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May 07, 2024, 03:42:28 P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Print  
Author Topic: 최근 6차산업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토압 농업 플랫폼 NFUP(Natural Farm Union Protocol)가 올 8월 &  (Read 107 times)
candy02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9
Merit: 0


View Profile
July 22, 2020, 03:41:49 AM
 #1

최근 6차산업에 블록체인 기술을 적용한 토압 농업 플랫폼 NFUP(Natural Farm Union Protocol)가 올 8월 실제 농산물 구매가 가능한 자체 쇼핑몰 출시를 시작으로 생태계 확장에 나선다는 소식입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생산자, 투자자, 유통업자, 소비자가 서로 효용을 극대화할 수 있는 구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더더욱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혁신 기술 및 사업이 대거 나올 전망입니다.


블록체인이란

비트코인이 뜨기 시작하면서 암호화 화폐로 같이 구설수에 올랐던 적이 있는데 누구나 열람할 수 있는 장부에 거래 내역을 투명히 기록하며 여러대의 컴퓨터에 이를 복제해 저장하는 분산형 데이터 저장기술이라 합니다.

기존에 사용하던 방식은 한 곳에 집중하여 거랜, 대화들을 저장해 기록했기에 보안성에 취약했지만 블록체인이 도입됨에 따라 거래내역과 대화들을 공개해버리니 조작을 할 수 없게 되는 것입니다.





그럼 몇가지 블록체인 관련주

보도록하겠습니다.


시큐브는 독창적 전자서명 인증기반 SecureOS기술, 국내 최초 상용화하여 핵심 보완 소프트웨어 기술 및 시장의 선두기업으로서 현재 시스템 보안 솔루션을 독자적으로 확보한 보안 전문 기업입니다.


카카오는 우리나라에서 모두가 쓰고있는 '카카오톡' 메신저를 통해 유명해지고 '카카오게임'을 통해서 수익을 극대화하여 매우 발전한 기업입니다. 블록체인 '그라운드 X' 자회사를 설립해 관련사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삼성에스디에스는 대표적인 블록체인 테마주로 소개됩니다. 2019년 기준 IT서비스 시장규모는 1조 298억 달러로 향후 5% 이상의 성장을 보여줄것으로 판단되고 2022년 이후에는 규모가 1,872억 달러 이상의 규모를 만들 전망이 있습니다.


드림시큐리티는 공개 키 기반(PKI)의 보안 알고리즘을 기반으로 공공, 금융, 이동통신, 민간부문까지 정보보안 및 인증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대부분 정보보안 산업의 시스템보안, 정보유출 방지 및 암호인증 분야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라온시큐어는 금융, 공공기관 및 일반기업을 대상으로 모바일 보안솔루션, PC보안, 국제 생체인증 표준 FIDO 기반 생체인증 솔루션, IoT솔루션 및 서비스 등 사업을 영위합니다. 삼성전자 S.E.A.P 공식파트너, FIDO 생체인증, 블록체인 분산 ID 기반의 신원증명이 가능한 옴니원 서비스 사업을 진행함에 따라 블록체인 대장주 움직임이 부각되었습니다.




이밖에도 한국정보인증/ 한국전자인증/ 파수/ 케이엘넷/ 이니텍/ 데일리블록체인 등이 있습니다.





여기까지 블록체인 관련주를 보았는데

4차산업 혁명시대에 도래함으로

이는 필히 주목해야하는 종목입니다.



그만큼 가치가 있고 발전 가능성이 무궁무진하기에

많은 사람들이 투자하겠지만

초보든, 몇년 해오신 분들이든

모두 충분히 공부를 하고 시작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블록체인 관련주

기업자체 실적도 중요하지만

이슈에 의해 주가가 오르락 내리락 하기 쉽상입니다.



일반인은 어떤 종목이 유망한지,

위험도가 다분한지 판단하고

매수매도시기 잡는 것에 어려움을 겪는게 당연합니다.







현재, 나의 수익률 변화는 어떤가요?





종목선택을 잘 하면 한층 더 목표에

가까워지게 됩니다.







"메이저 주식투자그룹 VVIP"

3일 무료체험 신청 바로가기










시장의 단기적 변화를 무시하고 목표가에 도달하기까지 장기보유가 주가를 차지하는 유일한 방법이며 서구의 수많은 투자대가들이 즐겨 사용한 방법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는 주가라는 이름의 독성에 중독될 위험과 급변하는 시장으로 인한 불행한 거래를 가짐으로써 도달하기 어려운 목표에 대한 힘겹고 무모한 도전일수 있다는 점에서 바람직하지 않습니다. 투자대상은 주가가 아닌 기업이라는 본질에 주목할때 다시 말해 주가상의 이익 혹은 손실이라는 기준표를 제거함으로써 기업성장이익을 온전히 소유하는 기업가적 관점의 투자가 가능하게 됩니다.

Pages: [1]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