1b9275774907

상세한 내용을 리마인드 해보세요!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22, 2017, 03:15:59 PM
 #17

보안 업데이트 : Spectre의 버그 현상금이 우리 플랫폼에서 성공한 버그와 유동성 풀 / 거래 플랫폼의 해킹에 보답 할 목적으로 12월 15일에 공개됩니다. Mike B와 다른 보안 팀 구성원과 상세 내용을
 조정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Spectre가 유동성 풀 및 프로젝트를 보호하기 위해 어떤 조치를 취할 것인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식별되고 이에 대처했는지를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중요한 내용일 것입니다:

https://medium.com/teamspectreai/spectre-ai-security-bounty-scheduled-6d3f4878dbd8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23, 2017, 10:49:00 AM
 #18

프리세일 시작 : 10월 27일
메인세일 시작 : 11월 17일

Spectre의 요약서를 이곳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spectre.ai/media/spectre_one_pager_ko.pdf

프리세일 참가를 이곳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https://spectre.ai

프리세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이 블로그 포스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medium.com/teamspectreai/spectre-ai-ico-and-token-sale-process-1b9275774907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25, 2017, 02:11:43 PM
 #19

예측에 기반한 토큰화 트레이딩 거래소의 약자인 SPECTRE는 토큰화 유동성 풀에 기반한 금융 예측 시장 플랫폼입니다.

이 8분 가량의비디오를 확인해 보세요. SPECTRE와 관련된 이야기를 요약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D37kqqmhO2o

이 비디로를 통해 플랫폼 성장에 따른 배당금을 어떻게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gYQQhs9lW4&feature=youtu.be

Spectre.ai 운영팀의 1시간 분량의 웹 세미나를 통해, www.spectra.ai의 역동적인 예측 시장 모델에 대해 알수 있습니다.
https://youtu.be/NqwC6zwF4K8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October 25, 2017, 02:32:00 PM
 #20

좋은 소식입니다! Spectre 어드바이저에 새로운 멤버가 합류하였습니다!

Spectre.ai은 Pluralsight의 Cryptocurrency education의 저명한 교육자이며, Foundry 45의 VR 엔지니어인 Scott Driscoll을 세 번째 어드바이저로 추가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는 Spectre.ai의 멤버이자, JP Morgan의 베테랑 Sascha Berresch, CFA, Harvard / MIT의 광고 간부, Menelaos Skouloudis에 참여합니다. 그와 함께 SPECTRE는 가상 현실 거래를 블록체인에 가져올 것입니다. Spectre.ai 디지털 옵션, CFD, 기타 거래 유형을 다루는 중개인을 배제시킨 첫 번째 예측 시장 플랫폼이며, 전세계 상인이 어떻게 거래하는지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설정합니다. SPECTRE의 CEO Kay Khemani는 다음과 같이 코멘트 했습니다. "HTC Vive, Sony PS VR, Oculus 및 기타 VR 헤드셋의 설치 기반은 오직 발전! 이라는 한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이것은 라이브 OHLC 데이터를 3D 객체로 변환하고 트레이더가 새로운 수준의 시장에서 거래 할 수 있게 하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이를 Spectre.ai의 중개인 배제 기술과 결합하여 소셜 거래를 제공합니다."

"Spectre.ai는 가상 현실에 진입합니다."

https://medium.com/teamspectreai/spectre-to-bring-traders-into-virtual-reality-b2b1f33866f0"
Pages: [1] 2 3 4 5 6 »  All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