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27, 2024, 11:48:23 P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 1 2 3 4 [5]  All
  Print  
Author Topic: BSV Bitcoin Satoshi Vision Metanet - * (^ o ^) * 기술적 인 이해와 미래에 대한 이해 V (^ - ^) V  (Read 785 times)
Meta_Report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112
Merit: 0


View Profile
June 02, 2019, 09:37:09 PM
 #81

Paymail 출시, Bitcoin을 이메일만큼 쉽게 만듭니다.

Bitcoin 채택이 증가한다는 것은 일반 사용자를 위해 단순화하고 누구나 이해할 수있는 용어로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것이 Money Button의 창시자 인 Ryan X. Charles (https://coingeek.com/ryan-x-charles-talks-what-comes-next-money-button-bitcoin-sv-video/)가 Bitcoin SV (BSV)의 새로운 신원 확인 프로토콜 인 Paymail을 발표 한 이유입니다.

Paymail은 Bitcoin을 위해 인터넷에서 어떤 이메일을 만들었습니까? 전통적인 Bitcoin 주소 대신 "전자 메일 주소와 똑같은 사람이 읽을 수있는 이름"을 도입했습니다. 이것은 사용자가 "Bitcoin 주소와 같이 길고 무작위의 익숙하지 않은 문자열을 사용하지 않아도되도록하기위한 것입니다. "

nChain, Money Button, Handcash (https://coingeek.com/hivr-announces-version-2-0-will-be-on-ios-and-support-handcash/), Centbee (https://coingeek.com/centbees-lorien-gamaroff-on-how-to-get-people-on-board-bitcoin-video/) 및 Electrum SV (https://coingeek.com/a-new-guide-for-splitting-bitcoin-sv-from-bitcoin-cash-with-electrumsv/) 를 비롯한 최고의 BSV 개발자와 공동 개발 한이 프로젝트는 전체 Bitcoin SV 에코 시스템에 도움이됩니다. BSV를 지원하는 Bitcoin 비즈니스를위한 세계적인 조직인 Bitcoin Association (https://bitcoinassociation.net/)  의 워크샵에서 나왔습니다. Paymail 프로토콜은 BSV 블록 체인의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전자 메일과 완벽하게 호환됩니다.

이메일과 똑같은 주소로 작동하므로 기존 전자 메일 도메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arles는 발표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Google이 Paymail에 대한 지원을 추가하기를 원하면 서비스를 중단하거나 전자 메일 인프라를 변경하지 않고도 모든 Gmail 사용자에 대한 지원을 원활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든 Gmail 사용자는 Bitcoin을 보내고받을 수 있으며 Gmail에서 직접 다른 고급 응용 프로그램을 수행 할 수 있으며 현재 Gmail과 동일한 방식으로 이메일 서비스 (및 ID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Google이이를 선출한다면, 15 억 명의 활성 Gmail 사용자에게 BSV를 채택 할 수 있습니다. 야후 (2 억 명 이상의 액티브 사용자) 나 아웃룩 닷컴 (4 억 명의 액티브 사용자)과 같은 소규모 이메일 제공 업체 중 하나가 잠재적 인 Bitcoin 사용자 수를 한층 더 늘릴지라도, 2018 년 12 월 현재, 모든 altcoin을 결합한 결과 총 3500 만 명의 검증 된 cryptocurrency 사용자 만있는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이것은 Simplified Payment Protocol이라는 새로운 확장을 생성하여 가능하게되었으며, 이는 pay-to-ip에 대한 원래 Bitcoin 코드로 돌아갑니다. 이 원본 코드를 사용하면 불필요한 네트워크 노드를 건너 뛰고 이후에 통보 된 광부와 함께 수령인에게 직접 배달되는 간단한 지갑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Paymail은 또한 디지털 서명 및 암호화를위한 공개 키 공유를 허용합니다. 이렇게하면 데이터 마켓 플레이스가 생겨서 사용자가 자신이 만든 자료를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발표와 함께 Money Button은 이미 Paymail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Paymail은 Electrum SV 및 HandCash 지갑과 상호 운영이 가능합니다.

봇을 휩쓸고 최고의 paymail 사용자 이름을 얻는 것을 막기 위해 주소를 알아내는 데 $ 1.00의 비용이 듭니다. 원하는 이름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가있는 당신의 존재임을 증명할 수 있다면 큰 할인을 받고 그것을 $ 0.10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의 이름을 얻는 것은 거래이며, 가격 체계는 나쁜 행위자가 시스템을 망치지 않도록하기 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Bitcoin Association 창립자 Jimmy Nguyen은 "간단하게 작성하면 올 것이다. Money Button 및 다른 Bitcoin Association 회원은이를 이해하고 있으며,이 뛰어난 업적을 단순하게 만들기 위해 협력 한 것을 축하드립니다. Paymail은 BSV가 사용자 및 비즈니스의 전 세계적 채택에 가장 중점을 둔 Bitcoin 생태계의 또 다른 예입니다. "
1714261703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261703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261703
Reply with quote  #2

1714261703
Report to moderator
1714261703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261703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261703
Reply with quote  #2

1714261703
Report to moderator
Advertised sites are not endorsed by the Bitcoin Forum. They may be unsafe, untrustworthy, or illegal in your jurisdiction.
1714261703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261703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261703
Reply with quote  #2

1714261703
Report to moderator
1714261703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261703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261703
Reply with quote  #2

1714261703
Report to moderator
1714261703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261703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261703
Reply with quote  #2

1714261703
Report to moderator
Meta_Report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112
Merit: 0


View Profile
June 03, 2019, 09:09:23 PM
 #82


CoinGeek 토론토 컨퍼런스 2019 메인 데이 하이라이트 >>> https://youtu.be/7VtJbckp-dY

더 큰 블록, 방대한 스케일링 및 제한 없음. 그것은 CoinGeek Conference Toronto 2019의 주제였습니다. 전세계의 모든 Bitcoin 전문가들이 Bitcoin SV (BSV) 개발뿐만 아니라 대규모 온 체인 스케일링이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필수적인 이유에 대해서도 논의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본 회의에서는 코인 긱 (CoinGeek) 행사의 특징 인 높은 수준의 연설과 패널 토론이있었습니다. 특별한 기능으로는 Bitcoin Association의 첫 BSV Hackathon에 대한 최종 프리젠 테이션과 Bitcoin의 시작에 대한 nChain Chief Scientist 박사 인 Craig S. Wright와의 특별한 친밀한 대화가 있습니다.

Ryan X. Charles, Money Button의 CEO는 "BSV 블록 체인의 디지털 스토리지 및 디지털 권한 관리"에 대해 실제 비즈니스에서 방대한 규모의 온 체인 스케일링을 사용한다는 것이 실제로 무엇을 의미하는지 설명했습니다.

"개별 기업은 업무에 따라 테라 바이트 크기의 블록을 필요로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한 회사 이상을 투입해야하기 때문에 대규모로 확장해야합니다. 전체 산업을 배치 할 것이고, 또한 전 세계 경제를이 문제에 집중시킬 것 "이라고 말했다. "문제가되는 이유는 단지 지불조차도 아닙니다. 블록 체인에 실제로 실제 데이터를 넣을 수 있기 때문에 크기가 매우 커지게됩니다. 당신이 원하는 속성이 필요하다면, 나는이 계약이 암호화되기를 정말로 원하지만 영구적으로 그리고 영구적으로 저장되기를 바랍니다. 아무도 그 사실을 변경하지 못하도록하면 실제 계약을 블록 체인에 넣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데이터를 필요로합니다. "

인디 게임 개발자 Kronoverse https://coingeek.com/bitcoin-sv-powered-kronoverse-set-to-revolutionize-gaming-industry/ 네트워크가 무제한 확장을 독특한 현실로 만드는 방법을 본 후 BSV 블록 체인을위한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David Case, Kronoverse의 수석 아키텍트는 왜 BSV가 유일한 선택인지 설명합니다.

BSV는 우리가 선택한 모든 종류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우리는 1 년 반 동안 연구 개발에 쏟아 부었습니다. 실제로 1 년 동안 모든 것을 탐구하려고했습니다. 그것은 블록 체인 공간에 있습니다 ... 모든 단계에서, 우리는 모든 종류의 다른 문제를 해결하고, 모든 종류의 다른 툴링을 만들고, 스케일을 만들고, 우리가 가지고 있지 않은 상품 블록 체인에 의지 할 수 있어야했습니다 컨센서스 측면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있지만 스케일링과 싼 거래를하는 것은 단지 ... 우리의 유일한 선택입니다. "

Bitstocks의 CEO 인 Michael Hudson은 Bitstocks의 획기적인 Bitcoin 뱅킹 생태계 인 Gravity에서 기대할 수있는 것을 BSV에 관한 뱅킹을 통해 청중에게 소개했습니다.

"우리가 먼저 시작하는 것은 투자 서비스의 능력입니다. 따라서 Bitcoin [Core], Bitcoin Cash 및 Bitcoin SV를 보유 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 뒤에 숨어있는 논리는 Bitcoin이 실제로 무엇인지와 다른 관점을 가진 사람들을 가능하게하는 것이며, 불가피한 발견의 여정에서 SVC로 자산을 전환 한 다음 그 결정을 내릴 수있게하려는 경우 더 넓은 Gravity 생태계와 상호 작용하기 때문에 당좌 계정, 직불 카드, 대출 시스템, Gravity Pro가 결국 다른 멋진 것들이 될 것입니다. 지금은 발표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두 Bitcoin SV에서만 독점적으로 사용됩니다. Bitcoin Core 커뮤니티 또는 Bitcoin Cash 커뮤니티를 배척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왜냐하면 Bitcoin이 본질적으로 판매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Bitcoin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에 따라 훨씬 더 나은 경험을 원한다면 인프라를 지원하고 인프라를 제공하고자합니다. "라고 Hudson은 말합니다.

코인 긱 토론토 스케일링 컨퍼런스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는 Bitcoin Association 지미 응우 인 (Jimmy Nguyen)의 창립자이자 나코모토 Satoshi와 Bitcoin의 창시자 인 Craig Wright 박사의 노변의 이야기입니다. Bitcoin-Nguyen의 시작과 같이 Wright에게 "Bitcoin을 만들었습니까?"- Bitcoin이 만든 운명과 Bitcoin SV (BSV)가 어떻게 성취했는지 묻는 등 다양한 주제로 토론이 진행되었습니다. Satoshi Vision의 운명.

코인 긱 (CoinGeek)과의 인터뷰에서 라이트 (Wright)는 사람이 자신이 만든 무언가를 위해 미래를 만들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보는 느낌을 전했다. 그는 "순간의 에너지와 활력을 보는 것이 좋다. 훌륭합니다. "

Wright는 또한 Bitcoin과 그 미래에 대해 이렇게 말합니다. "Bitcoin은 불변의 흔적입니다. 단일 글로벌 원장입니다. 일단 우리가 그것을 밖으로 굴려, 우리는 사기를 비싸고, 사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실제로 돈을 믿을 수 있고, 사람들과 협상을 신뢰할 수 있고, 나쁜 것을 빠져 나갈 수있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모든 것이 보관 된 기록이 있기 때문에 우리가 찾고있는 것입니다. "

Meta_Report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112
Merit: 0


View Profile
June 03, 2019, 09:12:21 PM
 #83


Roger Ver는 Bitcoin 사기꾼인가 아니면 그냥 바보인가?
나는 처음에 그를 Roger Ver를 2017 년 Antigua에서 크리스마스 파티에 초대했을 때 만났습니다. 저는 그가 이웃 섬인 St. Kitts에서 파트 타임으로 살도록 개인 비행기를 보냈습니다.

나는 친구 인 Dr. Craig Wright와 함께 Satoshi Vision이라는 컨퍼런스에 참석 한 후 2018 년 3 월 일본에서 만났습니다. 일본에서는 Roger가 Craig가 나코모토 Satoshi라는 이름으로 Bitcoin을 만든 사람이라는 데 동의했다고 말했습니다.

Roger는 Cog가 Bitcoin의 원래 프로토콜에서 현재 BCH 티커 심볼 (알파벳 수프라고도 함) 아래에서 거래되는 ABC 기술로 전환하려는 Roger의 노력을 지원하기를 거부 할 때까지 바로이 견해를 유지했습니다.

Roger와 내가 만난 마지막 시간은 Roger가 Craig, Jimmy Nguyen, Steve Shadders, 나와 다른 몇 명과 함께 저녁 식사를했던 방콕의 광부 회의에서 2018 년 9 월에있었습니다. 이 회의가 끝난 직후, Roger는 Craig가 Satoshi가 아니며 Bitcoin을 포기할 계획이 잘못되었다는 사실에 대해 저와 다른 Soupers와 합류해야한다는 자신의 새로운 견해에 나를 맞이했습니다.

이것은 Roger가 Bitcoin의 독창적 인 디자인을 실제로 지원하지 않았으며 자신의 버전을 지원하기 위해 무엇을 할 준비가되어 있다는 것을 깨달은 지점이었습니다. Craig를 공개적으로 공격하는 것을 포함하여 우리 모두에게 개인적으로 말한 것의 정반대라고 말했습니다.

ABC의 잘못된 계획을 따르기를 거부 한 것은 세계 최초의 해시 전쟁의 시작이었습니다. Bitmain은 비 윤리적이고 불법적 인 해시 조작으로 거의 죽을 뻔했는데, 궁극적으로 Bitcoin에서 벗어나 알파벳 수프 티커 심볼과 인프라를 유지할 수있었습니다.

대부분의 생태계는 Bitcoin SV (Satoshi Vision)라는 이름의 원래 Bitcoin과 함께 있었으며 BSV로 거래되었습니다. 그들이 머물렀던 이유는 개발자가 성공은 대규모 스케일링과 프로토콜 안정화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이해했기 때문입니다. BSV 캠프는 모두 원 프로토콜과 경제적 모델을 모두 준수하는 유일한 Bitcoin 블록 체인의 연장 인 동시에 우리가 원한 것을 얻었습니다.

Roger는 Wright 박사를 비방 한 비디오 및 소셜 미디어 게시물을 게시 한 후 최근 영국 법원에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이 사건과 다른 사람들은 Craig가 대중적으로 인정하지 않더라도 Craig가 Craig의 트롤을 비롯한 모든 사람이 이미 알고있는 것처럼 Nakamoto Satoshi라는 사실을 확고하게 확립 할 것입니다.

이것은 Roger와이 사건에서 이길 수없는 사람들에게 엄청난 당황 스러울 것입니다. 변호사가 증거를 검토하고 모두 확인합니다. Craig는 Satoshi이며 법정에서 증명할 수 있습니다. 공개 도메인에 증거가 모두 있으므로 똑똑한 사람이 독립적으로이 문제에 대해 올바른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사실 Craig는 이미 중요한 분야 인 기술 분야에서 이미 입증 된 바 있으므로 기술은 더 이상 중요하지 않습니다. 크레이그 (Craig)는 BSV가 할 수 있다고 말한대로 정확하게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할 수있는 세계로 옮겨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질문한다. Roger Ver는 사기꾼인가, 바보인가? 나는이 자신에 대해 확신 할 수 없지만 내 자신의 경험에 근거하여 고려해야 할 유일한 두 가지 옵션입니다.

소스 코드 : Calvin Ayre (https://coingeek.com/roger-ver-bitcoin-con-man-moron/)
ReD_Yaka_MoZ_
Jr.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73
Merit: 1


View Profile
June 03, 2019, 09:18:09 PM
 #84

https://www.theblockcrypto.com/2019/05/30/analysis-singapore-south-korea-switzerland-top-list-in-relative-cryptocurrency-popularity/

미국, 일본, 한국이 암호화 관심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 : 보고서 미국, 일본, 한국은 전세계의 관심을 끌고있다. 이것은 전 세계적으로 cryptocurrency 동향에 관한 최신 연구에 따른 것입니다. Crypto Outlet The Block에 의해 수행 된이 연구에 따르면, 48 개 가장 널리 사용되는 디지털 환전에 대한 트래픽의 절반을 5 개국이 차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미국은 짐마차 팩의 확실한 리더였다. 여론 조사에서 6 개월 동안 거래소로 유입 된 총 트래픽의 24.5 %를 차지했습니다. 그 나라는 항상 신기술 채택의 세계적인 선두 주자였으며 cryptocurrencies는 다른 점이없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2 위는 경제 대국 일본이었다. 법의 지불 방법으로 cryptocurrency를 인식 한 최초의 주요 경제 국가 인이 나라는 트래픽의 10 %를 점유했습니다. 한국은 6.5 %, 인도네시아는 4.5 %, 인도는 4.2 %로 5 위 안에 올랐다. 중국, 독일, 영국, 러시아, 브라질이 톱 10에 속했다. 그러나 연구자들이 한 국가의 인구를 고려했을 때 순위가 크게 바뀌었다. 인구는 3 억 2,700 만명으로 미국은 더 이상 최상위에 있지 않았습니다. 대신 싱가포르가 우세 해졌습니다. 아시아 국가는 세계 최고의 금융 허브 중 하나로 인정 받고 있으며 연구 결과에 따라 그 이름까지 지켜 왔습니다. 두 번째로 스위스가 3 위를 차지하면서 일본이 또 다시 우승했습니다.이 연구는 또한 지역별 암호화 관심도를 평가했으며 예상대로 북미가 가장 먼저 나왔습니다. 캐나다와 미국이 빠른 시일 내에 디지털 통화를 사용하기 때문에이 지역은 다른 나라보다 앞서 가고 있습니다. 유럽은 오세아니아, 아시아, 남아메리카, 아프리카가 각각 2 위를 차지했다.이 연구는 암호의 흥미 수준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했지만 그 데이터는 암호 시장을 완벽하게 대표하지는 못했습니다. 하나는 일부 국가에서 cryptocurrency exchange 산업이 성숙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더욱이, 설립 된 암호 교환은 일부 지역을 피하고 따라서 암호화 애호가들은 LocalBitcoins와 같은 피어 - 투 - 피어 거래 플랫폼으로 전환합니다. 예를 들어, Coinbase는 전 세계적으로 60 개 이상의 국가로 확대되고 있지만 여전히 아프리카 국가에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그 데이터는 또한 일부 국가에서는 암호를 완전하게 금지하거나 시민들의 거래를 방해 한 사실로 인해 비뚤어졌습니다. 중국은 지난 몇 년 동안 중국이 암호화에 적대적으로 대처하는 대표적인 사례입니다. 그런 국가의 시민들은 검열을 피하고 그들과의 데이터를 왜곡하기 위해 VPN으로 전환합니다.
Pages: « 1 2 3 4 [5]  All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