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25, 2024, 12:23:59 A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Print  
Author Topic: [ANN] MEDIC 코인 Scrypt and GPU 채굴. 마스터노드 코인 [에어드랍] 예정  (Read 79 times)
jinujang (OP)
Copper Member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70
Merit: 0


View Profile
January 19, 2018, 07:10:33 PM
 #1



좋은 일을 하세요. 더 나은 삶을 만드세요

MEDIC 코인은 scrypt 알고리즘 및 GPU 폴딩앳홈(Folding @ Home) 단백질 폴딩 이니셔티브(protein folding initiative)를 가진 유일한 의료 및 상업용 암호화폐입니다. 또한 마스터노드를 가진 유일한 의료 및 상업용 암호화폐입니다. 마스터노드 운영자는 PoS 블록 보상의 일부를 받습니다.

Medic 코인은 작업 증명, 스테이크 증명 및 마스터노드가 있는 scrypt 및 CPU / GPU 채굴 코인입니다. 초기에는 Medic Coin을 채굴하기 위해 ASIC 채굴장비, GPU 또는 CPU를 사용하였습니다. Folding @ Home 프로젝트는 2018 년 6 월에 시작됩니다. 스탠포드 대학에서 만든 Folding @ Home은 CPU / GPU를 사용하여 당신이 단백질 폴딩과 동시에 Medic Coin을 획득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당신의 이타주의는 MEDIC 코인으로 보상받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미션 문구인 "좋은 일을 하세요. 더 나은 삶을 만드세요"를 강조합니다.

우리의 로드맵

로드맵을 보기 위해서 여기를 클릭하세요


우리의 제품
첫번째 제품이 MEDIC 코인입니다. MEDIC코인의 스펙은 아래를 확인하세요:



두번째 제품은 MEDIC EMR입니다.우리는 MEDIC EMR을 사용하여 의사와 환자에게 보상합니다. Medic EMR은 오픈소스이며 의사에게 무료로 제공됩니다.


세 번째 제품은 MEDIC 폰 원격의료(Medic Phone Telemedicine)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주치의나 전문의를 만나고 당신 또는 당신의 자녀를 위한 치료 지침을 얻을 수있는 빠르고 유용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지갑

Block 탐색기
Medic Coin Block 탐색기
https://explorer.mediccoin.com/

에어드랍
에어드랍은 곧 예정되어 있고 디스코드를 통해 공개됩니다.


마스터노드와 Window 지갑 설치

Github 소스코드

채굴 풀

Pages: [1]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