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26, 2024, 03:43:24 A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Print  
Author Topic: [ANN]Rapture / POW(Neoscrypt) / 50% 마스턴드 보상 / 거버넌스 / our-rapture.com  (Read 121 times)
MNpro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13
Merit: 0


View Profile
January 26, 2018, 04:51:39 PM
 #1

업데이트

안녕하세요 Rapture 커뮤니티 여러분! 우리가 Rapture를 공식적으로 공개하고 런칭한 지 첫 주가 지났습니다.
우리는 많은 것들을 다루었고, 커뮤니티에서 성취했던 것과 다가오는 주에 무엇을 기대할 수 있을지에 관한 짤막한 요약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런칭

우리는 공식적으로 1월 20일에 런칭하였습니다. 지갑과 깃허브 저장소는 커뮤니티, 채굴자, 풀, 거래소에서 동시에 이용가능했습니다. 몇 분에 걸쳐, 네트워크 해시량은 0.001GH/s에서 30GH/s로 증가하였으며, 이는 30,000배의 증가량입니다. 또한 수천개의 새로운 지갑이 온라인되었고, 네트워크는 동기화되었습니다. 네트워크는 건전하고 안정적이며 싱크 문제도 없었습니다. 이것은 정확히 우리의 개발과 테스트에서 원했던 바였습니다. 우린 이것에 아주 행복해하고 있습니다.



초기 커뮤니티

우리는 헌신적이고 활발하게 커뮤니티에 응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의 참여에 큰 존경과 감사를 표하고 있으며 당신이 그것을 느끼길 원합니다. 디스코드는 활동의 주요 중심지가 되고있고, 우리는 끊임없이 업데이트를 커뮤니티 멤버에게 제공하고 지원과 질문에 응답하는 것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두가 최신의 정보를 받아볼 수 있도록 유지하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디스코드에 참여하고 있지 않다면, 빠르게 참여하길 원합니다.
https://discord.gg/NMgQEn8


에어드랍

우리의 첫번째 "초기 커뮤니티 에어드랍"은 끝났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아래의 리스트에 들어있고, 아직 우리에게 당신의 Rapture 주소를 보내지 않았다면, 어서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http://our-rapture.com/images/early-community-DISCORD.jpg
http://our-rapture.com/images/early-community-BITCOINTALK.jpg

(참고 : 각각의 리스트에 반영된 동일한 유저이름과 플랫폼을 통해 당신의 지갑 주소를 보내야한다는 것을 꼭 확인해주세요.)
이 에어드랍과 함께 우리는 특히 다른 유저들과 소통했던 초기 커뮤니티에 감사를 표현하길 원합니다. 다시 한 번 감사를 표합니다.

우리는 다가오는 에어드랍에 몇몇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고, 우리는 커뮤니티가 몇몇 훌륭한 아이디어들을 갖고 있다고 느낍니다. 우리는 #community-ideas라는 채널을 디스코드 서버에 만들어놓았습니다. 만약 당신이 에어드랍, 포상, 그리고 다른 효과적인 커뮤니티 지원에 대한 아이디어를 갖고 있고, 더 많은 청중들과 접근할 수 있다면, 자유롭게 그것들을 이 채널에 제출해주세요.


번역

런칭 이후로, 우리는 많은 번역에 대한 질문을 받아왔습니다. 우리는 누가 질문을 했는지, 언제 그들이 질문했는지, 그들이 어떤 언어를 요청했는지에 대한 리스트를 갖고있으며, 우리는 우리의 #translation 디스코드 채널에 모두가
 볼 수 있도록 그것들을 올릴 예정입니다. 일부 유저들은 프로 수준의 번역능력을 갖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에 매우 감사합니다. 하지만 번역을 하기 전에 우리에게 반드시 확인을 해주세요. 우리는 공정하게 그것을 하길 원하고 먼저 요청한 사람들에게 우선권을 주길 원합니다. 우리는 포상금을 설정했고 그것은 리스트에 공지될 것입니다. 우리는 각각의 언어로 우리의 메시지를 모든 유저들에게 전달하길 원합니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이틀 안에 응답을 받지 못한다면, 우리는 다른 이에게 번역을 넘길 것입니다.


거래소와 리스트

우리가 공식적으로 southXchange와 stocks.exchange에 올라간 것에 대해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둘 다 모두 훌륭한 초기 플랫폼을 가지고 있습니다.


https://www.southxchange.com/Market/Book/RAP/BTC
https://stocks.exchange/trade/RAP/BTC

리스팅 사이트들을 위해, crypto-coinz.net은 우리의 코인을 채굴과 마스터노드 계산기에 추가했습니다.

https://www.crypto-coinz.net/coin-info/?55-Rapture-RAP-NeoScrypt-calculator/
https://www.crypto-coinz.net/master-node-calculator/

우리는 그들의 사이트를 좋아하고, 그들의 관리는 훌륭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거기에 등록된 것에 매우 흥분됩니다. MNRank는 또한 우리를 빠른 시일 내에 등록할 것입니다.

우리는 커뮤니티가 요청한 다른 주요한 리스팅 사이트들을 알아보고 있으며 진행상황에 대한 정보들을 포스팅할 것입니다.


개발과 로드맵

런칭 주가 거의 지나가면서, 우리는 우리의 주의를 개발과 중요한 로드맵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런칭은 우리를 로드맵을 탐험하도록 해주었고, 우리는 초기 계획했던 것보다 더 중요한 단계들을 만들어나가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선임 디자이너는 활동적으로 gift/tract 카드 시스템의 시제품을 반복해서 만들어나가고 있고, 우리는 그것들을 빠르게 선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QT 지갑에 관련된 일부 요청들을 가지고 있고, 작은 업데이트들을 곧 할 예정입니다. 그것은 일상적인 단순 업데이트가 아니며 그것은 요청받아왔던 세부사항들을 갖고 있을 것입니다.


채굴, 풀, 마스터노드

런칭 섹션에서 언급되었듯, 우리는 매우 높은 채굴 활동량을 보여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채굴 커뮤니티의 지원에 큰 감사를 표하고 당신들을 또한 지원할 것입니다. 명백히 초기 풀장간의 이야기들이 오고갔지만, 우리는 중립적인 견지를 유지하고, 풀장들을 안정적이고 긍정적인 경험을 채굴자에게 제공하도록 인도할 것입니다. 다른 모두처럼 그들은 동시에 지갑들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그들은 빠르게 보완하고 응답해야 합니다.

일반 노트에서처럼, 우리는 어떠한 직접적인 조종이나 풀장에 대한 소유권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최우선 순위는 커뮤니티이고 우리는 채굴이 최대한 부드럽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비다. 풀장들은 마스터노드 지불을 초기에 가능하게 하도록 우리와 함께 일해왔으며, 행운 POW 블럭들은 규칙에 따라 분배되었습니다. 또한 점검 스케줄은 적절히 공지되었습니다. 그들은 채굴자를 행복하게 하는 것이 그들이 갖는 최고의 관심사라는 것을 잘 이해하고 있다는 인상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주의를 끄는 이슈를 제기한다면 우리는 그것들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행운 POW 블럭은 우리가 예상했던대로 채굴 활동을 높이는 인기있는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모든 채굴자들은 특정한 블럭을 얻기 위해 해시파워를 막대하게 늘리는 것이 위험한 전략이라는 것을 인지해야 합니다. 만약 당신이 럭키 블럭을 채굴하기 위해 특히 노력하고 있다면, 당신의 해시파워를 점차적으로 늘리고 줄여야하고, 당신이 이러한 럭키 블럭이 성숙될때까지 계속해야 합니다.

마스터노드와 관련하여, 우리는 이 포스팅에서 36개의 노드들이 보고되고 있다는 것에 행복합니다. 마스터노드들은 서비스와 네트워크에 안정성을 제공하고 있고, 우리는 그것들을 셋업한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합니다. 우리는 행운
 블럭에 대한 50%마스터노드 보상이 몇몇 운좋은 노드 관리자에게 갔다는 것에 행복하며, 그것은 한 블럭에 500Rapture입니다. 축하합니다!

우리의 디스코드 멤버 중 하나인 @birty는 마스터노드 설정 가이드를 한 데 묶기 시작하고 있고, 아래에서 볼 수 있습니다.

https://docs.google.com/document/d/1CWUjlrmvpbceB7_Mu-mEhqg67nKYT7hvvF9gNTu4qMA/edit

우리는 또한 깃허브에서 마스터노드에 관련한 README 노트를 업데이트하였습니다.

https://github.com/RaptureCore/sentinel/blob/master/README.md

https://github.com/RaptureCore/Rapture/blob/master/README.md

마스터노드를 설정할 때 이 세 문서를 모두 찾아보고, 만약 필요시 디스코드에 우리의 지원을 요청하는 걸 주저하지 않길 바랍니다.

이것들이 현재 위치하는, 우리의 활동적인 주간 요약이며 앞으로 기대되는 흥미로운 것들이 있습니다. 훌륭하고 지지적 커뮤니티가 존재하는 것에 감사를 표하며, 우리의 디스코드채널에 들어와 말을 전파하세요!
Pages: [1]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