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26, 2024, 02:48:13 P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Show Posts
Pages: [1] 2 »
1  Local / 中文 (Chinese) / Hubi Token Week 投票开启 下一个百倍币由你决定! on: May 24, 2019, 02:00:29 AM
Hubi是面向全球的数字资产交易所联盟,为全球用户提供门槛更低、服务更好、流动性更大的数字资产一站式交易平台。

Token Week是Hubi整合生态资源,为优质区块链项目提供的投票上币渠道,其中包含糖果空投、品牌曝光、市值管理等一系列的服务。

2019年5月24日14:00 (UTC+8),Hubi Token Week 第一期投票上币正式开启,500万糖果邀您来领!

赶快进入投票页面(https://www.hubi.com/#/vote),为您关注的优质项目投票,获取糖果奖励!


五大项目简介:

1、GZM

Armacoin GZM(https://armacoin.info/ 代币:GZM)是专门为广告公司和媒体而设计。广告商会收到他们发布的广告信息的付款,一条消息的费用是1 GZM。GZM就像一个广告牌的原型,这个代币的拥有者,也就是广告商为1 GZM在合同行中放置一条消息。广告客户可以将此消息放置在城市的广告牌上、网站上,所有访问者都将看到消息的全局参数中指定的内容。

2、XR

XR WEB(https://xrweb.network/ 代币:XR)是一种分散的网络协议,可将我们的物理空间转换为安全和加密的三维互联网空间,可以在其中投影,显示交易内容和应用程序。我们正在构建核心基础架构和SDK,可以在其上构建各种dapp。XR Web也是Google Startups Surge Program和Nvidia Inception计划的一部分。通过XR可以构建游戏、社交媒体、不动产,广告,共享出行,家庭共享,零售和保险等行业。

3、LDC

乐豆链(http://www.syczd.com/ 代币:LDC)引领全球网络商城领域的新变革,开创了“区块链+网络商城”的新时代。它是一款基于区块链技术的全球网络商城平台,采用去中心化技术,营造一个公平、公正、公开、可信的全球购物体验环境。 乐豆链(LDC)解决了传统网络商城的信任、假货、水军评论、资金安全、数据孤岛等问 题,创建一个公开透明、数据不可篡改、商品防伪溯源、信用互评、加密保护、智能合约执行 的去中心化管理的可信任体系,让更多的人能够有着一个愉快的购物体验。

4、HDP

HEDPAY(https://www.hedpay.com/ 代币:HDP)的目标是使传统银行市场更精简、更快、更高效,同时更好地监管加密或数字资产市场,使其更安全、更直观地被所有消费者,甚至是对技术不太熟悉的人所接受。HEDPAY的使命是使用区块链技术弥合传统银行与加密金融之间的鸿沟,成为未来银行的解决方案。

5、JLA

加乐币(代币:JLA)是一个通过区块链与实体金融结合平台,JLA致力面向全球发展应用落地,用于解决消费者与商家的消费数据。商城通过聚合移动支付终端设备节点, 构建具备强大盈利能力及市场裂变空间的移动支付产业生态闭环,通过独有的算法,去中心化释放中间收益,帮助用户获得更大价值收益。

Hubi交易所支持跨链多币种兼容,提供一站式的区块链虚拟资产的管理和交易。现已支持BTC及其侧链项目,ETH、EOS、TRON、Cardano、Ontology、NEO、Tezos、Lisk、Nebulas、Zilliqa、Qtum等底层公链项目的接入。Hubi Token Week投票上币“门槛更低、花费更少、服务更全”,让优质项目轻松上币!欢迎优质项目方参与Token Week,上币申请邮箱:
listing@hubi.com。
2  Local / 한국어 (Korean) / Hubi 팀은 "2019 TokenSky Hong Kong Station"에 초대되었습니다 on: April 28, 2019, 11:00:21 AM
2019 년 4 월 17-18 일 Hubi 팀은 위의 주식, CSDN, Hong Kong International Blockchain Finance Association 및 위에서 언급 한 행성, Huawei Cloud 및 Tencent가 공동으로 후원하는 "TokenSky Hong Kong Station"과 첫 번째 "TokenSky Hong Kong Station"에 초대되었습니다. 제 16 회 TFC 글로벌 팬 게임 컨퍼런스. " "연쇄 기회 포용 감독 (Chain Opportunity Embracing Supervision)"을 주제로 회의에서는 블록 체인 + 게임, 의료, 인공 지능, 사물의 인터넷 및 보안 문제를 탐구했습니다.


4 월 22 일, Hubi 거래 플랫폼은 CoinMarkCap에서 35 위를 차지했습니다. Hubi는 Hubi Trading Platform Alliance에서 50 만 명의 사용자에게 통화 거래, OTC 거래 및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는 4 대륙 60 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을 대상으로합니다. Hubi는 국내외 많은 유명한 블록 체인 회사들과 심층적 인 전략적 제휴를 맺었으며, 사업 범위는 현재 프로젝트 부화, 마케팅 프로모션, 프로젝트 통화 및 시장 가치 관리와 같은 서비스를 다루고 있습니다. 동시에 고품질의 프로젝트 관계자를 돕고 사용자를 빠르게 축적하고 글로벌 파트너를 확대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프로젝트 참여자의 핵심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Hubi는 미디어, 커뮤니티 및 기관을 국내외에 통합합니다. 프로젝트가 국제 시장에 빠르고 쉽게 연결할 수 있도록 프로젝트 측면에서 더 많은 리소스와 채널을 제공합니다.

컨퍼런스 기간 동안 Hubi 팀은 현장에있는 많은 프로젝트 당사자 대표들과 심도 깊은 교류를 가졌습니다. "Hubi 거래 플랫폼은 프로젝트 측면을 제공하는 방법", "Hubi 거래 플랫폼과 다른 거래 플랫폼 간의 차이점", "Hubi 생태계를 구축하고 착수하는 방법"및 기타 문제가 논의되었습니다. Hubi는 적극적으로 감독을 수용하고 프로젝트 당사자 및 글로벌 암호화 자산 규제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프로젝트 당사자 및 사용자에게 원 스톱 풀 서비스를 제공 할 것입니다. 동시에 블록 체인 업계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Hubi와 협력 할 수있는 고품질 프로젝트를 환영합니다. 포함 및 윈 - 윈.


컨퍼런스 기간 동안 Hubi Trading Platform Alliance의 개발 모델이 많은 프로젝트 담당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Hubi 팀원들과 심도 깊은 교류를 한 후 많은 프로젝트 당사자들이 Hubi와 예비 협력 의도에 도달했으며 깊이있는 협력을 논의하게됩니다. 두 당사자의 세부 사항은 협력에 대한 기대로 가득차 있으며 현장에서 그룹 사진을 찍습니다.


Hubi 소개 :
Hubi (www.hubi.com)는 세계적인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으로, 세계 최초의 "플랫폼 플랫폼 얼라이언스 3.0"모델로 전 세계의 독특한 "플랫폼 이점 + 제휴 이점 + 생태적 이점"을 가진 수퍼 노드입니다. 사용자는 장벽이 낮고 서비스가 향상되고 이동성이 뛰어난 디지털 자산에 대해 원 스톱 거래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지난 한 달 간, HUB 공제 수수료, HUB 플랫폼 마이닝 및 HUB 투표 기능이 Hubi 거래 플랫폼에서 시작됩니다. 동시에, Hubi 거래 플랫폼은 프로젝트를 계속 선택하고, 통화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며, 리스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사용자에게 더 많은 투자 옵션을 제공하며, 고품질 프로젝트 당사자가 통화 애플리케이션을 제출할 것을 환영합니다.

Hubi 플랫폼 협력 :
Hubi는 블록 체인 프로젝트를 환영합니다. 협력 전자 메일 :

연락처 정보 :
Hubi 공식 웹 사이트 : https://www.hubi.com
Hubi Email:sophiaannah1996@gmail.com
3  Local / 한국어 (Korean) / Hubi Global Alliance는 디지털 통화 거래 플랫폼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on: April 26, 2019, 08:14:17 AM
Hubi Global Alliance는 디지털 통화 거래 플랫폼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2017 년 디지털 통화 가격이 상승함에 따라 블록 체인 업계 또한 대중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CZ는 2013 년부터 cryptocurrency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업계의 전망을 실현했으며, 이름을 그대로 팔아 디지털 통화에 투자했습니다.

2017 년 7 월 CZ는 디지털 통화 거래 플랫폼 "Binance"를 창안했으며 Pan City Capital 및 Black Hole Capital에서 수 천만 달러의 천사 투자를 얻는 데 오랜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 결과 올해 1 월 회사가 발표 한 첫 번째 운영 보고서에 따르면이 플랫폼은 전 세계적으로 600 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 중 97 % 이상이 외국 사용자이며 180 개국 이상을 대상으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단 6 개월 만에 CZ는 거의 100 억 달러의 부를 창출했습니다.

동시에 올해 2 월 포브스는 최초의 풍부한 디지털 통화 목록을 발표했으며 Binance 설립자 인 CZ는 100 억 개 이상의 가치를 지닌 세 번째 순위에 올랐으며 10 위 안에 선정 된 최초의 중국어가되었고 현재의 포브스 잡지 표지.

디지털 통화의 시장 가치가 급격히 상승함에 따라 디지털 통화 거래 플랫폼은 블록 체인 업계에서 가장 수익성 높은 비즈니스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blockchain 산업 금광을 입력하고 싶다면, 거래 플랫폼은 의심 할 여지없이 최선의 선택입니다. Hubi Global Alliance (HBGA)는 거래 플랫폼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다음 CZ가 될 것입니까?

Hubi Global Alliance (HBGA)는 모든 사람들이 디지털 통화 거래 플랫폼을 쉽게 소유 할 수있게합니다.

이제 HBGA 수퍼 노드에 참여하기 위해 적용되며 배타적 운영 권한이있는 거래 플랫폼을 열려면 5700USDT 만 필요하며 100 % 반환 할 수도 있습니다. 모두가 수퍼 노드가 될 수 있습니다.


Hubi Global Alliance (HBGA)는 Hubi가 출시 한 세계 최초의 거래 플랫폼 얼라이언스입니다. 다른 거래 플랫폼 제휴와는 달리, Hubi Global Alliance는 진입 장벽이 매우 낮은 세계 최초의 Transaction Platform Alliance 3.0 모델입니다. Hubi Global Alliance 거래 플랫폼 연합은 단기간 내에 디지털 화폐 산업에서의 적용 범위를 확장하고 발산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업계의 모든 당사자들의 강점을 신속하게 수집하고 신속하게 강하고 커지고있는 거래 플랫폼 동맹이 될 수 있습니다.

Hubi Global Alliance는 각 교환기가 안전하고 신뢰할 수있는 "새로운 디지털 통화 거래 시스템"을 기반으로 구축되어 플랫폼간에 디지털 통화를 쉽게 교환 할 수 있도록합니다. 슈퍼 노드와 슈퍼 노드의 경우 트랜잭션 깊이와 유동성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첫째, 각 수퍼 노드에 대한 사용자 주문은 자체 거래 플랫폼 내에서 자동으로 결합 될 수 있습니다. 둘째, 주문이 시간 내에 채워지지 않으면 시스템이 자동으로 슈퍼 노드간에 트랜잭션을 병합하고 완료하므로이를 적용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른 거래 플랫폼 제휴와 비교할 때 동맹 슈퍼 노드는 동등한 권리를 누리고 있으며 수퍼 노드 간 거래의 깊이와 유동성을 공유함으로써 제휴 사용자의 주문 거래율이 크게 향상되고 동맹 거래 서비스 생태계의 글로벌 순환이 형성됩니다.

동시에, Hubi Global Alliance는 OTC 트랜잭션 깊이를 공유하기 위해 포괄적 인 은행 인증 금융 수준의 보안 암호화 공개 OTC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Alliance Super Node는 OTC 서비스 제공 업체를 모집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지 않고도 효율적이고 안전하며 신속한 입출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실무자의 경우 "예금과 출금의 편의성"과 "사용자 주문의 입찰률"은 거래 플랫폼에서의 사용자 경험의 깊이를 측정하는 중요한 지표이며, 나쁜 경험은 거래 플랫폼의 거래량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쳐 거래량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Hubi Global Alliance는 "Common OTC System"을 통해 Alliance 사용자에게 신속한 입출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퍼 노드가 트랜잭션 깊이를 공유하고 노드 간의 이동성을 향상시킬 수있는 시스템 설계는 사용자 주문의 트랜잭션 비율을 크게 향상시킬뿐만 아니라 Hubi Global Alliance 수퍼 노드의 경쟁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Hubi Global Alliance는 "새로운 거래 플랫폼 얼라이언스 3.0 모델"과 "새로운 디지털 통화 거래 시스템"을 디지털 통화 거래 플랫폼으로 대성공을 이루었습니다.

현재 Hubi Global Alliance의 총 24 시간 거래량은 262,636,166 미국 달러이며, 동맹국의 총 사용자 수는 924,661 명에 달하며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Hubi Global Alliance 수퍼 노드는 동맹의 생태 배당을 즐기며 해당 권리와 배당금을 허브를 통해 전달합니다.

HUB (Hubi Blockchain)가 연결 Hubi 생태계 GSM 라이센스로 HB 싱가포르 재단 (HB 글로벌 Blockchain 재단 제한)에서 발행 생태 준수의 통화, 생태 이익, 유동 특성과 가치 합의를 전달합니다. HUB는 개인 자금으로 운영되는 것이 아니라 ICO가 아니라 항공기가 아니라 영재가 아니며 무료로 배포되지 않습니다. 그것의 총 발행은 50 억 조각에 일정 하, 결코 발행하지 않을 것이라는 점을 보장된다.

Hubi Global Alliance 수퍼 노드는 동맹 관계의 권리와 동맹의 생태적 배당을 누리고 있습니다. 구체적 관심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 Hubi Global Alliance는 공동으로 통화에 투표했습니다.

Hubi 글로벌 얼라이언스 주식 인증서로 허브에 합의 투표 메커니즘, 합의의 Hubi 글로벌 얼라이언스 슈퍼 노드 높은 수준을 출시, 동전 공동 연합 (EU)에 대한 투표는 리그, 사용자가 프로젝트 파티 통화 거래 수수료 배당금을 얻을 광산의 실현 투표를 투표했다.

HUB 소지자는 Hubi Global Alliance의 공동 투표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 Hubi Global Alliance 노드가 광산 배당

Hubi 글로벌 제휴 합의 슈퍼 노드 고차 공유 배당 연합 생태 광산 인 노드를 달성하기 위해 거래가 HUB의 총량에 따라 노드 내에 유지 된 대응하는 배당금을받을 수 생태 얼라이언스.

Hubi Global Alliance 수퍼 노드는 광산 배당금을 누리고 있습니다. 광업 배당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슈퍼 노드 마이닝 배당 = (총 연합 트랜잭션 비용 * 20 %) * 50 % * (HUB는 슈퍼 노드의 총량 / 모든 통행 HUB를 누름).

HUB 소지자는 Hubi Global Alliance "노드 마이닝"의 배당금을 누릴 수 있습니다.

Hubi Global Alliance, 글로벌 수퍼 노드 모집

Hubi Global Alliance는 전세계에서 수퍼 노드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전용 디지털 통화 거래 플랫폼을 쉽게 소유하고 싶다면이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4  Local / 한국어 (Korean) / 어떻게 고유의 디지털 환전 증권 거래소를 쉽게 소유 할 수 있습니까? on: April 23, 2019, 06:53:52 AM
디지털 통화 분야에서 광업, 지갑 및 교환은 가장 성숙한 것들입니다. 블록 체인 산업에 진출하고자하는 "선수"는 어느 산업으로의 진입 지점으로 선택되어야합니까?

자체 소유 광산을 개장하려면 많은 인력과 자본 비용이 필요합니다. Bitcoin 광산업의 어려움이 증가하고 Bitcoin 분기와 같은 불확실성이 증가함에 따라 채광은 수익성 확보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현재 디지털 통화 지갑에 대한 명확한 수익 모델은 없습니다. 광업 및 거래소와 비교하면 수익성이 약합니다. 교환은 디지털 화폐 거래의 유통을위한 중요한 채널 중 하나이며 디지털 화폐 산업 체인의 최상위에 있으며 업계에서 큰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거래소는 거래 수수료, 코인 릴리스 비용, 플랫폼 코인 등과 같은 다양한 수익 창출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이 교환은 분명 블록 체인 산업에 진입하려는 "선수"에게는 매우 좋은 선택입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독점적 인 디지털 환전을 어떻게 쉽게 소유 할 수 있습니까?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에 따르면, 독점 디지털 통화 거래를 만드는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개발을위한 팀 구성

시스템의 개발주기 및 자본 비용을 고려하지 않고 자체 팀을 구성하여 교환 시스템을 개발하려는 경우 제품, 개발, 설계 및 개발과 같은 관련 팀원을 구성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합니다. 곧. 또한 외국 제 3 자 채널의 통계에 따르면 전체 교환을 개발하는 데 드는 전체 비용은 $ 300,000에서 $ 400,000입니다. 물론 디지털 환전 시스템을 개발하는 비용은 국가마다 다릅니다. 초기 제품 디자인, 중기 개발에서 후기 반복에 이르기까지 전체 프로세스에서 회사의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에 대한 인건비와 투자가 엄청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2. 타사 서비스 제공 업체로부터 구입
개발을위한 팀 구성과 비교하여 교환 시스템을 구입하면 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 할 수 있지만 비용은 낮지 않습니다. 많은 디지털 환전 서비스 제공 업체를 조사한 결과, 대부분의 서비스 제공 업체 시스템이 $ 50,000 이상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오픈 소스 코드 제외). 동시에 교환 시스템을 구매 한 후에도 고려해야 할 일련의 문제가 여전히 있습니다.

안전은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코드는 특별한 유지 보수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기능의 추가 추가가 어려움 (서비스 제공 업체의 새로운 요구 사항에 추가로 2 차 개발 비용이 필요함)

3. 교환 동맹에 가입하십시오.

각 교환 동맹은 특정 사용자 기반 및 거래 유동성과 최소한 하나의 교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시장에서 운영되고있는 교환의 경우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컨센서스 생태계를 창출하는 것이 수익을 더욱 확대하고 업계에서의 브랜드 영향력을 강화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디지털 통화 산업에 뛰어 들고 싶어하는 "플레이어"에게 교환 제휴에 참여하는 것은 신속하게 건전한 거래가 가능할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와 기술 지원을 얻는 것이 매우 이상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시장의 기존 교환 동맹을 몇 가지 차원에서 비교 분석하여 어떤 강점과 약점이 있는지 알아 봅니다.

I. 주요 6 개국 동맹국 대표의 강점

현재 선택할 수있는 많은 교류 제휴가 있습니다. 우리는 다음과 같은 6 개의 대표적인 교환 동맹체를 선정하고 참조 할 수있는 조건과 서비스를 열거했습니다.


대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6 가지 주요 교류 동맹을 비교 한 결과 크게 3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A. Huob, Binance, OKEx, IDCM :

기본 기술 및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Huob, Binance, OKEx 및 IDCM은 임계 값 및 일일 서비스 수수료를 높였으며 동맹 지점의 깊이와 유동성은 공유되지 않았습니다.

B. EXX 교환 동맹

EXX는 임계 값이 거의 없지만 매우 높은 일일 서비스 비용으로 거의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해당 비용을 공제 한 후 최종 실제 소득 비율은 15 % 미만으로 일부 교환국의 초대 수수료보다 적습니다. EXX 교환 얼라이언스는 상호 이익과 윈 - 윈을 달성하기 위해 양측의 이해 관계를 잘 맞출 수 없기 때문에 위장 된 초대위원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실제로 자신의 교류를 소유하지 않습니다.

C. Hubi 교환 동맹 :

Hubi Exchange Alliance는 Exchange Alliance 3.0의 창립자입니다. 액세스 임계 값이 매우 낮습니다. 누구나 슈퍼 노드입니다. 동맹은 거래의 깊이와 유동성을 공유하고 동맹국의 생태적 배당을 공유하는 일반적인 OTC 시스템을 가지고있다.

요약하면 Hubi Exchange Alliance는 액세스 임계 값이 매우 낮고 서비스 내용이 가장 완벽하며 일상 유지 관리 비용이 거의 제로라고 결론을 내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Hubi Exchange Alliance에 가입하는 것이 현명한 선택입니다.

II. Hubi Exchange Alliance (HBGA)의 장점

Hubi(https://www.hubi.com) 는 모든 사람이 수퍼 노드 인 세계 최초의 교환 동맹 3.0 모델 인 디지털 자산 교환의 세계적 제휴입니다. Hubi의 독특한 3 가지 장점 인 플랫폼 + 제휴 + 생태학은보다 낮은 한계점,보다 나은 서비스 및 글로벌 사용자를위한 더 많은 유동성을 갖춘 디지털 자산을위한 원 스톱 거래 서비스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Hubi Global Alliance (HBGA)는 Hubi가 시작한 수퍼 노드 교환 동맹입니다.

HBGA에는 다음과 같은 8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1. 자치권을 교환하십시오.

Hubi Global Alliance (HBGA)는 세계 최초의 인간 - 노드 교환 동맹입니다. 누구나 자신의 거래소를 소유 할 수 있습니다. 거래 수수료를 징수하고, 동전을 독립적으로 입금하고 발행하며, 동맹의 다른 수퍼 노드와 합의하여 자율 지방 관리 및 각 제휴 노드의 독립적 운영을 실현합니다.

2. 글로벌 선도 기술 서비스

HBGA는 기술 프레임 워크, 보안 보호 시스템, 주문 일치 시스템, 다중 레벨 지갑, 독립 관리 배경 및 기타 기능 구성 요소를 포함한 수퍼 노드를위한 완벽한 인프라를 제공하므로 모든 사람이 독점적 인 디지털 자산 교환을 쉽고 빠르며 낮은 임계 값으로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HBGA는 다음과 같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개인화 된 구성

 독립 도메인 이름

 맞춤 로고, 슬로건 등과 같은 자체 브랜드 건물 지원

 커스텀 트랜잭션 모듈 레이아웃 지원;

 APP, 웹, WAP, PC 클라이언트 및 기타 액세스 방법;

 다국어 및 다중 동전 지원.

3. 3D 브랜드 마케팅

Hubi Global Alliance 에서는 모두가 Hubi에 대한 강력한 브랜드 승인을 얻으며 디지털 화폐 시대의 주도적 인 변화를 꾀합니다. 각 슈퍼 노드에 개인화 된 브랜드 마케팅 서비스 지원을 제공하고 브랜드 노출, 채널 연결 및 광고 등 채널 및 리소스를 공유합니다.

4. 다양한 마케팅 도구

HBGA는 맞춤형 마케팅 도구 (캔디 에어 드롭, 초대 커미션 등)와 같은 다양한 도구 기반 침몰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수퍼 노드 마케팅이 절반의 노력으로 2 배의 성과를 달성 할 수 있습니다.

5. 독점적 인 고객 서비스 담당자

독점 고객 서비스 담당자는 온라인으로 중국어와 영어로 7 x 24 시간, 고객 질문에 적시에 응답하고 정기적 인 귀환 방문을 수행합니다. 각각의 HBGA 수퍼 노드는 일대일 (one-to-one) 서비스를위한 수퍼 노드 관리자와 함께 배치된다.

6. 얼라이언스 비즈니스 스쿨 트레이닝

얼라이언스 비즈니스 스쿨 (Alliance Business School)은 도구, 컨텐츠, 리소스, 고객 서비스 지원은 물론 세계 정상급 블록 체인 팀의 교육 및 지원을 통해 교환 작업을 쉽게 처리합니다.

7. 얼라이언스 에코 배당

HUB (Hubi Blockchain) EcoCoin은 생태 권, 순환 특성 및 가치 합의를 지닌 Hubi 생태계를 연결하는 글로벌 패스로서 싱가포르의 HB Global Blockchain Foundation Limited에서 발행합니다. HUB는 PO, ICO, 에어 드롭, 선물 및 무료 출시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것의 총 발행은 50 억의 상수이며, 추가적인 발행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HBGA 수퍼 노드는 제휴 권리와 생태적 배당을 향유하고 허브를 통해 해당 권리와 배당금을 전달합니다.

● 코인 방출을위한 HBGA 공동 투표

HBGA는 투표 합의 메커니즘을 도입했습니다. HBGA 수퍼 노드는 높은 수준의 합의를 이끌어 냈습니다. HUB를 권리의 증빙으로 사용하여 동맹은 동전 발급에 대해 투표합니다. 동맹에서 투표하는 사용자는 광산으로 투표를 실현하기 위해 동전으로 프로젝트 파티가 지불 한 거래 수수료를 배당받을 수 있습니다.

HUB 소지자는 HGBA에 의한 동전 발행에 투표 할 권리가있다.

● 광업 배당금으로 HBGA 노드

HBGA는 동맹의 높은 공감대와 생태적 배당을 통해 노드에 보유 된 순환 HUB의 총량에 따라 해당 동맹의 생태 배당을 얻을 수 있으므로 노드 채굴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HBGA 수퍼 노드는 광산 배당금을 누리고있다. 광업 배당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퍼 노드의 광업 배당액 = (동맹의 총 거래 수수료 * 20 %) * 50 % * (수퍼 노드의 전체 HUB 보유액 / 모든 협상 가능 허브).

HUB 소지자는 HGBA "광산으로서의 노드"배당금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8. 동맹 거래의 깊이와 유동성 공유

HBGA는 세계 최초의 수퍼 노드 교환 동맹체입니다. 모든 수퍼 노드는 휴비 (Hubi)를 포함한 제휴 거래의 깊이와 유동성을 공유 할 수 있으며 글로벌 유통망을 갖춘 대규모 거래 서비스 생태계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Hubi Global Alliance는 일반적인 OTC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Alliance Super Node는 OTC 서비스 제공 업체를 모집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고도 효율적이고 신속한 출입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Hubi Global Alliance는 슈퍼 노드 사이의 거래 깊이와 유동성을 공유합니다. 각 얼라이언스 지점의 사용자 주문은 먼저 거래소 내에서 일치됩니다. 시간 내에 주문을 완료 할 수 없다면, 전체 동맹의 수퍼 노드들 사이에서 더 일치하게 될 것입니다. 다른 Exchange 제휴와 비교하면 Alliance 사용자의 주문 거래율이 크게 향상됩니다.

"입출 률 편리 성"과 "사용자 주문 처리율"은 사용자 경험을 측정하고 교환 량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지표입니다.

Hubi Global Alliance는 "Public OTC System"과 "Super Nodes 간 유동 거래의 심도와 유동성"을 통해 Alliance 사용자에게 빠른 출입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용자 주문 처리율을 향상시켜 HBGA Super Nodes의 경쟁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III. Hubi, 교환 동맹의 생태계 창출

현재 Hubi는 Hubi Global Alliance를 동맹 관계로 만들기 위해 Beosin, Bit Capacity, Megvii 및 TokenInsight와 같은 최상위 수준의 블록 체인 기업과 보안 감사, 시장 서비스, 데이터 공개, 지능형 KYC를 생태 학적으로 협력했습니다. 더 나은 서비스, 더 안전하고 더 많은 모바일 교환.

Hubi Global Alliance를 중심으로 Hubi는 Exchange Alliance Layer, 공용 체인 레이어, Dapp 레이어 및 에코 레이어로 구성된 Hubi 환경 시스템을 구축 할 것입니다.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IV. Hubi Global Alliance, 글로벌 수퍼 노드 모집

Hubi Global Alliance는 전 세계적으로 수퍼 노드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자신 만의 전용 디지털 통화를 원한다면 절대 놓칠 수없는 기회입니다.

임계 값없이 가장 낮은 가격으로 HBGA 글로벌 수퍼 노드에 신청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비즈니스 상담을 위해 3198371550@qq.com 또는 wechat account : 1874120359 에 문의하십시오.

전송중...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더 많은 블록 체인 조직이 HBGA 수퍼 노드가되어 Hubi 생태계를 구축하기 위해 협력하고 동맹국의 생태적 배당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5  Local / 한국어 (Korean) / Hubi는 2019 년에 새로운 레이아웃 및 계획을 시작할 것이며 디지털 암호 교환 교환 &# on: April 22, 2019, 07:23:06 AM
2018 년은 BTC 탄생 10 주년이며 세계 디지털 통화 시장은 폭발적인 성장을 가져 왔습니다. Coinmarketcap에 따르면 디지털 통화 카테고리의 수는 2018 년에 2,073 개에 달했으며 연간 738 개의 새로운 디지털 통화가 추가되어 2017 년과 비교하여 155.3 % 증가했습니다. 2016 년에서 2018 년까지 디지털 통화 수는 일직선.


 (Data source: Coinmarketcap)

2017 년의 미친듯한 해와 2018 년의 조정 연도 이후에 디지털 통화의 적용이 점차적으로 구현되었습니다.
1.더 많은 디지털 통화 오프라인 지불 시나리오 (디지털 통화 지불을 지원하는 더 많은 기업과 기업);
2.국경 간 거래, 안정적인 통화 및 디지털 통화와 관련된 금융 파생 상품 (예 : Bitcoin 선물 및 논의중인 Bitcoin ETF) 도입.
3.더 많은 기업과 기업이 블록 체인 기술의 특정 애플리케이션을 연구하기 시작합니다 ...
그 사이에, 큰 자본 및 최고 벤처 자본 회사는 디지털 통화 시장에 들어가는 것을 시작하고 있습니다. 2018 년 마지막 날, 뉴욕 증권 거래소 (ICE)의 모회사 인 Bakkt는 1 억 8 천 8 백 5 십만 달러의 자금 조달을 완료했다고 발표했습니다. Bakkt의 포트폴리오에는 Tencent의 최대 주주 인 Naspers, Li Ka-shing의 시야 투자, Microsoft의 보스턴 컨설팅 그룹 및 최고 헤지 펀드 매니저 인 Alan Howard를 포함한 몇 가지 최고 벤처 캐피탈 회사가 포함됩니다.
2019 년 새해 초에 Bakkt는 182 백만 달러의 투자를 받았고 Tencent의 최대 주주는 증권 거래소에 진입했습니다. 이것은 최고 벤처 캐피털 기관이 디지털 통화 산업의 발전 전망에 대해 낙관적 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디지털 화폐 시장의 발전을 위해 디지털 화폐 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디지털 통화의 시장 가치는 확실히 새로운 발병을 유도합니다.
Hubi는 2018 년 디지털 통화 거래에 깊이 관여하고 있습니다.
2018 년을 되돌아 보면 Hubi는 디지털 환전 분야에 깊이 관여 해 적극적으로 산업을 발전 시켰습니다. 지난 해 Hubi는 전세계 레이아웃을 가속화하기 위해 24 시간 근무했습니다. 2018 년 5 월에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의 PC 터미널이 공식적으로 운영되었으며 Lianan, BitForce, Token Insight, Megvii 등과 같은 많은 상위 블록 체인 조직에서 인정을 받았습니다. 이들은 서로 전략적 제휴를 맺고 교환 생태계를 공동으로 만들었습니다.


2018 년 9 월에 브랜드가 업그레이드되고 국제화 된 도메인 이름 (www.hubi.com)이 공식적으로 출시되었으며 Hubi는 전략적 포지셔닝 인 "Global Digital Asset Exchange Alliance"를 발표했습니다. 2018 년 11 월, 세계 최초로 "누구나 슈퍼 노드"교환 얼라이언스가 탄생 한 Hubi Global Alliance (HBGA)가 출범했습니다. HBGA는 세계 최초의 "Exchange Alliance 3.0"모델로 낮은 진입 한계점과 원 클릭으로 교환을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Hubi Global Alliance가 출범함에 따라 Hubi Exchange Alliance는 점진적으로 개선되어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확장되기 시작했습니다. HBGA는 2018 년 말 세계 4 대륙 60 개 국가와 지역을 대상으로 "모두가 수퍼 노드"라는 교환 연합 서비스 생태계를 형성했습니다.

Hubi는 2019 년에 새로운 배치 및 계획을 엽니 다

2019 년을 앞두고 Hubi는 교환에 집중하고, Hubi 생태계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HBGA 슈퍼 노드를 모집하고, Hubi Business School을 론칭하며, HBGA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인프라를 제공 할 것입니다.

2019 년 HUB (Blockchain) 생태 동전은 HB Global Blockchain Foundation Limited (싱가포르)에서 준수하여 발행 될 예정이며, 동전 등록 및 JBGA 동맹의 생태 배당에 대한 공동 투표의 생태적 권리와 이익을 수행하는 데 사용됩니다 Hubi 생태계를 연결하고 Hubi 생태 가치를 향상시킵니다.

HUB 에코 화폐는 조만간 발행 될뿐만 아니라 Hubi의 공개 체인도 개발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Hubi 공용 체인 레이어 및 Dapp 레이어가 도입됨에 따라 HUB에는 인기있는 통화 거래, HUB 공용 체인 토큰, Hubi Dapp 스토어 인증 개발자 마진 등과 같은 더 많은 사용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2019 년은 블록 체인 산업의 발전과 실용 경제에 대한 블록 체인 애플리케이션 및 서비스의 완전한 구현을위한 첫해가 될 것입니다. 디지털 자산과 투자자를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하는 디지털 통화 교환이 핵심 역할을합니다. Hubi는 같은 생각을 가진 블록 체인 기업이 Hubi 생태계에 동참하여 Hubi 생태계를 공동으로 증진하고 향상시킬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Hubi는 2019 년 글로벌 블록 체인 업계가 큰 진전을 이룰 것이며 큰 성공을 거둘 것이라고 믿습니다. Hubi는 우리가 블록 체인 업계의 수련생이자 증인이라고 단호하게 믿습니다!

6  Economy / Service Announcements / Re: Hubi Exchange is included in CoinMarketCap now on: April 18, 2019, 03:31:31 AM


7  Economy / Service Announcements / Hubi Exchange is included in CoinMarketCap now on: April 11, 2019, 02:49:45 AM
Hubi Exchange is included in CoinMarketCap now! Smiley

8  Alternate cryptocurrencies / Tokens (Altcoins) / Re: HUB - Hubi Ecosystem Coin on: March 25, 2019, 04:15:33 AM
When will the HU be exchanged for HUB?
HU exchange HUB function will be online in April.
9  Alternate cryptocurrencies / Tokens (Altcoins) / Re: HUB - Hubi Ecosystem Coin on: March 21, 2019, 03:51:16 AM
Is it possible to trade short on your exchange? This is very important for a falling market. Is it possible to withdraw funds to FIAT?
Contract trading is not supported at this time,and yes, it can withdraw funds to fiat.
10  Alternate cryptocurrencies / Tokens (Altcoins) / Re: HUB - Hubi Ecosystem Coin on: March 20, 2019, 03:40:57 AM
HUB ? I want to try。。

Welcome!HUB/USDT transactions will be opened at 14:00 on March 20 (UTC+8).
11  Alternate cryptocurrencies / Tokens (Altcoins) / Re: HUB - Hubi Ecosystem Coin on: March 20, 2019, 03:31:52 AM
When will the HU be exchanged for HUB?

HUB/USDT transactions will be opened at 14:00 on March 20 (UTC+8).
12  Alternate cryptocurrencies / Tokens (Altcoins) / Re: HUB - Hubi Ecosystem Coin on: March 19, 2019, 03:37:52 AM
In order to better serve Hubi users, Hubi will launch HUB at 14:00 on March 20 (UTC+8). The schedule is as follows:

HUB Deposit function will be opened at 14:00 on March 20 (UTC+8).
HUB Withdrawal function will be opened at 14:00 on March 20 (UTC+8).
HUB/USDT transactions will be opened at 14:00 on March 20 (UTC+8).
13  Alternate cryptocurrencies / Altcoin Discussion / Re: please recommend some Altcoins on: March 18, 2019, 02:46:15 PM
V-Dimension (VDS) will be launched on Hubi Global Digital Asset Exchange Alliance(https://www.hubi.com/) on March 19, 2019 (UTC+8). Deposits will be available from 14:00, March 19, 2019 (UTC+8).

Welcome to Hubi trading VDS !
14  Local / 한국어 (Korean) / Re: V-Dimension on: March 18, 2019, 02:40:26 PM
V-Dimension (VDS) will be launched on Hubi Global Digital Asset Exchange Alliance(https://www.hubi.com/) on March 19, 2019 (UTC+8). Deposits will be available from 14:00, March 19, 2019 (UTC+8).

Welcome to Hubi trading VDS !
15  Alternate cryptocurrencies / Marketplace (Altcoins) / Re: V-Dimension Project Full-Scale Launch at 14th February, 2019 on: March 18, 2019, 02:30:58 PM
When is the  trading available?

Please pay attention to the official announcement.
16  Alternate cryptocurrencies / Marketplace (Altcoins) / Re: V-Dimension Project Full-Scale Launch at 14th February, 2019 on: March 18, 2019, 02:29:13 PM
When is the  trading available?

Please pay attention to the official announcement.
17  Alternate cryptocurrencies / Marketplace (Altcoins) / Re: All V-Dimension Videos on: March 18, 2019, 02:16:44 PM
V-Dimension (VDS) will be launched on Hubi Global Digital Asset Exchange Alliance(https://www.hubi.com/) on March 19, 2019 (UTC+8). Deposits will be available from 14:00, March 19, 2019 (UTC+8).

Welcome to Hubi trading VDS !
18  Local / 中文 (Chinese) / Re: 一场争夺比特币分配权的现实版头号玩家竞赛 on: March 18, 2019, 02:13:00 PM
Hubi交易所联盟(www.hubi.com)将于2019年3月19日14:00(UTC+8)开放VDS(V-Dimension)充币。欢迎来Hubi交易VDS!
19  Alternate cryptocurrencies / Marketplace (Altcoins) / Re: V-Dimension Project Release: A Game to Compete for Bitcoin Distribution on: March 18, 2019, 02:07:02 PM
V-Dimension (VDS) will be launched on Hubi Global Digital Asset Exchange Alliance(https://www.hubi.com/) on March 19, 2019 (UTC+8). Deposits will be available from 14:00, March 19, 2019 (UTC+8).

Welcome to Hubi trading VDS
20  Alternate cryptocurrencies / Marketplace (Altcoins) / Re: V-Dimension Project Full-Scale Launch at 14th February, 2019 on: March 18, 2019, 02:02:11 PM
V-Dimension (VDS) will be launched on Hubi Global Digital Asset Exchange Alliance(https://www.hubi.com/) on March 19, 2019 (UTC+8). Deposits will be available from 14:00, March 19, 2019 (UTC+8).

Welcome to Hubi trading VDS !
Pages: [1] 2 »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