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19, 2024, 07:48:25 A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6.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Print  
Author Topic: [ANN] ChainGuardians - 블록체인과 슈퍼히어로가 만나는 첫번째 생태계  (Read 38 times)
NetkaJoon (OP)
Copper Member
Jr.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117
Merit: 1


View Profile
February 12, 2021, 07:53:42 PM
 #1








새 백서 버전이 곧 업데이트됩니다!!!




블록체인과 슈퍼히어로가 만나는
세계 최초 생태계




ChainGuardians는 기존의 게임 컨셉과 블록체인 기술을 결합하여 플레이어 중심의 경제를 가능하게 하는 플랫폼입니다.
ChainGuardians 생태계 내에서 플레이어는 NFT 마이닝 플랫폼과 롤플레잉 게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두 플랫폼 모두 플레이어가 소득을 얻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시간과 에너지를 실질적인 보상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CHAINGUARDIANS 만나기

ChainGuardians는 크립토계의 슈퍼히어로이자 세계의 수호자들입니다. 진정한 자유 투사로서, 그들은 게이트키퍼 폭군과의 싸움의 최전선에서 승리했습니다. 그들의 영웅적 행동이 없었다면 크립토계는 의심할 여지없이 게이트키퍼들의 억압적인 지배하에 놓였을 것입니다.



우리의 임무

우리의 비전은 상상력이 풍부하고 혁신적이며 몰입감 있는 크로스체인 게임 경험을 만들어 블록체인 게임에 대량 채택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균형 잡힌 게임 내 생태계를 중심으로 한 플레이 투 어닝 블록체인 게임 컨셉과 프리 투 플레이 역동성을 결합하여 이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우리의 철학은 기술적, 이념적 장벽을 돌파하기 위해 협력하기 위해 다른 야심찬 프로젝트들과 제휴를 맺는 것에 의해 뒷받침됩니다. 동시에 우리의 게이머들은 여러분을 모든 체계적이고 경제적인 결정의 선두에 서게 합니다. 우리는 커뮤니티가 모든 게임의 심장소리라 믿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거버넌스 중심의 의사결정 도구를 구현하기 위해 모든 플레이어가 포괄적이고 사회적으로 상호작용하는 경험을 하도록 노력합니다.





게임









CGG란?

ChainGuardians 거버넌스 토큰 (CGG)은 ChainGuardians 생태계를 뒷받침하는 ERC-20 토큰입니다.

CGG는 다음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CGG 토큰의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ChainGuardians 생태계 내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플레이어에게 보상
사용자가 직접 ChainGuardians 에코시스템의 균형 유지
사용자에게 토큰 €™ 사용 사례 및 상환을 권장



토큰 메트릭스

TBD
퍼블릭 세일 공급량

$0.12
퍼블릭 세일 가격

120,000,000
총 공급량








2021 로드맵






리더십 팀

ChainGuardians 팀은 다음과 같은 다양한 산업에 걸쳐 광범위하고 철저한 경험과 기술을 자랑합니다. 비즈니스, 기술, 게임, 핀테크, 웹 개발, 저널리즘, 마케팅, 교육 및 금융. 당사 팀은 총 50년 이상의 블록체인 개발 경험과 게이머로서 100년 이상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ages: [1]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