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26, 2024, 11:12:03 P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Print  
Author Topic: [ANN][PRE-SALE] THEKEY - 미래의 유일한 자산은 평판이 될 것입니다  (Read 166 times)
Baltman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80
Merit: 170



View Profile
December 12, 2017, 08:28:29 AM
Merited by kiffner (39)
 #1


THEKEY

국가의 빅데이터와 블록체인을 사용한
탈중앙화된 신원확인 도구 생태계


미래의 유일한 자산은 평판이 될 것입니다


THEKEY 프로젝트팀은 정부 당국의 독점적인 허가를 받은 개인신원정보(Personally Identifiable Information;PII)를 사용하며,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동적 다차원 신분증(blockchain based dynamic multi-demension identification;BDMI)의 신원을 검증하는 툴(identification verification;IDV)을 현재 개발하고 있습니다.


BDMI는 IDV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은 6가지의 요소를 수용하고 있습니다:

1   개인의 고유한 생체인식 데이터는 BDMI의 기반이 됩니다.
2   IDV에사용된 BDMI데이터, 생체인식데이터를 포함해서 모두 관련 정부당국에서 직접 확인합니다.
3   IDV에 사용되는 BDMI데이터는 포괄적이기 때문에, 각각의 다양한 클라이언트의 다른 요구조건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4   BDMI의 신뢰성을 보증하기위해서, IDV 중 동일인에 대한 정부의 검증 데이터와 행동/장면(scene) 데이터의 교차검사(cross-check)가 항상 수행됩니다.
5   BDMI의 견고함(solidity)을 보증하기 위해서, BDMI는 IDV가 실행될 때마다 최신수정된 데이터를 유지하기 위하여 항상 업데이트된 데이터를 사용합니다.
6   IDV가 완료되면 결과는 사용자의 개인신용을 평가하거나 계산하기위한 감사를 위해서 문서화될 예정입니다. .



IDV산업에서 IDV에 블록체인을 적용하는 다른 경쟁자들와 비교할 때 BDMI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   더 신뢰할 수 있는 결과 – 지원하는 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수집된다는 점은 포괄적이고 정확하며 신뢰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는 또한 정부기관 또는 기타 공공기관에서 사전에 검증됩니다 .
•   저렴한 비용 – 기존의 존재하는 데이터소스를 모두 사용합니다. 데이터를 수집하거나 프로세싱하고 인증하는 작업의 중복을 피할 수 있습니다.
•   더 좋은 사용자경험 – 개인사용자가 어떤 어플리케이션을 설치하거나 정보를 업로드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사용자 경험적 측면에서 우수합니다.

BDMI의 성공적인 개발을 위해서, THEKEY 프로젝트팀은 이미 아래와 같은 성과를 이루어냈습니다,
•   23개의 저작권이 확보된 상태이며, 15개의 특허가 SIPO(State Intellectual Property office of the P.R.C)에 승인되었고 증명절차가 시작되었습니다.
•   THEKEY의 첫번째 세대 IDV 솔루션은 현재 모바일 사회 보험료로 두개 도시에서 시범 사용중입니다. 시민들은 연금 또는 그들의 의료보험 상환금을 수령할 수 있습니다.
•   관련 정부당국에 의해서 인증된 66개 도시의 2억1천만명의 개인 신원데이터가 실시간으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점이 IDV의 견고한 기반을 구성하고 있습니다.
•   세계를 선도하는 유수기업과 상업적인 계약을 맺었으며 저희 IDV의 비즈니스모델 제품들은 이미 부분적으로 입증되었습니다. 6개의 관련 국가연구소에서 정부기관, 은행들, 보험회사들과 한 대학교와 함께 설립했습니다.  

당신을 THEKEY로 초대합니다.
 www.thekey.vip
mail: info@thekey.vip
telegram: https://t.me/joinchat/FkZtERGQ1qUEU7iAzC6xVQ

Pages: [1]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