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26, 2024, 09:41:21 A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Print  
Author Topic: winbix.com의 전자 경매 알고리즘.  (Read 106 times)
newtypesound (OP)
Copper Member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96
Merit: 0


View Profile WWW
May 16, 2019, 04:24:12 AM
 #1

winbix.com의 전자 경매 알고리즘.

"저는 MVP Winbix의 개발을 책임지고 있는 공동 창립자, CTO이자 프로젝트 매니저입니다. 저는 능동적으로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으며 요구 사항을 공식화하고 팀 프로그래머와 협력하며 프로젝트 개발을 테스트하고 모니터링합니다. "


Konstantin Volkov, 공동 설립자, 수석 기술 책임자.



이 기사에서 저는 우리가 6개월동안 작업하고 있는 이 전자 플랫폼의 가장 중요한 기능에 대해 쓰려고 합니다.

우리의 비디오를 보셨다면 알 수 있듯이 우리 웹사이트에 올라오는 각 제품의 가격은 끊임없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판매자는 제품을 우리의 사이트에 올릴 때 두 가지 가격으로 설정합니다: 팔려는 제품의 시작 가격과 최소 가격입니다. 이 데이터를 활용하면 마켓플레이스는 가격이 위에서 아래로 내려가는 각 제품의 가격 하락을 볼 수 있는 경매를 열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사이트에서 제품을 볼 때 그 제품의 최저가를 알 수 없습니다 (이건 판매자의 비밀입니다). 구매자는 그럼 무엇을 볼까요?

 

각 경매를 위해 판매자는 시작가(경매의 시작점이었던), 현재 가격 (그 당시 형성된 가격), 그 다음의 가격 인하가 일어남을 보여주는 저축액과 타이머에 대한 정보를 엑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언제라도 두가지 중 하나의 결정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구매하기”버튼을 클릭해 경매를 끝내거나 (이 의미는 현 가격에 특정 상품을 산다는 의미입니다) 다음 가격 인하를 위해 기다리고 더 낮은 가격에 그 상품을 살 수도 있게 됩니다. 구매자는 다음에는 이 상품의 가격이 얼마나 낮아질지 정확하게 알 수 없습니다. 가격 단계는 특별한 비밀 알고리즘에 의해 무작위로 정해집니다. 또한 다른 사용자는 언제든지 현재 가격으로 이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로트가 완료되고 시스템이 제품에 대한 새로운 로트를 형성하고 가격 인하는 초기 값부터 시작됩니다.



아무도 최저 가격에 로트를 사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요?

이 로트는 일정 시간 후 닫히게 됩니다. 이 시스템은 새로운 로트를 형성하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게 됩니다.


  
이것은 마치 사람이 경매를 입찰하였지만 제품을 살 돈이 없는것과 같습니다. 이 경우 시스템은 이 사용자에게 특정 제제를 줍니다. 예를 들면 다른 경매에 참가하는 것을 차단하는 것과 것이지요.

로트와 제품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우리의 시스템에서 로크는 일반 상품을 나타냅니다: 여러 설정으로 검색할 수 있고 제품 카드와 특징을 다른 마켓플레이스와 마찬가지로 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로트는 로트입니다. 사용자는 각 제품이 여러 로트를 가질 수 있고 각 로트는 자체 히스토리가 있습니다. 만일 로트가 팔려지면 (적당한 가격으로), 시스템은 같은 제품(재고가 있다면)을 위한 새로운 경매를 시작하고 이것은 새로운 거래가 될 것입니다.

동시에 페이지를 새로 고침 할 필요없이 제품의 가격이 온라인에서 바뀌는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각 로트에는 변화된 가격 히스토리를 갖게 됩니다.  
이 같은 시스템에서의 가격 인하의 장점은 어떤 것이 있나요?

·   고객은 그들에 맞는 적당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합니다;
·   그 결과 구매자가 가격에 영향을 끼칩니다;
·   판매자는 재고가 있을 만한 제품을 판매합니다;
·   판매자는 적절한 가격에 판매된 통계를 받습니다;  

현재 우리가 진행중인 일:

우리는 로트 시스템을 개선시키고 있습니다. 이 매커니즘은 현재에도 작동 중에 있으며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해 다른 조건과 다른 입력 데이터에서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Pages: [1]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