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28, 2024, 05:45:26 P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Print  
Author Topic: 비트코인과 병합채굴이 가능한 이머코인(Emercoin) 소개  (Read 108 times)
Victon (OP)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1
Merit: 0


View Profile
July 11, 2018, 10:16:26 PM
Last edit: July 11, 2018, 10:29:32 PM by Victon
 #1

이머코인(Emercoin) 한국 커뮤니티 https://open.kakao.com/o/gcIYVeQ
공식 홈페이지: https://emercoin.com/


이머코인은 가장 혁신적인 블록체인 플랫폼 중 하나로 하이브리드 채굴(PoW+병합채굴+PoW)과 수많은 기술 솔루션을 구비하고 방대한 범위에 걸쳐 신뢰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의 원천코드를 기반으로, 동일한 수준의 보안 및 신뢰성을 보장하는 동시에 많은 혁신적인 추가기능을 이용하여 유연함도 함께 보장합니다. 이머코인의 강력한 보안정책으로 이머코인을 시장에서 가장 안전한 암호화폐로 알려져 있습니다. 신뢰있는 정보를 전달하는 시스템으로, 안전한 멀티 서비스 전송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것을 그 우선순위로 두고 있습니다.

이머코인 팀은 CEO인 Kostiantyn Bigus가 이끄는 많은 전문적이고 열정적이며 혁신적인 인재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이머코인 프로젝트는 2013년 12월 Eugene Shumilov 과 Oleg Khovayko 가 시작하였고, 사업 주소지는 미국, Maryland입니다.

[팀 소개]
CEO: Kostiantyn Bigus
설립자: Eugene Shumilov
암호화폐 및 금융전문가: Oleg Khovayko
블록체인 구축 전문가: Stan Polozov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Eugene Merenkov
통합 아키텍처 설계자: Mikhail Voevodskiy


현재, 팀원들은 각기 다른 곳에서 근무하고 있지만, 앞으로 정식 법인을 설립하고 팀을 확장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2013년 12월 23일 이머코인 플랫폼을 출시한 뒤 지금까지 많은 소스코드 변경이 있었고, 그 과정에서 수 많은 기술 솔루션이 출시되었습니다.
- 네트워크 보안 서비스:  EmerSSL/EmerSSH
- 분산형 도메인 시스템: EmerDNS
- 위조방지솔루션: EmerDPO
- VOIP솔루션: ENUMer
외 블록체인 서비스 등

이머코인은 출시 후 4년동안 지속적으로 안정성 및 신뢰성을 입증해왔습니다. 이러한 방향성 덕분에, 이머코인은 단순한 가상화폐 이상의 것을 제공할 수 있는 진지하고 믿을만한 프로젝트임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재까지, 이머코인은 Bitfury, Microsoft, Aspanta, I-Teco and Red Hat 등 세계적인 대기업들과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머코인 공식  한국 커뮤니티에서 더 많은 정보를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궁금한점 있으시면 문의 주시구요!
이머코인(Emercoin) 한국 커뮤니티 https://open.kakao.com/o/gcIYVeQ
Pages: [1]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