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25, 2024, 10:34:29 A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Print  
Author Topic: VDS, 초고 정태적인 수익으로 된 가치 투자  (Read 94 times)
orbitsvdsVDS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35
Merit: 0


View Profile
February 17, 2020, 02:40:35 AM
 #1

VDS, 초고 정태적인 수익으로 된 가치 투자



대부분 암호 화폐 투자자들은 어떤 경로로 먼저 디지털 화폐를 구매한 후에 단기간 투자를 하거나  장기 투자를 하면서 엄청난 상승폭이나 하락폭에서 이익을 얻는 것이다. 그런 만약 어떤 투자자가 암호 화폐를 투자한 과정에서 한 초고 정태적인 수익으로 된 가치 투자를 추가하고 싶으면 VDS수퍼 마스트 노트이란 “투자 상품”은 당신의 최선의 선택이다.



초고  정태적인 수익:

슈퍼 마스트 노드가 되고 싶으면 10,000Vollar(VDS생태에 유통한 화폐)을 저당하고 서버가 어느 정도의 표준에 달하면 된다. 그리고 조건에 맞은 슈퍼 마스트 노드가 새 토큰을 발행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일반적으로 보면 한 슈퍼 마스트 노드가 한 달 정도의 보상은 한 60Vollar부터 700Vollar까지 이였다. 제 42개 블록 주기로 예를 들면 한 슈퍼 마스트 노드가 4 주기마다 668Vollar을 얻을 수 있다. 이에 의하면 한 달에 수익률은 0.25%-0.8% 정도이다. 그 반면에 시장에서 대부분 투자 상품의 수익률은 0.25%-0.8% 정도이다. 이로 보면 VDS 슈퍼 마스트 노드의 수익은 세계적으로 대부분의 투자 상품에 비해 좋다고 말할 수 있다.



화폐를 발행한 수익이 밖에  VDS 블록마다 거래를 한 수수료는 슈퍼 마스트 노드를 만든 보상의 일부분으로 된다. 그리고 전 인터넷에 VAD을 한 광고 수익도 전부 슈퍼 마스트노드에 주는 것이다. 지금까지 한 VAD을 성공적으로 입찰한 가치는 100Vollar부터 10,000Vollar까지 정도 때문에 슈퍼 마스트 노드에 대해 꽤 큰 수익을 말할 수 있다. VDS생태에 신분을 대표한 VID을 만들기 위해 필요한 Vollar은 0.01개 비트 코인의 가치와 같은 가격이다. 한 VID을 만들 때 네트워크 서비스 비를 얻기도 한다. 슈퍼 마스트 노드가 자신의 연산 능력은 VDS네트워크를 안정적으로 운영한 데 도움이 된다. 슈퍼 마스트 노드는 VDS생태에 대한 중요한 역할을 한 동시에 VDS의 발전에 따라 슈퍼 마스트 노드가 대응한 초고 정태적인 수익도 얻을 수 있다.



정태적인 Vollar 보상을 받기 밖으로 VDS의 슈퍼 마스트 노드가 매개 블록 주기에 비트 코인 추첨에도 참여할 수 있다.



슈퍼 마스트 노드가 정한 조건을 부합하면 VDS블록 주기에 비트 코인에 관한 행운의 추첨에 참여한 자격이 있다. 시스템이 10개 행운 슈퍼 마스트 노드(슈퍼 마스트 노드의 LUCKY10이라고 한다.)을 뽑아서 푸짐한 비트 코인 보상을 주고 비트 코인의 분배권도 주기도 한다. 봄비 시즌에 슈퍼 마스트 노드 LUCKY10가 비트 코인의 보상을 직접적으로 받을 수 있기 밖에 다음 주기에 공명 v 풀에 들어간 비트 코인을 보상으로 받기도 한다. 당첨된 슈퍼 마스트 노드가 인센티브의 1/10에 따라 획득된다. 사실은 VDS 매주에 행운 추첨의 당점 확률과 상금 액수로 볼 때 성가비가 전 세계 대다수의 로또 게임을 훬신 능가한다. 이것도 정태적인 수익을 위해 재미있게 한다.



VDS 생태 네트워크의 “서비스 비” 과 매주에 행운 추첨의 수익은 슈퍼 마스트 노드를 보상율이 초고의 탈 중앙화 투자 상품이 되게 한다. 이것은 VDS 탈 중앙화 익명 네트워크를 위해 서비스를 제공한 보상이다. 초고 정태적인 수익기 밖에 VDS 슈퍼 마스트 노드 자체는 잠재력이 큰 가치 투자로 보일 수 있다.



퍼 마스트 노드의 주소에 저장잡힌 10,000Vollar가 거대한 절상 잠재력이 있다. VDS가 강한 자유 금용 비즈니스 시스템이자 글로벌 프라이버시 사교 네트워크이다. 기술 단체은 블록 체인 기술에 의해 정교한 디자인로직과 영지식 증명을 이용한 익명 거래와 스마트 계약을 통해 VDS을 한 독립적인 경제체로 성장된여 시간을 흐르면서 VDS 생태도 멤버 수의 증가에 따라 더욱 활력이 있는 공동체로 성장된다. Vollar도 VDS생태의 가치가 오르면서 가격이 올라가게 된다. 그대에 슈퍼 마스트 노드 주소에 눕고 있는 있는 10,000Vollar은 슈퍼 마스트 노드를 운영한 사람이 성공적인 가치 투자의 바탕이 된다. 



슈퍼 마스트 노드가 VDS 전체 생태계를 위해 일한 동시에 탈 중앙화 VDS 생태 네트워크의 운영도 도움이 된다. 슈퍼 마스트 노드로 되여  Vollar을 저당하면 시장에 유통한 Vollar이 적어지고 Vollar의 수구가 올라가기 때문에 시장 가격 공식으로 보면 “임의 거래 매개물의 가격=시장에 들어간 머니 플/현재 시장에 거래 가능한 충 수”로 계산하면 가격이 올라가는 추세는 당연하는 것이다.



 슈퍼 마스트 노드의 정태적인 수익은 영구한 것이고 VDS가 진정한 퍼블렉 프로젝트로서 인터넷이 있다면 VDS가 영원히 살아남겠다. VDS생태에 진정한 탈 중앙화 공평 자유 즉 일한만큼 받을 수 있는 제도이어서 VDS생태가 영원히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튼튼한 기초를 마련된다.

 
Pages: [1]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