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March 19, 2024, 04:29:56 A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6.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Print  
Author Topic: 비트맥스 코인 세력을 이길 수 있는 유일한 방법 마진거래 비트세븐!!!  (Read 45 times)
bitseven24 (OP)
Copper Member
Newbie
*
Offline Offline

Activity: 14
Merit: 0


View Profile
November 16, 2018, 04:57:45 AM
 #1

비트맥스와 달리 비트세븐은 오버로드(Overload)가 없습니다. 그리고 지수가 매도 매수 물량 (허위매수 매도량)에 따라 변동하지 않습니다. 출금도 정해진 시간 없이 자유롭습니다.

또한 양방향 포지션 진입도 가능합니다! 간단한 사용법과 22개언어 지원 등의 장점이 있습니다.

요즘 하락장의 연속중입니다. 보통 국내 거래소 같은 경우 상승장에서만 수익이 생기고 하락장에선 모두가 손해를 보는 구조인데 이제는 비트세븐에서 하락에 마진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요즘 큰 수익을 보는 분들도 마진거래로 본 분들입니다.
상승장은 기본이고 하락장에서도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최대 레버리지 100배 효과. 이 부분은 위험하면서 매력적인 부분인데요. 본인이 원금 1천만원을 들고 있다면 100배로 설정 후 10억 베팅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큰 수익을 낼 수 있고 1% 상승 시 100%상승의 효과입니다. 하지만 주의 해야 할 점은 리스크는 반대로 1%를 잃어도 100%를 잃습니다.

다른 거래소를 이용해서 비트를 구매하시고 지갑 주소로 보내셔서 옮기시면 됩니다. 사이트가 영어로 나오면 상단의 태극기를 누르면 한글로 바뀝니다. 해외 마진거래 사이트지만 여권이나 핸드폰 인증 등등 필요 없이 그냥 이메일 주소 하나만 있으면 끝!!!

보안을 신경 쓰고 싶다면 구글 이중 인증 등록하시면 됩니다. 비트세븐 입금 방법은 코인거래소에서 비트세븐 개인 지갑으로 비트코인을 옮기시면 됩니다.

빗썸, 업비트 거래소 -> 비트세븐 비트세븐은 별도로 비트코인 구매/판매를 하지 않기 때문에 시중 빗썸, 코인원 같은 코인거래소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하셔서 비트세븐 개인 지갑으로 넣으시면 됩니다. 좀 더 디테일하게 설명 드리면, 비트세븐 상단 계정 -> 코인입금 이동 하시면 자신의 비트세븐 지갑주소가 나옵니다.

이거 복사하시고. 빗썸 같은 코인거래소에서 지갑주소 붙여넣기 하고 비트코인 수량 체크하시고 출금하시면 됩니다.
그럼 대게 10~20분 이내에 비트세븐 지갑에서 입금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이때 따로 수수료는 없습니다. 출금은 이 방식 반대로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에서는 앱설치 없이 주소만 입력하면 바로 실행됩니다. 입출금도 24시간 바로 처리됩니다.

+ 기본개념 단어 - 레버러지(마진거래) - 가령 100배로 설정하면 내가 100만원으로 1억원 구매 할 수 있다는 의미. 단 손실도 100배 이익도100배!.

 스탑로스- 떨어질 때 손실가를 지정해 거기까지 떨어지면 자동으로 손절 할 수 있게 되는 기능(매우 유용).

아직 비트세븐에 가입을 아직 안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하시면 됩니다.

https://www.bitseven.com/cpa/1540
Pages: [1]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