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27, 2024, 04:20:27 P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Print  
Author Topic: ☄️⚡️☄️[ANN] Qravity ICO| Continuous Creation ☄️⚡️☄️  (Read 80 times)
igotBAWS (OP)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179
Merit: 10


View Profile
July 11, 2018, 03:25:17 PM
 #1




서론 : Qravity란 무엇인가?

Qravity는 크리에이터들이 그들의 작업을 소유하고 이로부터 수익을 얻는 분산형 컨텐츠 제작 및 배포 플랫폼입니다.

.Qravity는 컨텐츠 제작자 및 크리에이터들이 영화, 음악, 게임, e-북 및 어플리케이션을 비롯한 본래의 상품화할 수 있는 디지털 컨텐츠를 총괄하여 개발합니다. 프로젝트 창립자는 이더리움 블록체인 상의 스마트 계약을 이용하여 그들의 프로젝트를 업무로 여러 작업으로 나눈 후에, 플랫폼이 자동으로 진행 과정을 추적하며, 참가자들 사이의 지분을 나누고, 배포업체와 고객들이 직접 이용할 수 있는 컨텐츠를 만듭니다. 블록체인 기술은 플랫폼 상의 트랜잭션이 수익, 제품 유통 및 수익 공유 면에서 투명성을 유지하도록 합니다. 이는 또한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 침해를 방지합니다.

당사의 목표는 협력을 개선하고 프로젝트 창립자 및 창의적인 전문가들이 디지털 컨텐츠 프로젝트를 방해하는 문제점을 넘어서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이 목표를 이루기 위하여, Qravity 플랫폼은 고유한 컨텐츠의 개발 및 배포를 간소화하며 이를 제작하는 분들에게 보다 공정하고 보다 많은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Qravity 작동 방법

경영주는 그들의 프로젝트를 여러 업무로 나누어, 일정 Qravity 프로젝트 토큰 (Qravity Project Tokens : QPT)를 각 업무에 할당합니다. 이러한 토큰은 프로젝트에서 지분을 의미하며 내부적으로만 이용됩니다. 컨텐츠 크리에이터가 업무를 완료하자 마자, 스마트 계약은 자동으로 그 업무에 할당된 QPT를 크리에이터의 지갑으로 송금합니다.

프로젝트가 완료되면, 배포자 혹은 소비자가 결과적인 컨텐츠를 구매 혹은 빌릴 때마다, 프로젝트 창립자 및 컨텐츠 크리에이터는 자동으로 Qravity 가상화폐(Qravity Cryptocurrency)인 QCO의 수익 지분을 받습니다. 각 프로젝트 팀원이 받는 QCO의 금액은 프로젝트의 그들의 지분, 즉 그들이 그 업무에서 벌게된 QPT의 금액과 상응합니다. QCO 보유자는 Qravity 시장에서 컨텐츠를 구매하는 데 토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거래소에서 QCO를 거래할 수 있습니다.


토큰 세일에 참여해야 하는 이유

Qravity 플랫폼은 프로젝트 창립자에게 팀을 관리하는 효율적인 수단을 제공하며, 협력을 용이하게 하며 그들이 완료하는 모든 프로젝트로부터 지속적인 수입원을 컨텐츠 크리에이터에게 제공합니다. 유사한 기존의 툴은 제한적이며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당사는 플랫폼이 완전히 운영되고 보다 많은 컨텐츠 크리에이터 및 프로젝트 창립자가 참여함에 따라서 QCO 토큰이 강화될 것이라고 예상합니다. Qravity 생태계의 가상화폐로서, QCO 보유자는 플랫폼 상의 컨텐츠 구매 혹은 그들이 배포하고자 희망하는 컨텐츠의 허가를 위해 그들의 토큰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토큰 정보 & ICO 세부사항


로드맵








Pages: [1]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