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26, 2024, 07:37:14 P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2 3 »  All
  Print  
Author Topic: Orvium--블록체인 네트워크 출판사  (Read 341 times)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ne 19, 2018, 10:55:28 AM
Last edit: June 21, 2018, 05:20:55 AM by newcypto5
 #1

피어 리뷰 학술 출판물의 생명 주기와 관련 데이터 관리를 위한 첫 번째 오픈 소스 분산 플랫픔.























공식웹사이트: https://orvium.io/index.html
백서: https://orvium.docsend.com/view/nvr6ywj
백서(한국어 버전):https://orvium.docsend.com/view/5w93u8g
라이트페이퍼: https://orvium.docsend.com/view/7p9iysz
영어 텔레그램: https://t.me/orvium
Medium:https://medium.com/@orvium
Facebook:https://www.facebook.com/orvium.io
카카오 그룹:https://open.kakao.com/o/gAmb3pP
NAVER:https://blog.naver.com/orvium
Daum:http://blog.daum.net/orvium/
1714160234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160234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160234
Reply with quote  #2

1714160234
Report to moderator
1714160234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160234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160234
Reply with quote  #2

1714160234
Report to moderator
"This isn't the kind of software where we can leave so many unresolved bugs that we need a tracker for them." -- Satoshi
Advertised sites are not endorsed by the Bitcoin Forum. They may be unsafe, untrustworthy, or illegal in your jurisdiction.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ne 19, 2018, 10:56:38 AM
 #2

분산된 학술 출판 플랫폼인 Orvium은, CERN, NASA, Amazon 및 Oracle 이런 고급 전문가 팀이 있다.

탈린, 에스토니아 - 2018 년 5 월 30 일 -  Orvium는 유명한 여러 기관 및 회사의 직원 및 기술 솔루션 전문가가 관리하는 학술 간행물의 라이프 사이클 및 관련 데이터를 관리하는 오픈 소스 분산 플랫폼이다. 여기에는 유럽 원자력 연구기구 (CERN), NASA, 아마존, 오라클 및 몇몇 고등 교육 기관이 포함된다. Orvium은 또한 2018 년 말까지 이러한 분산된 플랫폼의 개발을 촉진하기 위해 TGE (Token Generation Event)를 개최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Orvium은 블록체인 (blockchain) 및 인공 지능 (artificial intelligence)과 같은 최첨단 기술을 사용하고 과학 출판 업계의 현재 문제 또는 기존의 과학 출판 연구의 길고 값비싼 문제를 해결한다. 투명하고 동기 부여가 가능한 검토 프로세스를 통해 평론가 및 경제적 보상을 동료 평가자에게 제공함으로써 연구를 효과적으로 검토하고 게시할 수 있으며 비용의 현재 부분보다 비용이 적게 든다.
 
"과학 출판 업계에서 있는 약탈은 과학 연구 공동체에 엄청난 비용을 초래했으며 결과물의 생산량이 감소했다. 이것은 사회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다. 연구 결과는 삶의 모든 측면을 바꿀 수 있다. 예를 들어, 과학 탐사와 실험이 World Wide Web을 촉발시켰다. 등장한 이래로 사람들의 커뮤니케이션, 업무 및 엔터테인먼트 방식이 크게 개선되어 글로벌 경제가 변모했다.
"연구와 성과는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다. Orvium은 저자가 자신의 업무를 적절하게 통제하고 출판 및 액세스 비용을 효과적으로 절감하며 지역 사회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과학 출판 프로세스를 변경한다. "Orvium의 수석 프로젝트 리더이자 블록체인 전문가인 공동 설립자인 Manuel Martin이 설명했다.
Orvium의 경영진은 공동 설립자인 Manuel Martin, Antonio Romero 및 Roberto Rabasco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럽 핵 연구 센터 (CERN)에서 20 년 가까이 근무한 경력이 있다. (CERN은 세계에서 가장 크고 존경받는 과학 연구 센터 중 하나이다.) 그들은 또한 개인 회사 (예 : Lab, Deutsche Telekom, Just Eat, ASOS)에서 10 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다.
 
Orvium 경영진은 고도로 협업적인 연구 업계에서의 풍부한 경험과 비즈니스 경험을 활용하여 분산된 네트워크를 개발 및 배포하고자 한다.
 
Orvium은 세계적 수준의 기술 전문가 및 솔루션 제공 업체로 구성된 자문위원회를 구성했다. 이러한 전문가 또는 솔루션 공급 업체는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연구 기관 및 민간 기업의 일부이다. 분산된 플랫폼의 과학 자문위원회에는 NASA-JPL의 기술 책임자인 Tom Soderstrom과 NASA-JPL의 부사장인 Chris Mattman과 같은 유명한 과학 사고 지도자와 전문가가 포함된다.  Chris Mattman은 또한 기술 및 혁신 간부이자 Apache Foundation의 이사이기도 하다.
"우리는 최고의 인재들과 함께 일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우리의 컨설턴트는 세계 수준의 연구 기관 및 회사에서 온 것이다. 우리 팀원들이 가져오는 탁월한 전문 지식과 업계 경험을 활용하도록 하겠다. 우리는 컨설팅 팀의 질이 과학을 사회에 유익하게 만드는 보다 직접적인 방법을 만들어 기 때문에 Orvium이 주요 글로벌 출판 플랫폼으로서의 핵심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능력과 직결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Orvium 공동 창립자, 응용 프로그램 및 클라우드 기술 전문가. Roberto Rabasco 그렇게 말했다.
Orvium은 또한 올해 말에 TGE 행사를 개최하여 플랫폼의 추가 개발을 촉진하고 플랫폼에 대한 대중의 지지도를 높일 것이라고 발표했다. 전문가 자문단이 가능한 많은 사람들이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
"블록체인은 출판 업계가 분권화와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긴급하게 필요하는 연구 및 출판을 위한 완벽한 기술이다. Orvium의 경우 TGE 캠페인은 공공 및 연구 단체의 관심 있는 구성원이 이 플랫폼에 참여하고 플랫폼의 이점을 활용하는 데 필요한 네트워크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완벽한 도구이다.”라고 Orvium의 공동 설립자 및 기술 솔루션 아키텍트인 Antonio Romero는 그렇게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https://orvium.io/index.html을 참조하십시오.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ne 19, 2018, 10:59:02 AM
 #3

Orvium - 블록체인에 의해 지원되는 개방적이고 투명한 과학

과학과 사회에 미치는 영향
과학은 사회에 큰 영향을 미치며 인류 역사의 혁명적인 변화의 힘이며 삶의 방식, 의사소통 방법 및 작업 방법을 크게 향상시켰다. 암 치료, 우울증 및 심장 질환 분야의 기술 및 의료 혁신으로 인해 과학은 인간의 삶을 연장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
 
많은 요인들 때문에 과학은 놀라운 업적을 만들어 냈다. 매우 중요한 점은 : 좋은 구조의 정의와 고도로 협업적인 프로세스이다. 이 과정에서 연구자들은 종종 기존 연구에서 영감을 얻어 새로운 아이디어를 창출하고 다른 연구자가 이전에 얻은 결과를 개선한다.
따라서 과학 분야에서 과학자들이 발견한 것을 어떻게 전파하고 발견하는 것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러나 지식 보급의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지식 보급은 현재의 과학 출판 업계의 영향을 크게 받는다.

과학적 출판의 숨겨진 문제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과학 출판은 세계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수익성 있는 산업 중 하나이다. 글로벌 시장 평가액은 250억 달러이며, Google, Amazon 및 Apple과 같은 회사보다 수익률이 높다. 이 목표를 실현하기 위해 출판사는 출판된 원가와 정력을 커뮤니티에게 부과한다.

첫째, 정부가 대부분의 연구에 자금을 지원했으며, 연구 결과가 준비되면 출판사는 이러한 연구 결과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둘째, 대부분의 편집 부담은 과학자들에 의해 자발적으로 이루어지며, 급여는 일반적으로 정부와 연구 기관에서 지불한다. 마지막으로 출판사는 정부가 자금을 지원하는 기관 및 대학 도서관에 제품을 판매하며, 이러한 기관 및 대학 도서관은 집단적으로 이 제품을 먼저 만들어 낸 것이다.

그러나 이것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한다. 과학 출판사는 연구 커뮤니티를 손상시키고 전체 과학을 손상시키는 출판 모델을 수립했다. 문제 중 하나는 저자가(자원이 적은 연구원은 포함하지 않는다. 높은 출판 비용에 직면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 경우 각 출판물의 가격은 3,000 ~ 5,000 USD이다. 또한 저자는 출판사에게 저작권을 부여해야 했다. 어떠한 벌칙도 없이 게시자는 상업화를 위해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대학 및 공공 기관이 지불한 과학 저널의 가입비도 엄청나게 증가했다. 예를 들어, 지난 20 년 동안 미국 과학 저널 구독료는 평균 7 % 씩 증가했다. 이러한 상황에서 대학은 높은 구독료로 인해 구독 횟수를 줄여야 했다. 장기적이고 투명하지 않고 종종 편향된 출판 프로세스와 같은 문제가 더 많으며, 평가자는 인센티브와 인지도가 떨어지며 품질이 낮은 저널이 확산된다.

Orvium 소개 : 과학과 블록체인 만남
Orvium은 학술지의 라이프 사이클 및 관련 데이터를 관리하기 위한 최초의 오픈 소스 및 분산된 아키텍처이다. 우리의 목표는 과학 공동체가 출판물을 공유하고, 출판 시장의 저효율성을 바꾸고, 출판 시장의 편견을 제거하고, 출판물의 질을 높이고, 출판 주기의 효율성을 높이도록 돕는 것이다. 최종 목표는 연구 커뮤니티의 선도적인 출판 플랫폼이 되는 동시에 과학의 이점을 사회에 환원시키는 것이다.

Orvium은 블록체인 기술과 분산된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완전히 공개되고 추적 가능하며 신뢰할 수 있는 게시 프로세스 레코드를 만든다. 제출 및 동료 평가와 같은 게시 프로세스의 모든 관련 조치는 블록체인에 등록되어 모든 사람에게 개방되어 과학을 이전보다 더 투명하고 보편적이며 개방적으로 만든다.
그리고 이러한 변화가 멈추지 않는다. Orvium은 과학 출판에 추가적인 이점을 제공한다:
사용자 정의 저작권 및 라이선스 : 저자 및 연구 기관은 해당 출판물 및 저작물의 저작권 및 라이선스를 완전히 제어한다.
제로 지연 게시 : 초 단위로 블록체인에 존재하는 저자와 소유권에 대한 독립적이고 분산된 불변의 증거를 만든다.
연구자의 작업과 영향을 실제로 이해하기: 과학자 (저자 및 비평가 모두)는 공개적으로 보상을 받고 명성을 얻는다.
리서치 데이터 지원 : 리서치 데이터와 코드를 게시되지 않은 데이터를 비롯한 전체 커뮤니티 또는 특정 그룹과 공유하여 연구를 추진한다.
Disperse 정기 간행물 : 과학 저널의 작성 및 유지 보수를 위한 저비용 글로벌 플랫폼을 제공한다.
과학적 후원 : 누구나 연구 프로젝트에 기여할 수 있으며 특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과학 공동체에 도전할 수 있다.
소셜 플랫폼 : 전체 커뮤니티는 다른 연구원의 작업에 참여하고 피드백을 보내고 공동 작업과 지식 이전을 촉진할 수 있다.

최첨단 기술 플랫폼
블록체인(Blockchain) 및 스마트(Smart) 계약 외에도 Orvium은 거대한 데이터 분석 및 기계 학습 기술을 사용하여 과학 출판 관리를 위한 지능형 디지털 인프라를 구축한다.
 
블록체인에서의 거래와 같은 이질적인 데이터 소스의 통합, 기존의 연구 문헌 및 연구자와 출판물 간의 링크를 통해 Orvium은 가능한 가장 좋은 방법으로 인용 및 동료 검토 링크를 식별하는 영향 요인을 계산할 수 있다. 내용에 따라 논문은 자동으로 분류되며 특정 연구 공동체의 새로운 경향과 주제가 결정된다.

Orvium 토큰
Orvium의 모델은 플랫폼 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새로운 디지털 토큰인 Orvium 토큰 (ORV)을 기반으로 한다. 원고와 저널의 다른 단계에서 저널 소유자, 독자 및 모든 사회 참여자는 원고 제출, 동료 심사, 저작권 라이선스 지불, 연구 데이터 공유 및 저널 관리와 같은 Orvium 플랫폼에 대한 논의 및 토론을 진행할 것이다.

이러한 분산은 전체 커뮤니티의 새로운 공정하고 투명하며 경쟁력 있는 시장 잠재력을 완전히 발휘했다. 편견, 과점 및 숨겨진 관심사를 없애고 전체 커뮤니티가 관리한다.

Orviu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백서를 참조할 수 있다. 앞으로 몇 주 안에 토큰 통합 이벤트 및 가장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제품 출시와 같은 이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발표할 예정이다.

Orvium 프로젝트 프로모션 정보를 더 알아보면 비공개 채팅하거나 개인 연락처를 남겨 주십시오.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ne 26, 2018, 08:17:18 AM
 #4

블록체인은 학술 출판을 철저히 개혁 할 수 있다!

https://i.loli.net/2018/06/26/5b31f6751acb1.png
현시대에서 수많은 과학자들이 연구와 학습에 제한을 받지 않게 하기 위해 전통적인 기여를 하여 왔다. 그러나, 학술 출판 업계의 현재 구조로써는 학술계 자체 표 달 능력의 발전을 방해하고 있다. 2015년 출판물에서 제기한 바에 따르면, 2013년, 하나의 독점 시장에서 5개 학술 출판사가 학술 논문의 정말 이상을 발표하였다. 지식의 창조보다 이익 공간을 더 중시하는 셈이다.
 
과학 발전을 촉진하는 동료 평가 프로세스는 학계 구성원에게는 무료이다, 그러나 민간기업에게는 막대한 이익을 가져다주므로 기업의 발전을 촉진하였다. 궁극적으로 납세자들은 학자금을 통해 연구 프로젝트 자금 등 이런한 비용들을 부담하였다. 학술 도서관의  구독료 외에도 매년 발생하는 총비용은 35만~ 900만 달러에 달했다.
 
평가 프로세스는 보통 1년에서 2년 사이의 시간이 걸린다. 그사이 연구원들 거의 혹은 전혀 진행 현황을 알지 못한다. 비밀 유지 계약 및 프랜차이즈 계약은 학자들로 하여금 자신의 논문에 대해 토론하지 못하게 하고 또 그 시기 내내 학자들의 논문의 진일보 발전을 저해한다. 학자들의 학술 논문 저작권을 강제적으로 소유하기 때문에 학자들은 종종 제약을 받으며 이것은 과학계에서 정기적으로 고 콜레티 연구를 진행하는데 방해된다.
 
과학은 새로운 경제활동과 새 산업을 촉진하고 보다 좋은 세계를 만드는 가장 효과적인 메커니즘이다. 조셉 슘페터(경제학자, 하버드 대학의 교수, 영향력 있는 정치평론가)가 말하길: “창조성 파괴는 자본주의의 기본 사실이다. 과학은 시종 우리 경제 시스템의 중심이다 .”
 
전구에서 가정용 발전소, 전기 자동차, 양자 컴퓨터에 이르기까지 과학은 항시 인류의 발전을 촉진하여 왔다. 우리는 최근에야 “SpaceX”가 회수한 로켓이 항공산업을 얼마나 바뀌어  놓았는지 볼 수 있었다. 그들의 매번 발사는 1800만 달러를 절약해 주었고 우주 궤도의 상업적 가능성을 열어두었다. 그러나 학자들이 자신의 학술 작품을 자유롭게 신속하게 전파하여 이 사회에 이익을 가져다줄 수 있을 때 만이 이  궤도는 계속 유지될 수 있을 것이다.
 
블록체인 기술은 과학학술 출판 시스템 중의 주요 문제를 해결하는데 독창적인 기회를 제공하였다. 긴 검토 시간과 높은 비용과 같은 문제들 동료 평론가에게 명예 혹은 경제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을 통하여 연구결과를 동료 간에 검토하고 발표율을 향상하는 것을 확보할 수 있으며 비용도 현재보다 적다 든다. 이런한 과학 연구 출판 방식의 변화는 연구자가 자신의 업무에 대해 더 많은 통제권을 가질 뿐만 아니라 전체 사회에도 이익을 가져다준다. 연구 발표가 보다 신속해짐에 따라 미래의 프로젝트는 그들 자신의 연구에서 정보와 지식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요약하자면 인류에게 유익한 모든 지식은 방해받을 수 없으며, 개방 및 광범위하게 전파되여야만 한다.
 
Roberto Rabasco는 Orvium 공동 설립자이며, 애플리케이션 및 클라우드 기술 전문가이다 (Orvium 학술지 발간을 위한 분산 플랫폼이다)
 
http://thehill.com/opinion/technology/392853-blockchain-could-revolutionize-academic-publishing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ne 26, 2018, 08:26:13 AM
 #5

Orvium Ambassadors 프로그램 출시

                                                                 우리는 우리가 얻는 것에 의해 생활을 유지하지만 , 우리가 주는 것에 의해 삶이 만들어집니다.
                                                                                                                                                                       --윈스턴 처칠 (영국 총리)


탄탄한 커뮤니티는 그어떤 훌륭한 프로젝트의 본질입니다. 따라서 Orvium이 놀라운 커뮤니티를 가진 것에 대해 매우 기쁨니다. 귀하의 지원으로 우리는 Orvium에 대한 정보를 전파하고 사람들이 우리 상품의 대한 인식을 향상시킬 수 있었습니다.우리의 충성스러운 지지자들에게 보상하기 위하여 이자리에서 자랑스럽게 Orvium Ambassadors 프로젝트의 출시를 발표합니다. 
어떻게 운영하는가 ?
우리는 이미 10개의 지식 테스트 문제집을 만들어 놓았습니다. 오늘부터 모든 사람들이 시험에 응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것이며 성적순으로 TOP 10까지 우리 Orvium 홍보대사가 될 수 있습니다. 만약에 동점이 나올 경우에는 선착순으로 맨 먼저 성공 한 10명에게 기회가 주어집니다.

만약 우리 Orvium 홍보대사가 되시면 커무니티내에서 더 나은 등급평가를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활동에 따라 휠씬 많은 보너스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세부사항은 주최측에서 10명의 행운의 당첨자들에게 설명해 드릴겁니다.
링크 주소: https://www.flexiquiz.com/SC/RG?p=69d82dcc-46ff-4c2d-81bb-f169b7b8159f
(연락이 필요하신 분들은 성명 및 연락처를 남겨 주시기 바랍 니다.)
 마감 일자:2018년 6월말
영문 텔레그램 링크:https://t.me/orvium
중문 텔레그램 링크:  https://t.me/Orvium_China

아래 국가와 지역은 이 활동에 참여하실 수가 없습니다.
아프가니스탄、벨로루、보스니아、부룬디、중앙 아프리카 공화국、코모로、콩고、에리트레아、기니、기니 비사우、아이티、이란、이라크、리비아、미얀마、북한、푸에르토 리코、소말리아、수닥북부、수단 남부、시리아、예멘、짐바브웨、필리핀、쿠바、말리、튀니지、미국 혹은 미국의 기타소속지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ne 26, 2018, 08:29:26 AM
 #6

블록체인과 암호화 화폐 교육의 합작

영국 교육부서 발표에 의하면 현재 영국 학교에서는 아직 암호화 화폐를 학교 학과목에 추가할 계획이 없다.


교육부의 공고문은 즉시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교육을 여러 메인 대학교의 주요 학과목으로 추가할 대화를 나누었다. 메인 대학교에는 뉴욕대학교와 케임브리지 대학교가 포함되었다.
2016년 두 대학교에서는 블록체인 모듈을 본교 금융석사학위로 인입하였다. 제삼자 기관은 점차 블록체인을현재 학과목에 도입함에 따라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의 보급을 뚜렷이 볼 수 있고 갈수록 공공교육이 중시를 받고 있는 것은 글로벌 경제와 제3단계 기구에서 중요해지고 있기 때문이다.

Jacob Kowalewski는 Lisk의 마케팅 매니저와 Lisk Academy의 리더이다.  Lisk는 블록체인 응용 플랫폼이다.
본 응용 플랫폼은 사용자가 JavaScript 편집 코드와 구축 코드 사용을 허락한다. 그는 물론 영국 교육부에서
블록체인을 학과목 리스트에 추가할 것을 거절하여 실망스럽지만 이미 예상된 일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정책결정자가 어떻게 블록체인을 토론하고 있으며 입법자 블록체인에 대하여 어떻게 법을 만들어가는지를 보았을 때 많은 사람들이 블록체인 잠재 능력에 대한 요해가 아주 부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하나의 스스로 연장해나가는 문제이다. 기술에 대한 요해 부족은 결책사에게 교육 및 블록체인 채용제에서  일정한 정도의 장애가 되었다. 이것은 Lisk Academy가 곧 해결해야 할 문제다.

기층 블록체인 조직의 책임은 여전히 항목 발기 및 집행에 있고 기술진보의 기세를 유지하는 것이다. 이것은
우리가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이다. 우리는 자신이 한일에 대해 절대적인 신념을 가지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이세상을 바꾸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Roberto Rabasco는 Orvium의 공동창립자이자 애플리케이션과 클라우드 테크 전문가이다.  Orvium은 학술논문의 출판 주기를 관리하는 오픈 플랫폼이다. 그는 교육이 개발도상국의 중책이다, 양호한 교육을 받은 어린이는 미래에 이 나라 공민이기에 우리는 젊은 남녀의 교육 문제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우리는 그들의 천부적인 소질을 개발하는데 도움을 주며 그들이 좋은 생활을 누릴 가능성을 높여줄 수 있다고 말했다.
본 기술  창시자로서 블록체인 같은 혁명적인 진보가 무시당할 것이 아니라 넓게 퍼져 학습 및 응용되어야 한다고 믿는다.
1990년대 사이버 망이 우리 사회에 영향을 미친 것처럼 블록체인 기술도 사회 발전을 우리가 상상할 수 없는수준으로 향상시킬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블록체인 기술을 받아들이고 더 나아가 발전하는 것을 격려하는 원인이다. 지난 6월 6일 블록체인 데이, 유럽 의회는 이 수요를 강조했으며 블록체인 기술이 교육과 과학 분야에서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Nick Cowan은 지브롤터 블록체인 거래소  최고 경영자이다. 그의 목표는 자신을 세계 최고의 기구급 토큰 판매 플랫폼 및 디지털 자산 교환 플랫폼으로 발전시키는 것이다. 이는 지브롤터 블록체인 증권 거래소의 한 개자회사이다. 유럽 연합(EU) 규제 증권 거래소 표시: 지브롤터 같은 작은 사법관할지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둘러싸고 더 많은 교육을 할 필요성을 보았다. 이것은 어린이뿐만 아니라 이 업계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직원도 포함된다. 모두들 블록체인 기술과 암호화 화폐에 대해 오해를 가지고 있기에 우리는 이 기술이 미래에
더 많은 사람들이 이해할 수 있도록 이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Social Alpha 재단 기금(블록체인 기술을 지지하는 사회공익을 지원하는 블록체인 잠재 능력에 출금 플랫폼)공동 창업자 겸 주석 Nydia Zhang은 현재 학교에서 암호화 화폐와 블록체인기 술을 가르치는 것이 20년 전 컴퓨터 기술을 가르치는 것 같이 중요하다. 그리고 우리의 전체 금융 인프라는 블록체인 기술에 의해 앵커 될 것이며 은행가와 거래원, 금융가들은 특히 미래를 위해 좋은 지식 기반을 구축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ne 27, 2018, 09:58:45 AM
 #7

Blockathon도 전 시합 브뤼셀에서 스타트, 이는 EU의 위조 방지블록체인 솔루션 마련

지난 금요일, 11개 팀이 브뤼셀에서 개최된 2018 EU Blockathon Challenge에 참가하여 48시간의 인코딩 및 공동창작을 완성하였다.hackathon는 유럽집행위원회(EC)와 유럽 지적 재산권 기구(EUIPO)의 하나의 조치인 블록체인 기술을 지원받은 유럽연합(EU)을 위한 1급 위조 방지 인프라이다.

11개 코더 팀, 블록체인 전문가와 이익관계자들은  10만 유로의 상금을 쟁탈, 대회는 참가자들에게 2 일내에 가짜 상품 및 범죄활동을 신속하게 식별하기 위하여 지 입법기관을 위해 공구를 만드는 동시에 합법적인 기업이 본회사 비즈니스 자산을 보호하고 소비자가 현명한 선택을 하도록 도와준다.

2018년 EUBlockathon 구성원 표시, 이번 행사의 목표는 최고의 코더들을 모아 창의적인 사유, 블록체인 잠재력을 탐색하여 다 같이 위조를 타격하기 위한 솔루션을 만드는 것이다.2018년에 개최되는 EUBlockathon은 유럽연합의 더욱 광범한 발전 계획이 있음을 표지-정부와 공공부문은 각 업계와 사회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블록체인 시대에 전향하고 있다.

AntónioCampinos(EU 지식 재산권 기구 상무이사) 는 EU 지식 재산권 기구에서는 데이터공유의 안전성과 불변성을 확보함으로 공민, 집에 법자 및 회사 이익을 보장하고 따라서 그들이 우리의 법적 생태 시스템에 대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하여 블록체인 인터커넥트 시스템의 잠재력을 탐색하기로  결심하였다. 우리는 우리가 설립한 강력한 인터넷 연맹이 물류안전 및 화물의 진정성을 확보하고 소비자를 보호하며 범죄와 불법활동을 방지할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현재 유럽 블록체인의 혁신수준은 상당히 높다.”Manuel Martin은 Orvium의 공동 창립자이자 수석 프로젝트 책임자이다. Orvium은 학술출판물 라이프 사이클을 관리하는 오픈소스 플랫폼이다. 또한 그는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유럽은 새로운 분산형 디지털 시대의 리더로서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며 이 시대가 곧 시작할 것이며 반가운 소식은 바로 이러한 구축 모듈들이 이미 제자리에 세워져 있고 유럽 공공기관은 이미 올바른 방향으로 움직이고 있다고 말했다.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ly 02, 2018, 05:20:44 AM
 #8

유럽은 자신을 블록체인 중심으로 설정하였다

유엔은 블록체인의 발전을 매우 중시하는 것으로 보인다. 지난주에 유엔은 EU Blockathon 이벤트를 주최했고 블록체인 기술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더 나은 사회를 만들 수 있을지 검토했지만 이는 유럽이 새로운 기술을 발굴할 가능성을 열어 놓은 사례 중 하나다.
 
그리고 요즘에 사례 하나가 있다. 그거 바로 올해 23개의 국가가 유럽 블록체인 협력 동반자 관계를 맺었다. 아일랜드 총리인 Leo Varadkar은 아일랜드가 네트워크 보안과 블록체인 그리고 암호화폐를 토론할 수 있는 우선적으로 선택한 지역이라고 말했다. 프랑스는 유럽의 제1차 블록체인 가속기를 만들었다.
 
그럼 업계는 유럽이 블록체인 기슬을 강력하게 추진하는 것이 어떻게 평가하는가?
 
Orvium(학술 출판물 라이프 사이클을 관리하는 오픈 소스 플랫폼) 공동 창립자 겸 고급 프로젝트 담당자 및 블록체인 전문가 Manuel Martin은 그렇게 말했다.
 
‘현재 유럽의 블록체인 혁신 수준은 상당히 우수하다. 올해 23개의 국가가 유럽 블록체인 협력 동반자 관계를 맺기 때문에 세계 각국이 어떻게 효율적인 협력하는지 블록체인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확실하게 시동하기 시작했므로 공공과 민간 부문에게 이롭게 한 좋은 모범을 보여줬다. 지속적인 합작하기에 유럽은 새로운 탈 중심화 디지털 시대의 리더로 성공하게 설정할 수도 있고 게다가 이 시대가 곧 도래할 것이다.’
 
아주 좋은 소식은 블록체인 발전 플랫폼이 필요한 블록 기술 이미 준비했으며 유럽 공공기관이 올바른 방향으로 전진하고 있다. 예를 들면 지브롤터와 에스토니아 등 국가 정부는 이미 암호화 기술 발전을 지지하는 입장을 표시했으니 효율적인 블록체인 기술의 디지털 영향으로 여러 가지 혁명성을 갖고 있는 프로젝트와 회사를 이끈다.
‘만약 유엔의 다른 국가들은 이런 추세를 따르면 실리콘밸리가 즉시 European tech에게 탈락할 것이다. 그러나 이 목표를 이루하기 위해 더욱 명확한 법의 틀을 열심히 세워야 블록체인 영역의 창업을 촉진시킬 수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면 저희 한국 텔레그램 그룹에 가입하십시오.
https://t.me/Orvium_KR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ly 02, 2018, 09:05:25 AM
 #9

블록체인 대기업은 암호화폐 광고 금지를 위해 Facebook을 고소하다
Yuri Molchan Thu, 2018年년 6월 28일 12:06


최근에 일부 회사는 암호화폐 광고 금지를 해제했지만 그러나 전 세계의 암호화폐 협회는 IT 대기업에 대한 혐의를 계속 제기할 것이다.

올해 3월 초, 글로벌 공식 암호화폐 토큰 협회에서는 페이스 북 및 기타 인터넷 대기업들에게 가상화폐 및 ICO 광고 금지를 계속할 것이라고 선포하였다.

최근에 이 협회 및 회사의 대표는 물론 페이스 북이 제한을 약화 시켜 가상화폐 광고를 허용했지만  IT 대기업에 대한 혐의를 계속 제
기할 것이라고 표시했다. 그 이유는:페이스 북은 여전히 ICO 광고를 금지하였다. 하지만 청원자는 소송 및 요구 사항을 줄였다.

페이스 북은 생각을 어느 정도 변경했다.
6월 26일, 페이스 북은 일부 암호화폐 광고에 대한 금지령 철회 결정을 발표했다. 그러나 ICO 광고는 여전히 공개 전시를 금지 시켰다.

암호화폐 광고 자유의 투쟁사
올해 3월 유럽, 한국, 중국, 러시아의 여러 협회가 페이스 북, 구글, 트위터를 법정에 소송하기로 결정한 원인은 그들이 암호화폐 광고의 배포를 제한했기 때문이다.
그 후 일부 스위스 회사와 이전 독립 연합국가가 팀에 합류했다. 그들은 미국 법정에 소송을 제기할 작정이다. 이들은 법적 비용을 해결하기 위해 기금 모음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

더욱 완벽화된 방법이 필요하다.
다음은 페이스 북의 광고 금지 해제와 전체 상황에 대한 암호화 폐회사 및 그룹의 견해이다:

Iqbal Gandham, 글로벌 투자 플랫폼 eToro의 영국 관리자 표시:
‘우리는 항상 더 복잡한 암호화폐 광고 방법의 사용을 주장해 왔다, 왜냐하면  합법적인 제공자는 악의적인 운영자와 똑같은 취급해 서는 안된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고객 시장에 대한 안전과 교육은 우선순위를 유지해야 하지만 전면 금지는 좋지 않은 방법이므로 새로운 아이디어의 제시에 불리하다."
그리고 페이스 북과 같은 대기업은 블록체인 기술이 금융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킬 잠재력이 있음을 알고 있기 때문에 고객에게 기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좋은 일이다.”

Antonio Romero, Orvium 공동 창립자 및 기술 솔루션 설계자,
그는 우리가 매일 많은 이니셔티브를 볼 수 있다. 이러한 이니셔티브는 탈 중심화 생태 시스템을 풍부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매일 우리는 많은 이니셔티브를 볼 수 있다. 이런 이니셔티브는 신규 금융 기술에서부터 거래소에 대한 자금 세탁 방지 정책을 시행하는 정부를 가리킨다. 물론 이러한 신규 금융 기술은 회사의 목표를 충족 시켜야 한다.
Facebook이 이러한 결정을 내린 이유는 아마도 이 기술이 많은 산업에 영향을 끼칠 수 있는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일 것이다. 이를 통해 ICO 프로젝트에 도움이 되는 충분한 메커니즘을 만들 수 있는 중요한 첫 시작이다. 구글과 트위터 같은 기술 대기업들이 올해 초에 금지와 제한을 해제하는 것을 도울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Gianluca Giancola, 블록체인 기반의 로열티 생태 시스템 qiibee의 공동 창립자 겸 디자인 & UX 책임자.
그는 Facebook이 블록체인 팀을 구성함에 따라 우리는 이 기술을 실제로 믿는다고 가정하고 더 나아가 응용 프로그램을 탐구할 수 있다. 그들은 암호화폐 광고에 관한 매우 엄격한 지침을 설정했기 때문에 모든 잠재적인 광고주는 심사 및 승인 절차를 거쳐야 한다. 이것은 현재의 소셜 미디어 플랫폼이 광고에 의해 사기당할 확률이 적기 때문에 정보를 더욱 안전하게 한다. 이제 Facebook은 암호화폐 광고의 중심이 되어 수익성을 크게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그러나 적어도 중기적으로는 ICO가 계속해서 매우 위험하기 때문에 ICO 마케팅을 허용하기는 쉽지 않다. 왜냐하면 ICO의 위험이 아직도 높기 때문이다. 보다 기본적인 수준에서 많은 기술들이 여전히 주류 시장에 진입할 수 없고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거래자와 기초 투자자를 초대한다. 구글이나 트위터 같은 것들이 선례를 따를지는 두고 볼 일이지만, 만약 그렇다면 그들은 사기 광고를 피하기 위해 엄격한 정책을 도입할 수 있다. 사용자 안전이 그들에게는 최우선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ly 03, 2018, 10:01:23 AM
 #10

국제 결제 은행 (BIS) 암호화폐의 결함 보고서는 블록체인의 이점을 무시


최근 국제 결제 은행 (BIS) 발행 한 보고서는 암호화폐 및 블록체인 팬들의 많은 압력에 직면해 있으며 이 보고서는 암호화폐를 심각하게 비판하여 기본 블록체인 기술의 많은 이점을 무시했다. Jeremy Allaire는 Goldman Sachs가 지원하는 암호화 회사인 Circle의 CEO다. 그는 6월 17일에 보고서가 공개된 후 처음으로 반격한 사람 중 하나였다.

결함 있는 연구, 천박한 전망
Business Insider의 인터뷰에서 그는 보고서 내용이 천박하고 업계의 최신 개발을 따라 잡지 못했다고 생각했다. 그는 주요 결함 중 하나를 지적했다--비트코인을 포함한 대부분 암호화 페가 작동하는 주요 네트워크 기술인 블록체인의 이점에 대해서는 거의 고려하지 않았다.
"그들  [BIS]  많은 연구를 하지 않았다. 그들은 1년 전에  리뷰만 하고 있으며 이 분야의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보지 못했다. 이 보고서는 오히려 엉망진창인 연구였다. "

AID:Tech Technologies의 CEO 이자 공동 설립자인 Joseph Thompson은 국제 결제 은행 보고서의 전반적인 내용이 적절하게 인정되더라도 금융 시스템의 배경하에서만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플레이'배후의 실상을 간파하다>라는 보고서는 디지털 자산의 불충분 성장 문제에 초점을 두고 있으며 디지털 자산은 돈을 대신할 수 없다고 말했다. 또한 alt-currencies가 더 많이 보급됨에 따라 cryptocurrency의 성능 또는 확장성이 저하된다는 사실을 강조했다.

Thompson은 보고서의 근본적인 문제가 비금융 리케이션 즉  블록체인 현제 가장 큰 영향력이 있는 분야를 미치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블록체인은 금융 가치뿐만 아니라 근본적으로 "가치 이전"을 변화 시킴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도움, 혜택, 기부, 신분 인증, 콘텐츠 권한, 데이터 소유권 및 자금 이외의 자원 배분도 포함되므로 보고서의 비관적인 말투는 매우 불균형하다. 우리 모두가 알듯이 규제는 항상 혁신 뒤에 경험해야 하는 단계이지만 기술의 잠재력을 충분히 이해하지 않고 감독을 실행하는 방법은 무엇일까? 관련 당사자들이 단결 협력 방식을 채택하기로 결정하면 규제와 같은 핵심 문제는 필연적으로 해결될 것이다.’


Orvium의 공동 설립자 겸 고급 프로젝트 책임자 겸 블록체인 전문가 Manuel Martin은 특히 금융 시스템에서 블록체인 기술로 인한 파괴가 정당한 평가를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블록체인  기술은 거래 시간과 전송 비용을 줄이고 사람들의 입금하는 방식을 변경하므로 무시해서는 안 된다.
‘오늘날 은행과 회사는 블록체인이 제공하는 기회를 인식하고 이러한 기술을 채택하는 데 선도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그러나 이것은 빙산의 일각에 불과하다. 1990년대에 경험한 기술 혁명과 마찬가지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을 사용함에 따라 새로운 프로젝트가 등장하고 거의 모든 분야에서 혁신이 나타나고 있다. 오늘날 우리는 블록체인 발전의 완벽한 시기에 살고 있다. 이 시대에많은 파괴적인 프로젝트가 급속하게 발전하는 애플리케이션 생태 시스템을 만들고 있다. "
 
첨부:국제 결제 은행(영어:Bank for International Settlements, 간략하여 BIS) 국제 화폐 정책 및 재정 정책 협력에 전념하는 국제기구, 1930년 5월 17일 설립, 세계 최초의 국제 금융기구다. 현제 60개의 국가 중앙은행 또는 재무 관리 기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위스 바젤에 본사가 있고 홍콩과 멕시코시티에 두 곳에 사무소가 있다.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ly 05, 2018, 07:37:28 AM
 #11

Facebook은 암호화폐 업계 인사들에게 교류 공간을 제공하다


많은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 업계의 유명 인사들은 페이스북이 암호화폐 광고 금지 결정 취소에 대해 평론하였다.

Shane Brett, GECKO Governance 회사의 창립자 겸 최고 경영자
‘엄격한 감독에도 불구하고 Facebook은 암호화폐 광고를 허용하려고 한다. 하지만 페이스 북은 신규 코인 발행 광고는 금지하고 있다. 그 목적은 전문가 검토와 결합된 신청 절차는 웹 사이트에 게시된 광고가 합법적이며 소비자에게 적합할 수 있도록 하지만 신청 절차에 대한 세부 사항은 아직 명확하지 않으며 물론 Facebook에서도 이 문제를 해결하고 있다.
이 정책의 역전은 많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고 있다. 이것은 Facebook이 이 정책을 개정할 때 전 세계는 요즘 암호화폐의 규제 강화와 이 분야에서 나타난 많은 투자 기구를 고려하였음을 나타낸다. 또한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가 이 정책의 변화를 가져다준 원인일 수도 있다. 산업 규제와 다른 플랫폼의 에뮬레이션이 나타났기 때문에 Facebook은 이 정책을 계속 발전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

Antonio Romero, Orvium 공동 창업자 및 기술 솔루션 설계자
‘매일 우리는 더 많은 행동을 볼 수 있다. 이러한 회사 목표에 맞는 새 프로젝트의 융자 기술 심지어 정부는 거래소에서 자금세탁 방지 정책을 시행하는 행동은 전부 다 이 탈 중심화 생태계를 풍부하기 위해 한 것이다.
Facebook 이 결정을 내린 이유는 이 기술이 많은 업계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 충분한 메커니즘을 창출하여 신규 코인 발행 프로젝트의 시행에 도움이 될 것이다. 이것은 중요한 단계이며 올해 초에 구글이나 트위터와 같은 기술 대기업이 시행한 금지령과 제한을 해제하는 데 이익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

James Tabor, CEO of MEDIA Protocol 최고 경영자
'암호화폐의 공간은 Facebook의 전체 시장에 비해 매우 작다. 모든 암호화폐 광고를 금지하는 것은 비즈니스 모델 핵심 내용과 소통을 죽이는 것이다. 물론 일부 사용자는 암호화폐에 대한 관심이 많아서 이런 분들에게 재미있는 내용을 제거하면 모델 개발에 불리하다.
광고 올리는 제한을 완화하면 바이너리 옵션 및 신규 코인 발행을 촉진할 수 있는 시행 이미 검증 단계에서 인정했다. 그러나 그들의 분석은 페이스 북에 불리한 주요 요인을 이미 보여 주었다고 생각한다. 그들이 프로젝트의 반환을 받아들이려면 더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해야 하며 페이스 북은 끊임없이 변화되는 규제 환경에서 자신의 포지션을 어떻게 정하는지 고려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Carlos Grenoir, Olyseum 최고 경영자
‘페이스 북은 바이너리 옵션 홍보 및 신규 코인 발행 광고 정책을 변경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들에게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하고 융자 기술은 더 이상 대규모 기금과 실체에게 제한을 받지 않는 탈 중심화 기술의 미래를 상상했다. 신규 코인 발행이 충분히 관리되고 사기행위가 없다면 결정적인 퍼블릭 채널들은 신규 코인 발행 생태계의 일부가 되어 커뮤니티의 노출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길을 닦겠다. 이러한 커뮤니티 네트워크는 가장 완벽하면서 프로젝트의 신규 코인 발행에게 더 나은 경제적 효과를 끼칠 수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면 저희 텔레그램 공식 그룹에 가입하십시오.https://t.me/Orvium_KR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ly 09, 2018, 05:56:58 AM
 #12

Orvium은 과학 문학을 블록체인으로 인입하였다.


블록체인은 모든 산업에 적용될 수 있으며 과학 출판 업계도 예외가 아니다. Orvium 프로젝트는 과학 출판 업계의 질량을 재고시켜 독자가 다양한 학술 문헌을 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과학 잡지 출판을 위한 최고의 플랫폼이 되는 것이다. Orvium는 더욱 개방적이고 탈 중심화 모델을 통해 다양한 참여자들 사이의 협력을 보상할 수 있다.

과학 출판계의 문제점
DLT (분산 장부 기술)가 과학 문학 분야에서 매우 필요하다. 같은 업계에서 평가한 과학 연구 논문은 기타 모든 업계에서 핵심 문학을 구성한다. 예를 들면:의학, 과학, 교육 및 심리학 등 문서는 또한 퍼블릭과 개인 부문에서 제안, 보조금, 연구 및 혁신을 위한 토대를 마련했다. 따라서 업계가 가능한 오픈 소스 및 탈 중심화를 실현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 과학 문학의 확산은 이미 결함이 많은 모델의 나쁜 영향을 받았다.

과학 문학의 출판은 필연적으로 파괴당하고 집중화될 것이며 이러한 저널의 탈 중심화는 업계가 견고하게 발전하도록 확보해야 한다.

과학적 리뷰 업계의 이익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인상적이다. 업계의 글로벌 시장은 250억 달러로 추산되며, 출판사는 출판 비용을 과학 커뮤니티로 이전해야 한다고 비난받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연구자와 대학이 지불해야 하는 비용이 급격히 증가했고 더 충격적인 것은 대부분의 작업은 과학자 업계에서 자원으로 공동 검토를 통하여 진행된 것이므로 출판사들의 실제 비용은 많이 들지는 않았다. 출판업계에서는 글을 쓰지도 않고 평 논하지도 않으며 출판과 요금만 책임진다.

그러나 제일 충격적인 것은 국가는 정기적으로 연구비를 지원하고, 직원들의 봉급을 지불하며, 이미 출판된 제품에 대해 비용을 지불한다는 것이 자유 시장과 정반대이다. 또 다른 문제는 대부분 좋은 품질의 과학 문헌이 차단과 제한되어 있거나 저널을 구독하는 데 높은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 출판 업계 전체의 발전을 주도하는 것은 과학적 진보를 촉진하는 것이 아니라 경제적 이익을 얻는 것이다.

새로운 패러다임
Orvium은 현재의 문제를 해결하는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안함으로써 업계가 더욱 투명하고 저렴하며 출판 속도가 빨라질 것이다. 개인이 ORV 토큰을 사용하는 시스템에 방문하려면 계정이 필요하다. 이는 연구자들이 제출 한 문서에 대해 완벽한 추적 성을 제공하며 언제든지 업데이트 가능하다. 저자는 재사용, 번역, 인쇄 권한 및 전파 권을 포함하여 문서에 대한 전부의 권리를 가진다. 같은 업계 평론지인 연구자들은 검토 결과를 Orvium에 제출한다.

이외 Orvium은 기존 저널 표준에 부합되지 못하며 이익 충돌일 가능성이 있는 "회색"문학 (플랫폼에서 사용됨)을 수용할 수 있다. Orvium의 또 다른 장점은 학술 업계에서 실시적으로 발표된다는 것이다.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이 현재 업계는 여러 단계의 개체 인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현재 출판 속도가 빠르지 못한다.

Orvium의 목표는 대중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현재 출판 비용보다  더 적으면서 과학 문학을 빠르고 투명하게 만들어 업계에 혁명을 일으키는 것이다. 에스토니아에 있는 Orvium 은 유럽의 블록체인 허브로 알려져 있으며 경쟁자가 없고 미개발된 지역에서 거대한 시장 잠재력을 가진 최초의 회사라고 주장한다. Orvium 은 유럽 핵 연구 센터와 나사 (NASA)의 전문가 팀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 글을 쓰고 있는 현재 Orvium 은 ICO 마켓에서 7.7의 평점을 얻었다. Orvium 은 과학 출판 업계를 개방적이고 투명한 업계로 발전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를 바란다.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ly 10, 2018, 03:54:58 AM
 #13

신뢰할 수 있는 ICO 메시지 : Orvium ——블록체인에 대한 과학적 연구


이번 주 우리는 다른 프로젝트의 신규 토큰 발행을 연구 중이다. 이는 현재 과학 기술 분야의 핵심 산업 — 과학 연구 및 데이터에 큰 변화를 가져올 수도 있다. Orvium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Orvium 이란 무엇일까?
현재 Orvium 프로젝트는 같은 업계 심사를 거친 과학 논문 및 연구를 홍보하고 보급할 수 있는 오픈 소스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다. 이 뒤에 아이디어는 탈 중심화 오픈 소스 플랫폼이 과학 연구 업계의 효율 저하 문제를 피할 수 있는 것이다. 오늘날 과학 연구 업계의 운행 모드는 과학 콘텐츠 제작자가 출판자에게 비용을 지불해야 하만 연구 결과의 게시를 확인할 수 있는 동시에 같은 업계 심사 인원 보상 없이 검토 작업을 수행하며 출판물 자체는 다른 사람들이 수행 한 과학적 연구로부터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출판물에서 생기는 높은 비용은 연구인원이 정보를 전하는 능력을 제한하기 때문에 과학의 자유를 위태롭게 한다. 분산된 구조를 통해 누구나 자유롭게 연구를 게시할 수 있지만 소유권은 원본 콘텐츠 제작자에 속한다. Orvium 은 연구인원에게 보상을 할 뿐만 아니라 과학 연구보다 민주적이고 공정하게 만들고 비용을 절감한다. ORV 토큰은 저작권 자료의 비용을 지불하고 동일한 콘텐츠의 제작자에게 보상할 수 있는 플랫폼의 생명줄이다.

우리는 왜 Orvium 을 선호할까?
Orvium 은 수십 년 동안 과학 연구 업계를 괴롭혔던 문제에 대한 독특한 해결책을 제안하였다.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가 과학 출판 업계의 새로운 개념인 탈 중심화 자율 저널(DAJ)을 만들 수 있다. 자율적인 저널은 특정 거버넌스 구조 생성을 허락하는 동시에 커뮤니티 내의 새로운 사회적 및 전문적 역학을 촉진한다. 즉 개인 및 그룹이 자체 과학 저널을 만들 수 있는 동시에 커뮤니티 회원은 다음 호에 발표될 주제에 대해 투표하고, 입장료를 결정하고 조직 내용을 구매할 수 있는 펀딩 권리가 있다. 본질적으로 Orvium 은 퍼블릭 / 과학 연구의 상호 작용을 도와주는 커뮤니티가 정의한 거버넌스 구조이다.

Orvium 을 사용하게 되면 본 시스템은 자금 조달을 연구하기에 더 많은 기회를 가져  줄 것이다. 개인과 그룹은 그들과 관련된 긴급 사안에 대한 연구를 직접 후원할 수 있으며 과학자들은 경제적 지원을 얻기 위해 비효율적인 제도 표준에 의존할 필요가 없게 된다. 이를 통해 대중은 HIV 예방, 기후 변화 완화 또는 커뮤니티와 관련된 다른 유형의 연구에 직접적으로 후원할 수 있다. 이러한 연구 주제는 회사 및 기관의 이익과 편견의 제한을 받지 않는다.

이외에 스마트 계약에 자금을 투자하면 개인은 자신이 좋아하는 연구비에 자금으로 사용할 수 있고 사기 위험이 없음을 보장할 수 있다. Orvium 이 성공적으로 사용된다면 정보 전달, 과학적 연구 자금 및 대중 참여에 대한 변화는 우리가 과학 공동체를 다루는 방식을 극적으로 바꿀 수 있고 과학 지식에 대해 과학 공동체와 상호 작용할 수 있다.
출판 업계의 입정에서 Orvium의 가치 제안은 해당 분야의 연구자와 같은 업계 심사 인원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동시에 업계의 금융 구조에 대한 주요 과학 출판물의 독점을 깨뜨리는 것이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Orvium 프로젝트의 ICO는 이 업계를 뒤엎고 과학 연구를 통제할 수 있는 권리를 콘텐츠 작성자와 일반 대중에게 가져 줄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진다.

다음은 Orvium의 신규 토큰 발행에 대한 세부 정보다:
토큰 : ORV
공급 총 금액 : 3억 7,900만 ORV
총 판매 금액 : 2억 2,740만 ORV(60%)
스마트 계약 유형 : ERC-20
신규 코인 발행 가격 : 1 ORV = 0.1 달러
하드 캡 : 2천만 달러
ICO : 프라이빗 세일 진행 중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시면 비공개 채팅하거나 개인 연락처를 남겨 주십시오.
공식 텔레그램 그룹:https://t.me/Orvium_KR
공식 카톡방:https://open.kakao.com/o/gAmb3pP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ly 11, 2018, 02:26:53 AM
 #14

블록체인이 은행 업계의 이정표: 유럽은행은 we.trade 플랫폼에서 첫 거래 완성


독일은행, HSBC 은행, 프랑스 흥업은행 등 일부 주요 은행들은 공동 개발한 we.trade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처음으로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하는 실시간 금용 거래를 이루었다.

we.trade는 이번 주 화요일 발표한 통보에 따르면 10개의 회사가  4개의 은행에서 7건의 거래를 마쳤다고 한다. 이것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한 최초 공개 계정의 거래이다.

We.trade는 자신의 플랫폼이 IBM 블록체인 플랫폼에서 개발되었으며 스마트 계약과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결합하여 국제 무역의 효율성과 비용 효율성을 높이는 Hyperledger Fabric이 지원한다고 표시하였다.

Roberto Mancone, we.trade 최고 운영자가 그렇게 말했다.
‘we.trade 플랫폼은 진정한 블록체인 무역 플랫폼이다.’

‘이런 거래들은 we.trade가 강력하고 상업적으로 실행 가능한 플랫폼인 것을 증명했다. 우리는 글로벌 무역에서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켜 세계 최초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출시된 플랫폼이라서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우리 다음의 목표는 유럽 그리고 더 넓은 지역의 은행과 고객들의 지지를 얻는 것이다.’

오늘날 we.trade의 발전은 온 블록체인 영역 전문가들의 환영을 받고 있으며 파일럿 거래에서 실제 거래의 전환 품질이 포함되며 유럽 블록체인 업계의 성숙도를 나타내는 지표이다.

Roberto Rabasco, Orvium의 연합 창립자인 블록체인 플랫폼 연구 전문가는 이런 코멘트를 넘겼다.
‘사실 주류 긍용 기구 및 IBM과 같은 유명 회사들은 이미 Hyperledger 기술을 이용했으며 블록체인에게 구역을 뛰어넘는 이체 서비스를 제공했다. 이것은 그들이 블록체인의 거대한 잠재력에 대한 인식을 드러냈다. 최근에 JP Morgan과 같은 금융 영역의 다른 핵심 단체는 블록체인을 방향으로 한 전략과 제품을 준비했다. 주요 은행들이 이런 전략과 제품을 통해 고객의 예상 수를 만족시킬 수 있다. 이런 업무는 퍼블릭 시장 투자자의 급속한 수요 증가로 인해 끊임없이 촉진될 것이다.’

‘또는 모건 스탠리와 같은 주요 은행들은 투자자가 암호화 화폐 시장에서 투자 가능한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이와 동시에 스위스는 암호화 화폐 회사가 은행에 진입하는 것을 허락한 것 같고 이런 회사들이 전통 회사의 방식으로 은행과 접촉할 수 있게 한다.’

‘현재 11개 유럽 국가가 we.trade를 사용하고 있다. 벨기에, 덴마크, 핀란드,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노르웨이, 스페인, 스웨덴과 영국이 있다. 더 많은 은행 파트너가 가입하면서 우리는 유럽과 글로벌 시장을 확장할 것이다’.

Orvium 프로젝트 프로모션 정보를 더 알아보면 비공개 채팅한거나 개인 연락처를 남겨 주십시오.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ly 12, 2018, 10:07:24 AM
 #15

블록체인 생태계: 현대의 실험실에 투명성과 책임성 부여

어느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한 창업회사는 과학논문과 출판물을 위해 투명성과 안전성이 갖고 있는 분산형 스토리지 시스템을 만들고 있다.


많은 과학계의 비전문가는 실험실이 개방성과 투명의 축소판이라고 생각하지만, 내부자들은 늘 그렇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과학 연구는 연구원이 신중하게 연구를 보호하는 폐쇄된 저장소와 같으며 실험실 직원은 자신의 비밀을 공유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러한 투명성과 공개성의 부족은 흔히 과학의 걸림돌이 되어 과학 연구의 돌파구를 지연시키고 때로는 심지어 과학의 발전에 위험을 가져왔다. 하지만 이 모든 것이 바뀔 수 있다. 왜냐하면 이것은 우리가 새로운 블록체인 방법으로 과학 연구를 진행하기 때문이다.
 
탈 중심화의 스토리지 시스템
이 창업 회사는 Orvium이라고 부른다. 이는 탈 중심화의 정보 교환 중심이자 과학 출판물의 스토리지 장소다.  출판 과정은 오랜 시간 동안 과학과 연구 발전의 지표이지만 모든 기사와 인용문을 정리하는 것은 번거롭고 지루한 작업이다. Orvium 은 출판물 심사나 방문 방법을 바꿈으로써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를 희망한다.

Orvium 사용한 방법은 과학에 투명성과 개방성을 가져오기 위해 많은 이전의 시도들과 다르다.  다른 사람은 보통 오래된 기술을 의존해 왔는데 Orvium 은 블록체인의 힘을 활용한다. 블록체인의 개념은 이미 암호화 시장에서 널리 응용되고 있지만 업계 전문가들 보기에는 이런 응용이 가상 결제의 형식을 훨씬 넘어졌다.

블록체인을 활용하여 Orvium은 과학 논문 및 출판을 위한 탈 중심화 스토리지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이 독특한 스토리지 시스템은 투명하고 극대한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식으로 Orvium 은 자신이 보유하고 있는 모든 연구 출판물을 효과적으로 지킬 수 있다.

이 회사는 더 효율적으로 출판물을 추적할 수 있지만 지금까지 이런 식으로 출판물을 추적하기 어느 정도에서 어럽다. Orvium 팀은 이 프로젝트의 운영을 위해 강령적인 응원을 가져왔으며. 특히 빅데이터와 소프트웨어를 분석하는 데 경험이 있다. 물론 제일 중요한 점은 이런 전문 분야를 제외하고 Orvium의 창립자도 블록체인 전문가인 확실한 것이다.

블록체인과 소프트웨어 관련 지식뿐만 아니라 Orvium 연구 팀은 과학계에 전문 지식을 가지고 있는 전문가들도 포함하고 있으며 심지어 연구계에서 투명도와 개방성이 부족하기 때문에 방해를 당하는 사람들도 포함되고 있다. 그들은 과학 연구에 투명도가 아주 부족하는 것을 잘 알고 이 창업 회사로 이런 상황을 개선할 수 있기를 바란다.
 
혁신의 필요성
과학 출판업의 수익은 막대하다. 더 놀라운 것은 구글과 아마존 같은 대기업들보다 수익성이 훨씬 더 높다는 것이다. 그러나 대부분 수익은 결코 실험실의 연구원과 이 분야의 과학자들 대신에 출판사에게 준 것이다. 게다가 작가들과 서평이의 이익을 대가로 희생하기에 그들이 우선 이런  출판물을 가능으로 만든다.

Orvium 연구팀은 과학 출판 및 연구의 최전선에 있는 연구 인원으로서 간행물에 글을 발표하는 데에 높은 출판 비용을 지급해야 한다는 것을 인식하였다. 그리고 작가들의 이익도 읽기 힘들고 저작권을 착취하는 규칙 때문에 논문 출판하는 데 직접 좌우하고 있다.

Orvium은 이런 좌절로부터 탄생하였고 이런 상황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블록체인 기술은 그들에게 역전할 기회를 주고 과학 천재에게 보상을 준 연구가 현대 사회에게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Orvium은 유럽 원자력 연구 위원회 (CERN) 같은 중요한 조직을 포함하고 많은 기업 및 과학 조직들과 협조하고 있는 데다가 아마존, 오라클, 칸타브리아 대학교 등 파트너가 있다. 이 모든 조직들은 함께 협력하면서 더 과학적이고 친화적인 출판 생태계를 만들 뿐만 아니라 작가들도 더욱 공정한 경쟁 분위기에서 그들의 작업 성과를 공유할 수 있게 바란다.

과학적 연구는 치명적 질병을 정복함으로써 우리의 삶을 연장하는 것에서부터 일을 더 효율적으로 만들고 가정에서 우리를 즐겁게 해 주는 것까지 수많은 방법으로 우리의 생활을 개선한다. 결국 과학자들과 연구자들은 그들이 한 만큼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Orvium 은 그 길을 이끌고 있다.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ly 16, 2018, 04:05:53 AM
 #16

Orvium 프로젝트 분석: 블록체인으로 과학 출판물을 뒤엎다


당신은 아마 평생에 단 한 번도 과학 잡지를 읽어 본 적이 없을 것이다. 나도 그렇다. 이것으로 당신은 과학 출판이 작은 산업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STM 출판사의 국제 협회에 따르면 (STM은 과학, 기술 및 의학을 의미한다) 글로벌 STM 정보 출판 시장은 2015년에 252억 달러의 가치를 이루었으며, 연구원은 70만 명에서 900만 명이었다. 게다가 이 수치는 산업의 사적인 특성 때문에 과소하게 평가될 수도 있다.
 
물론, 우리는 이 시장이 그만큼 가치가 있다는 것에 감사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것은 과학적 지식의 더 많은 보급을 의미하고 우리 모두에게 이익이 될 것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산업의 거대한 규모를 인식한 사람은 아주 적고 이 산업 현재의 발전 방식은 과점적인(사실은 과학 정보의 전파를 억제하고 있다) 것을 알고 있는 사람이 더욱 없을 것이다.
 
Orvium 은 바로 이런 시점에 탄생했다.  Orvium 은 과학 저널의 출판을 위해 오픈 소스 및 탈 중심화 플랫폼을 구축함으로써 이 상황을 바꾸기를 희망한다.
 
Orvium 은 과점적인 가치 주장을 깨다
이더리움 네트워크에 구축된 Orvium 은 오픈 소스의 플랫폼이다. (공용 API를 통해 액세스 가능) 이는 탈 중심화 스토리지, 빅 데이터 분석 및 클라우드 컴퓨팅 기능을 함께 갖춘다. 이 플랫폼의 기본 원칙은 아래와 같다:
 
l 저작자는 자신의 출판물의 저작권 및 라이선스를 보유한다.
l 저작자는 출판물의 가격과 사용 약관을 결정한다.
l 시장의 힘은 최종 사용자가 이러한 가격 또는 조건을 받아들이는지를 확정한다.
 
이러한 자유 시장 원칙은 모두를 위한 더 효율적인 모델을 가져올 것이다. Orvium 은 현존 모델을 개선하는 일련의 기능을 가지고 있으며 지속적이고 투명한 업계 심사, 지연 없는 출판, 원고 버전 통제, 연구 데이터 공유 및 탈 중심화 간행물 등이 포함된다.
 
Orvium의 발전 현황 및 발전 계획
현재 Orvium의 개발은 아직 초기 단계에 있다. 올해 ICO를 진행한 후 (현재 프라이빗 세일 단계에 있다) Orvium 은 팀원을 모으고 플랫폼 구축에 주력할 것이다. (기능 원형을 우선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플랫폼의 '기본' 버전은 2018년 3분기까지 준비될 예정이고 2019년 1분기까지는 라이선스, 저작권, 탈 중심화 저널 등으로 추가될 것이다. 또한 빅 데이터 분석 기능을 갖춘 완벽한 플랫폼은 2019년 4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다.
 
Orvium 팀
Orvium에 대한 가장 인상적인 것들 중 하나는 그의 연구팀이다. 이 팀은 세른 (CERN: 유럽 입자물리학 연구소) 과 같은 회사에서 일했던 능력 있고 경험 있는 멤버들로 구성된 팀이다. 세른(CERN)은 인터넷 기술을 개발하는 것과 강입자충돌기(Large HadronCollider, 줄임말:LHC)를 충돌시키는 것으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과학 연구 기구 중 하나로 뽑힌다.
 
Orvium의 공동 창업자 Manuel Martin 은 현재 세른(CERN)에서 빅 데이터 엔지니어인 데이터 과학자이다. 또 다른 공동 창업자인 Antonio Romero는 Volkswagen Data: Lab에서 소프트웨어 데이터 엔지니어를 담당하고 있다. 과학 고문 팀은 세른(CERN)의 수석 책임자와 나사 (NASA: 미국 항공 우주국) 제트 추진 연구소(Jet Propulsion Laboratory, 줄임말:JPL)의 최고 기술 책임자 및 관리자로 구성된다. Orvium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 팀 멤버는 모두 세른(CERN)에서 일하고 있다.
 
Orvium의 잠재력
표면적으로 Orvium 은 아직 ICO 의 조기 단계에 진행하고 있지만 Orvium 을 다른 ICO 프로젝트와 구분할 수 있는 것은 두 가지가 있다.
 
첫 번째는 명확한 시장 수요와 관련 솔루션으로 과학 지식의 보급을 개선함으로써 사회적 이익을 창출한다.
 
두 번째는 연구팀과 고문 위원회의 인력 배경이다.  초기 단계의 이룬 프로젝트로서 Orvium 팀의 신뢰성은 아주 중요하다. Orvium의 팀 멤버는 모두 정부 관련 과학 기구와 연관 있는 최고의 엔지니어이다.
 
그러므로 아직 초기 단계에 있는 Orvium 은 관심 가질 만한 프로젝트이다. 이러한 고품질 팀을 가진 Orvium 은 모두가 보다 편리하게 과학 지식에 접근할 수 있도록 250억 달러짜리의 STM 출판 시장을 뒤엎을 것이다.
 
더 많은 정보는 Orvium 백서로 알아보세요:
영어:https://orvium.docsend.com/view/jiifpzn
한국어: https://orvium.docsend.com/view/5w93u8g
한국 공식 텔레그램 그룹: https://t.me/Orvium_KR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ly 18, 2018, 09:51:50 AM
Last edit: August 24, 2018, 02:38:26 AM by newcypto5
 #17

학술 출판은 상업 기회가 무한--블록체인이 어떻게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


대중의 일반 생각과는 달리 과학 출판은 강력한 비즈니스 분야다.  2015년의 글로벌 STM (과학, 기술 및 의료) 출판 시장만 해도 250억 달러가 넘는 것으로 평가되었으며 이는 시장의 일부뿐이다. 과학 저널의 출판은 출판 시장의 탑 선업이며 세계 정보 분석 회사인 Elsevier의 시장 점유율은 톰슨 로이터(Thomson Reuters), 스프링거(Springer) , 윌리(Wiley) 이 세 회사의 총 시장 점유율에 해당하고 과학 출판 산업에서 지배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고 주장했다.
 

과학은 줄곧 혁신의 원동력이며, 우리 사회의 진보와 항상 연결되어 있다. 이는 새로운 경제 활동을 촉진하고 새로운 획기적인 산업을 육성하여 세계를 보다 좋은 곳으로 만들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체계다. 전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있는 조셉 슘페터 (Joseph Schumpeter), 하버드 대학의 경제학자 겸 교수도 이 관점에 동의한다. 그는 "과학은 항상 우리 경제 시스템의 중심입니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오늘날 이런 생각은 여전히 사실이다.
 
학술 출판의 과정은 지금 어떻게 작동하고 있는가?
버지니아 대학교 (University of Virginia)의 교수이자 개발 과학 센터의 책임자인 브라이언 노제트 (Brian Nosek) 교수는 학술 출판 산업의 이윤 창출 능력에 대해 설명했다. 그는 이런 "완벽한 상업 모델" 은 많은 이윤을 창출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 모델은 생산자와 소비자가 동일한 사람으로 만든다. 이 사람은 바로 연구원이고 또한 연구원은 비용이 얼마나 들지 알 수가 없다. 잡지와 같은 전통적인 출판사는 글 쓰는 작가와 글 심사하는 편집자를 고용하는 데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쏟아해야 한다. 그뿐만 아니라 잡지를 구독자와 소매업자에게 보내는 데에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이 과정은 많은 비용이 들어서 심지어 가장 성공적인 잡지 출판사조차도 12-15%의 프로핏을 받을 수 밖에 없다.
 
과학 출판사가 대부분 비용을 줄이는 것을 제외하면 학술 논문을 발표하는 과정은 거의 비슷하다. 그러므로 과학 출판사의 프로핏은 전통적인 출판사보다 상당히 높다. 2010년 엑세 비어 (Elsevier)는 7.24억 파운드(£)로 이윤율 36 %를 창출한다고 보고했다. 이는 같은 해 애플, 구글, 아마존이 밝힌 수치보다 훨씬 높은 수치다.  
 
이는 정부로부터 지원받는 과학자들은 자신이 연구 방향에 따라 논문을 쓰고 논문을 무료로 출판사에게 제공하기 때문이다. 출판사는 논문을 발표할 만한 가치가 있는지 판단하기 위해 과학 편집자에게 비용을 지불하지만 과학적 타당성 검사 및 실험 결과 평가와 같은 대부분의 작업은 다른 자원봉사 과학자가 진행한다.  출판사는 그 논문들을 정부가 지원한 기관 및 대학에 판매하여 다른 과학자가 읽을 수 있도록 한다. 이 악순환은 연구자와 정부 모두에 불리하는데 출판사는 이것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다.



2005년에 도이치 은행(Deutsche Bank) 보고서에서 이 과정은 믿을 수 못한 3불 제도라고 했으며 국가에서 대부분의 연구에 자금을 지원하며 연구의 질을 점검하는 대부분 사람의 급여를 지급하고  대부분의 출판물을 구매한다고 지적했다. 과학자들은 이러한 출판 과정이 아주 비능률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리고 많은 방관자의 시각에 과학자들은 무엇을 연구하기로 선택할지 결정할 때 출판 산업이 큰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한다. 이는 결국 과학의 발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대중 매체는 새롭고 눈길을 끌고 논쟁적인 결과를 선호하므로 과학자들은 어떤 논문이 출판될 것인지를 알고 그에 따라 연구를 변경한다. 우리는 저급한 저널에서 이 결함과 있는 시스템이 가져온 악영향을 볼 수 있다. 일부 비평가는 현재 저널 퍼블리싱 시스템은 과학 진보를 방해한다고  비난하며 일부 과학 출판사는 자기의 경제적 이익 때문에 과학의 발전을 좌우하는 국면은 계속되면 안 된다고 지적했다. 심지어 현재의 학술 출판 영역에서는 표절과 저작 소유권에 관한 문제도 해결하지 못하고 있기 때문에 연구원은 논문을 표절하고 나서 출판하는 경우 누구도 발견할 수 없는 상황이다.
 
 
학술 출판 시장이 도대체 얼마나 넓은지
2015년에 활동적인 연구원수는 9백만 명으로 추정된다. 이 연구원들은 매년 발표하는 논문은 180만~200만 사이에 있지만 그들은 STM (Scientific, Technical and Medical) 출판사의 웹 사이트에서 25억 이상의 글을 다운로드한다고 한다. 이외에 그들은 다른 사이트에서 다운로드하는 글은 대략 4억 정도로 추정된다.과학과 학술출판 업계의 완전한 보고를 찾고 싶으면 여기서 볼 수 있다.

 
이 숫자는 매년 3-3.5 %씩 증가하고 있으며 심지어 이것은 시장의 엄청 큰 비율을 차지하는 오픈 액세스(open access) 모델을 고려하지 않는 상황이다. 오픈 액세스의 STM출판 시장은 약 5억 달러이다(2010년의 1억 달러보다 높음).이 데이터를 더 자세히 알아보려고 우리는 비교해 볼 수 있다:애플 스토어에서 최초 3년간에 다운로드된 애플리케이션 총수가 단지 30억이다.

세계 최대의 색인 소스인 구글 학술 검색(Google Scholar)에는 1.25억 ~ 1.75억 개의 문서가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오픈 액세스 저널의 증가함에 따라 구독 저널의 양은 점차 떨어지고 있다. 오픈 액세스 저널은 현재 연간 학술 논문의 20 %를 차지하고 있다.
 
상위 5권 출판사에서 출판된 수는 전체 출판물의 50~70%를 차지한다.수년간 저널의 비용은 소비자 물가 지수보다 훨씬 높았다. 예를 들어, 지난 몇 년 동안 연구 센터 도서관의 저널 비용은 매년 4 ~ 7 %로 증가했습니다. 연구 단체가 대부분의 편집 비용을 지불한다는 사실을 고려한 경우, 가격 인상에 대한 유일한 설명은 출판 업계의 과점적 지위 때문이다. 불행하게도, 도서관이나 대학은 출판사와의 계약 비용에 관한 비공개 계약서 때문에  게다가 관련 각 측은 이 숫자를 공개하려고 하지 않아서 정확한 숫자를 찾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
 
 
과학 출판 산업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소셜 미디어의 출현과 보급으로 상황이 크게 달라졌다. 오늘날 기사의 영향은 클릭 수, 조회 수,다운로드 수, 공유 수, 좋아요 수, 온라인 응답 수 및 동업자 검토 저널에서 인용된 횟수에 따라 결정된다.  리서치 게이트(ResearchGate), 링크드 인(LinkedIn) 또는 구글 학술 검색(GoogleScholar) 와 같은 전문 소셜 네트워크는 및 페이스북(Facebook) ,트위터( Twitter)와 같은 대중 소셜 미디어들은 기사의 영향력 도달 범위를 결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따라서 학술 출판 과정을 민주화함으로써 학술 잡지의 질과 연구자의 명성이 높일 수 있다. 이전에 연구원의 명성은 출판사의 명성에 달렸으며 즉 출판사는 명망이 높을수록 연구자의 명성도 높아진다. 하지만 현재 소셜 미디어는 실제로 게임의 규칙을 바꾸었다.
 
기회
현재의 과학 출판 산업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수익성이 높은 산업 중 하나이기는 하지만 현재의 학술 출판 과정에는 출판 비용이 높고 저자 대신 출판사가 저작권 보유하고, 동업자의 심사 과정에 편견을 가지고 심사 위원에 대한 보상과 승인이 부족하고 저품질 저널이 확산하는 문제가 존재한다.
 
블록체인을 활용함으로써 시장 비효율을 없애고 과학 출판의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우리의 최종 목표는 독특한 첨단 기술을 완벽하게 통합해서 연구 커뮤니티를 위한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다. 이 플랫폼은 연구 데이터 및 결과를 처리, 검증 및 보급을 실현할 수 있다.
 
스마트 계약서, 분산형 스토리지 솔루션, 빅 데이터 분석 및 클라우드 컴퓨팅을 통해 우리는 블록체인 기술은 동업자 검토 과정을 크게 가속화하고 업계의 투명성과 효율성의 새로운 시대를 열어 갈 수 있다고 확신한다. 우리는 우리가 학술 출판 산업을 끊임없이 혁신하고 동업자 심사 기반을 구축하기 때문에 개방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분산화된 협업 환경을 이루어지는 비전을 볼 수 있어서 매우 기쁘다.
 
Antonio Romero는 Orvium의 공동 창립자다.Orvium은 학술 출판물의 생명 주기를  관리하는 오픈 소스 플랫폼이며  과학 출판 시스템을 바꾸고 지적 재산권을 보호하고 이익을 과학계에 되살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원고: Romero’s article in Nasdaq.



한국 공식 텔레그램 그룹: https://t.me/Orvium_KR
영어 공식 텔레그램 그룹: https://t.me/orvium
중국 공식 텔레그램 그룹: https://t.me/Orvium_China
웹 사이트: https://orvium.io/index_cn.html
한글 백서: https://orvium.docsend.com/view/5w93u8g
Lightpaper: https://orvium.docsend.com/view/7p9iysz
KYC방법:https://www.bitcoinsuisse.ch/orvium/
Medium: https://medium.com/@orvium
Facebook: https://www.facebook.com/orvium.io
카카오 그룹: https://open.kakao.com/o/gAmb3pP

[/size]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ly 23, 2018, 03:39:22 AM
 #18

학술 출판은 새로운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으로 혁명을 겪고 있다


Orvium은 블록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학술 논문을 연구, 검토, 게시 및 공유하는 방식을 재구성하는 출판 플랫폼을 구축한다.
 
새롭고 혁명적인 Orvium은 학술 출판물을 관리하는 분산되고 오픈 소스를 갖는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전통적인 과학 출판 모델을 재건할 것이다. 블록체인과 Orvium 토큰(ORV)을 활용하는 네트워크는 효율적이고 공정한 모델, 인정 및 보상(체제), 원가 효익을 갖춘 저널 및 지속적인 과학적 진보를 제공할 것이다.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십시오.  : https://orvium.io/
 
과학은 인간 사회에게 가장 중요한 공헌 중 하나는 틀림없이 우리의 삶의 질과 삶의 길이 자체를 향상시켰다. 하지만 현재 상위 5 개 출판사는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금 조달, 연구 및 출판 프로세스를 파괴했다. 놀라운 것은 이 5 개의 회사는 시장의 50-70 %를 차지하는 과학 저널을 출판하며, 그 이익은 구글, 아마존 심지어 애플과 같은 글로벌 대회사를 넘어섰다.
 
현재 저급 저널의 수량은 급증하고 있으며 과학자들은 높은 출판 비용 때문에 출판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이 문제는 저널을 발표하는 프로세스와 직접 관련되고 있다. 첫째, 정부는 연구에 연계된 대부분의 비용에 자금을 지원한 다음 정부나 연구 및  동업 심사 기관은 자원봉사 과학자가 논문 심사를 지행하도록 돈을 지급한다. 마지막에 출판사가 정부 기관과 대학에 논문을 판매하여 수익을 올린다.
 
키엘 세계 경제 연구소 (Kiel Institute of the World)의 책임자이자 무료 온라인 저널 Economics의 편집자인 데니스 스네어 (Dennis Snower)는 현재의 경제 모델이 너무 황당하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학술 연구의 자금은 납세인들 지원하는 것인데 출판사는 이런 지식을 사적인 영역으로 가져가 거액 이윤을 취득하기 위해 성과를 가장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는 사람에게 판매한다. 
 
Orvium은 분산형 모델을 구축함으로써 시대에 뒤진 이 시스템(현재의 출판 프로세스)을 재설계하고자 한다. 이 모델은 블록체인으로 완전한 생명 주기와 추적 가능성을 제공한다. 저널은 제출되는 시점부터 즉시 이용될 수 있으며, 출판사가 아닌 저작자는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통제할 수 있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의심할 여지없이 과학 연구의 프로세스와 정보 공유 프로세스에 혁명을 일으켜 모든 사람에게 이익이 될 것이다.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시면 비공개 채팅하거나 개인 연락처를 남겨 주십시오.
카카오 그룹: https://open.kakao.com/o/gAmb3pP
한국 공식 텔레그램 그룹: https://t.me/Orvium_KR
공식 텔레그램 그룹: https://t.me/orvium
중국 공식 텔레그램 그룹: https://t.me/Orvium_China
웹 사이트: https://orvium.io/index_cn.html
한글 백서: https://orvium.docsend.com/view/5w93u8g
Lightpaper: https://orvium.docsend.com/view/7p9iysz
KYC방법:https://www.bitcoinsuisse.ch/orvium/
Medium: https://medium.com/@orvium
Facebook: https://www.facebook.com/orvium.io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ly 23, 2018, 10:02:12 AM
 #19

스페인은 새로운 ICO 입법체계를 연구 중이다


Manuel Martin 은 Orvium 프로젝트 리더이자 블록체인 전문가이며 공동 창립자이다. 최근 그는 스페인 의회에서 통과된 제안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 이 제안은 정부가 새로운 블록체인 창업 관리법 방안을 도입할 것을 호소했다.
스페인 보수당의 일원인 Partido Popular은 제출한 이 제안이 스페인 의회의 하원에 제출되어 심의를 진행했다. "이 제안의 목적은 내부 절차를 개선하고 추적 가능성 및 의사 결정의 투명성을 제공하는 것이다."

암호화폐 센터
Martin 은 “ 오늘 스페인 의회에 제출한 제안은 스페인을 블록체인의 선두로 한걸음  나아가는 또 다른 단계일 뿐이다.”라고 설명하였다. 그는 “만약 국가 증권 시장 위원회 ( CNMV)와 같은 공공 기관이 기타 암호화폐 센터의 제도적 환경을 모방하고 ICO에 대한 법적 구조를 정의할 수 있다면 블록체인 혼란을 완전히 터질 수 있는 거대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라고 보충 설명하였다.

스페인에서 많은 사람의 주목을 받고 있는 ICO 중 하나인 Orvium 은 오픈 소스 및 분산형 플랫폼을 구축하여 전문가 심사 학술 출판물 및 관련 데이터를 관리하여 과학 출판 시장을 혼란에 빠뜨리려고 한다.

Manuel 은 다른 스페인 블록체인 창업 기업의 언론을 인용하였다. 그는 "Alastria 나 BAES와 같은 블록체인 회사는 반공공 기반 시설을 구축하고 공공 및 사유 부문에서 블록체인 기술을 효율적으로 채택하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라고 말했다.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시면 비공개 채팅하거나 개인 연락처를 남겨 주십시오.
카카오 그룹: https://open.kakao.com/o/gAmb3pP
한국 공식 텔레그램 그룹: https://t.me/Orvium_KR
공식 텔레그램 그룹: https://t.me/orvium
중국 공식 텔레그램 그룹: https://t.me/Orvium_China
웹 사이트: https://orvium.io/index_cn.html
한글 백서: https://orvium.docsend.com/view/5w93u8g
Lightpaper: https://orvium.docsend.com/view/7p9iysz
KYC방법:https://www.bitcoinsuisse.ch/orvium/
Medium: https://medium.com/@orvium
Facebook: https://www.facebook.com/orvium.io

newcypto5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0


View Profile
July 25, 2018, 07:51:44 AM
 #20

Orvium 생태계에 들어가라(1부)

Orvium은 어떻게 출판 산업을 바꿀 것인가
여기서 논의하고자 하는 첫 번째 일은 내가 어떤 이유로 Orvium이 이러한 변화를 일으킬 것이라고 믿는 것이다. 여러분 아시다시피 변화는 항상 이루어지기가 어렵다. 특히 이제 산업의 집중도가 높아지면서 변혁도 점점 어려워질 것이다. 나는 학술 출판 산업이 매우 집중화되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출판 산업을 바꾸려면 Orvium이 반드시 인상적인 기술을 가져와야 한다. 나는 Orvium이 내가 예상한 목표로 발전할 거라고 믿는다.
 
Orvium (2018)의 백서에 설명된 대로 Orvium은 다음과 같이 변혁을 추진할 것이다:
l 출판 비용 절감: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고 네트워크에서 피어 리뷰(peer review)를 허용한다. 블록체인의 분산형 특성은 간접비용 및 기타 관련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음을 우리 모두 알고 있다. Orvium은 피어 리뷰 프로세스를 토큰(ORV)으로 장려할 것이며 이 내용은 이 기사에 자세히 논의된다.
l  지식 전파 개선: Orvium (2018)에 기술된 바와 같이, 현재 많은 대학은 "탑 출판사"에 대량 학술 출판물을 출판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현재의 3 배 급여 문제를 더욱 악화시킬 것이다. 나는 연구 성과에 대한 개방적 접근이 필요하다고 생각하고 Orvium은 현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그들의 플랫폼을 홍보하는 데에 주력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매우 기쁘다.
l  플랫폼에 대한 재정 지원 연구: 대학의 목적 기초는 바로 과학 연구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매우 중요하다. Orvium의 행동을 통해 과학 연구에게 자금 지원을 가져오는 동시에 이 플랫폼의 핵심 요소가 된다.
l 자신의 연구 및 개발 협력 프레임 강화: Orvium은 대학 / 교육 기관에 접근하여 플랫폼을 보여줄 것이다. 성공적인 프로젝트를 위해서는 이들과의 협력이 필수적이다.
l 오픈 소스 코딩 제공: Orvium은 기술 변혁을 정상적인 상태로 추진하기 위해 오픈 소스 코딩을 제공할 것이고, 이 프로젝트가 출판 산업에 혁신을 일으키는 것을 잊지 말다.
 
이 변혁에 대한 나의 생각
내가 생각하기에 Orvium은 현존하는 구형 시스템보다 더 우수하고 원가를 크게 낮출 시스템을 제공한다. 블록체인은 여러 가지 폐해가 있는 출판 모델을 개선하여 완전히 공개적이고 투명한 관리를 실현할 수 있기 때문이다.
 
Orvium 프로젝트가 나를 끌어당기는 또 하나의 이유는 백서에 저술된 바와 같이 그들은 심지어 여러 작가가 피어 리뷰를 허용한다. 이는 심사 과정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 또한 리뷰어는 ORV 토큰의 형식으로 금전적인 보상을 한 번에 얻을 수 있다. 블록체인의 응용은 실제로 연구 주기 중에 최소한 지연을 허락하는 변조 방지 타임스탬프 본체다.
 
Orvium은 전통적인 피어 리뷰 프로세스와의 비교




위의 차트는 Orvium 플랫폼이 전통적인 피어 리뷰 / 출판 프로세스보다 간편하고 효율적인 것을 보여준다. 첫 번째 차트는 기존의 프로세스를 보여준다. 즉 3중 지불 시스템이 어떻게 출판 프로세스에 적용되는지를 보여준다. 각 기구들이 글에 대한 피어 리뷰를 마친 후에 출판사는 출판된 작품을 기구에게 다시 판매할 것이다.

Orvium은 최종에 이 프로세스의 집행 방식을 바꿀 것이고 더욱 공평한 시스템을 제공할 것이다. 완전한 추적 가능성과 분권화는 기초의 출판 모델을 바꿀 것이다. 외계의 평가와 대량의 신입 멤버가 이 영역에 들어올 수 있을 때 이 업계에 있는 편견과 불공평은 달라질 것이라고 나는 믿고 있다.

더 많은 정보를 알아보시면 비공개 채팅하거나 개인 연락처를 남겨 주십시오.
카카오 그룹: https://open.kakao.com/o/gAmb3pP
한국 공식 텔레그램 그룹: https://t.me/Orvium_KR
공식 텔레그램 그룹: https://t.me/orvium
중국 공식 텔레그램 그룹: https://t.me/Orvium_China
웹 사이트: https://orvium.io/index_cn.html
한글 백서: https://orvium.docsend.com/view/5w93u8g
Lightpaper: https://orvium.docsend.com/view/7p9iysz
KYC방법:https://www.bitcoinsuisse.ch/orvium/
Medium: https://medium.com/@orvium
Facebook: https://www.facebook.com/orvium.io

Pages: [1] 2 3 »  All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