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27, 2024, 07:03:16 A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2 3 4 »  All
  Print  
Author Topic: [ANN]DES : ICO의 반(反) 사기 프로젝트 (ANTI-SCAM-ICO)  (Read 858 times)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13, 2017, 07:45:00 AM
 #1

탈중앙화 에스크로
우리는 새로운 솔루션을 도입합니다 – 탈중앙화 에스크로

많은 프로젝트들이 ICO를 통해 모금한 자금을 관리하기 위해 타사의 에스크로를 써드파티로 (다중 서명 조건에서)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방식의 경우 에스크로가 위태로워질 가능성이 있고, 토큰 소유자의 이익에 반하여 스타트업에 유리하게 조작 할 수 있습니다. 탈중앙화 에스크로는 투자자에 의한 자금 관리의 권리를 보존하고 투자 자금 상실의 가능성을 최소화 합니다. 또 스타트업에게는 충실하게 최종 제품을 만들 약속을 이행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아이디어는 스타트업이 최종 제품을 단계적으로 만드는 과정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또한 ICO에서 모금 된 자금을 즉시 받을 수 없으며, 단계적으로 받게 됩니다.
따라서 사기성 프로젝트는 초기부터 이런 조건에 동의하지 않을 것이며, 최종 제품을 만들고 싶으며 이런 조건을 최대한 적용하는 것을 개의치 않는
 팀은 사기가 아닐 것입니다.
물론 일반 투자자가 이러한 방법으로 투자한다면 넘쳐나는 암호화폐 업계에서 좋은 스타트업을 확고히 골라낼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이 제도는 투자자의 자산을 손실로부터 보호합니다. 만약 스타트업이 다음 단계에서 사기성을 띄게 될 경우 남은 투자금은 투자자에게 반환되기 때문입니다.

웹사이트: https://descrow.org/en
블로그: https://medium.com/@Descrow
트위터: https://twitter.com/descrow3
텔레그램 채널: https://t.me/descrow
텔레그램 채팅방: https://t.me/descrow_eng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descrow3

자세한 설명:
다음의 링크에서 백서를 확인해 보세요: https://drive.google.com/open?id=0B9bddNN1RiP8OGlYMEJBMkhrUFU
요약.
블록체인은은 탈중앙화 분산 원장으로서 그 가치가 입증되었으며, 이에 대한 관심이 세계적으로 높아지고 있습니다.
블록체인에 의해 도입 된 이 과정에서 중개 서비스를 제외하고 사람들 사이의 새로운 관계의 패러다임은 그 권한의 전반적인 사용에 구속되지 않고 일부라도 조작이 가능합니다. 그 이유는 블록체인 주변의 구조와 서비스 자체는 기존의 자본주의적 접근과 다르지 않기 때문입니다.
반면, 새로운 유형의 비즈니스 아이디어와 프로젝트의 모금 방법으로, ICO (초기 코인 공개)가 점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 구조로 투입되는 금액은 매년 증가하고 있으며 이미 수십억 달러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또한 크라우드 펀딩이라는 기존의 투자 육성 제도는 글로벌 변화와 새로운 전자 상거래 패러다임에 대한 조정의 길을 열어 놓았습니다.
DES는 시대를 따라 잡고 시장의 움직임을 파악하며, 신흥국 개발에 필요한 대리인이 될 것입니다.

소개
상식적이고 실용적이고 정확한 계산은 ICO같은 성장 투자의 속도를 유지하지 않습니다. 시장에는 귀중한 아이디어가 많이 등장하며, 프로젝트 팀의 의도와 사업 계획의 조작성을 감시하는 것은 물리적으로 불가능합니다. 투자자는 회사에 최대한 서둘러 투자하려고 하고, 그리고 생각합니다 : "내가 산 종목은 성장할 것이고, 나는 금방 부자가 될 것이다."
네, 블록체인은 실제로 수십억 달러 규모의 기업을 만들어내는 것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금 조달 캠페인을 시작할 때, ICO가 종료한 직후 사라져 즉시 자금을 인출하고 도망가는 부조리 프로젝트의 출현을 배제하는 것은 아닙니다. 현재 투자자의 자금이 반환되지 않는 것에 책임을 지지 않고, 프로젝트는 매우 오랜 시간 편안하게 지낼 수있는 정도의 금액의 자금을 받으며 게을러지고 아이디어 실현 가능성은 점차 감소합니다. 아이디어의 구현에 따라 얻을 수 있는 이익은 시간적이 지날수록 점차 줄어들며, 그것이 달성 될 확률 또한 100%가 아니지만, ICO 자금은 이미 프로젝트의 수중에 있습니다.
이 때문에 혁신적인 펀딩 방법인 ICO의 가치가 많이 훼손된 상태에 있습니다.

현재의 문제점.
1. 스타트업에 대한 신뢰의 부재입니다.
2. 에스크로에 대한 신뢰의 부족은 원칙적으로 하나의 인물 또는 그 뒤의 회사입니다.
3. 프로젝트 진행 중, 자금 지출에 대한 지배력이 부족합니다.
4. 최종 제품을 구현하는 과중에 스타트업과의 의견 교환을 위한 편리한 인터페이스가 부족합니다.

해결책.
에스크로, 다중 서명은 수집, 저장 및 가치의 탈중앙화 보안을 강화하기 위한 뛰어난 솔루션입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인간이라는 변수의 존재를 완벽히 배제시킬 수 없으며, 다양한 경로로 조작 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의 신뢰성, 팀의 일관성 및 확인 중개자 (에스크로)에 관한 위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 탈중앙화 에스크로 (DES).
- 탈중앙화 에스크로 플랫폼 (PDES).
     DES는 과반수 투표에 의해 이전에 아이디어 구현을 위한 분할 지급 단계를 통해, 탈중앙화 된 프로젝트의 추가 자금 조달을 결정하는 것을 가능케 합니다.
알고있는 바와 같이, 프로그램 코드 작성, 실용적인 모델과 수익성 비즈니스의 작성을 즉시 달성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구현 단계는 순차적으로 이루어지도록 나누어져 있으며 적어도 6개월 이상 걸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로드맵 작성과 단계적인 자금 조달은 지극히 정상적이고 현실적인 결론이며, 프로젝트의 실행 가능성과, 의도 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스타트업이 원하는 자금을 조달하는 것에 의문을 가지는 것이 당연합니다.
프로젝트의 각 단계는 스타트업이 특정 날짜까지 목표를 달성하고 투자자에게 다음의 자금 조달을 위해 필요한 작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DE 투표 메커니즘으로 구성되어 직접 캠페인 참가자의 과반수 (51% 이상) 출자자 수에 따라 프로젝트 투자자의 결정이 이루어집니다.

누구를 위한 것인가? 장점은 무엇인가?
스타트업을 위해:
PDES는 캠페인 시작 시에 발표 된 완제품을 만들기 위한 스타트업의 의도에 대한 의심을 줄이고, 예기치 않은 손실에서 투자자를 보호하고 프로젝트 실시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불가항력적인 상황이 있는지에 대한 의심을 줄여줍니다;
- 투자자로부터의 쉽고 간편한 피드백
- 개발 과정에서 제품을 개선 할 가능성

투자자를 위해:
PDES는 당신으로 하여금 스타트업 팀의 진실성 있는 정확한 아이디어와, 제품 개발에 대한 정확한 의도와 일정과 단계별로 준수하겠다는 믿음을 줍니다;
- 자금 조달 단계에서 팀이 얼마나 유능한가, 얼마나 전문적인가, 프로젝트가 진행하고자 하는 시장에 대한 연구가 얼마나 되어있는가, 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투자한 자금의 안전성과 보안성을 극대화 합니다. 확립 된 의무를 준수하지 않거나, 실행 조건이 불합리하게 위반된 경우에는 남은 투자금의 전액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ICO / 크라우드펀딩 플랫폼을 위해
  PDE는 사이트와 그에 등재되는 프로젝트에 대한 신뢰를 형성합니다. 이는 국내의 디지털 자산의 회전율을 높이는 중요한 이유 중 하나이며, 결국에는 회사 자본금의 증가로 이어집니다.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위해:
일반적으로 DES는 암호화폐 통화 자본 시장과 크라우드 펀딩의 영역을 복원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탐욕스러운 목적을 위해 만들어진 부도덕한 프로젝트의 성장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금융에 대한 사람들의 무지와 블록 체인 기술 지식의 부족한 반면, 암호화폐 업계에 대한 관심이 기하급수적으로 높아지면서 기본적인 보안을 게을리 하는 현상을 방지합니다.
- 전문가의 발언을 제공합니다.

 
DES 플랫폼에 대하여. (ICO를 위한 예시)
1) 플랫폼은 모든 블록 체인용 (예: 이더리움) 으로 작성된 스마트 ICO 또는 ICO 플랫폼 (WINGS, WAVES, OpenLedger 등) 을 통해 자금 조달 계약을 통합하는 것을 허용합니다.
2) 통합 된 프로젝트는 세 가지 간단한 파라미터를 포함한 PDE의 로드맵을 불러옵니다:
    2.1) 기간
    2.2) 기간 말까지 계획된 작업 범위
    2.3) 다음 자금 분배 일정
3) 프로젝트 ICO 투표 기간 중 토큰을 구입하고 소유하고 있던 투자자는 0번 째 단계 (초기 단계)를 제외한 각 단계에서 자금 조달을 계속진행 합니다.
4) 의결권의 과반수 (의결권의 51% 이상)에 의해 투표 결정이 진행 됩니다.
5) PDES의 각 단계 (기간)에 스타트업은 모든 투자자에게 보여주기 위한 경과 보고와 / 참조 자료가 필요합니다.
    그 시점에서 투자자의 계좌에는 2개의 버튼이 표시되고 활성화 됩니다:
      1- "진행 승인 / 다음 자금 분배"
      2- "나는 믿음을 잃었습니다, 자금 조달을 완료할 것을 요청합니다", 추가로, 투자자는 무료 피드백 양식을 기입하여 주관적인 결정 사유를 설명해야 합니다. 이는 신생 팀이나 프로젝트의 개선에 중요한 투자자의 의견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의견이 아직 소수인 부정적인 긴급 단계에서 실수를 정정할 수 있고, 이후 다수의 결정에 의해 자금을 조달받을 수 있습니다.
6) 결정 후 (프로젝트 지분의 51% 이상):
    "승인" - 스타트업에 대한 다음 자금 분배가 게재됩니다.
    "거절" - 남은 자금이 투자자들이 투자했던 주소로 환불 됩니다.
7) 모든 ICO 펀드는 투자자의 다중 서명 지갑 (오픈 스마트 컨트렉트)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스타트업이나 DE 서비스도 접근할 수 없습니다.) 각 서명에는 소유한 펀드의 비율에 따라 각 권한의 무게가 달라집니다. (% 단위의 점유율)

8 ) 추가적인 기능:
   8.1) 스타트업은 프로젝트를 6개월 이상 연기 할 수 없습니다. 또한 프로젝트 각 단계에서 한 번 밖에 지연 할 수 없습니다.
   8.2)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투표율을 설정하는 기능 (1-100 %). 이런 기회는 투표의 종류마다 PDE를 사용하는 커뮤니티에만 부여됩니다.

DES 개발의 참고 사항
1. 에스크로-스마트 컨트렉트 프로토타입의 개발.
프로토타입은 이미 준비되어 있으며, 다음의 링크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http://icomatiq.herokuapp.com/
(Chain.Cloud가 디자인)
2. 에스크로-스마트 컨트렉트 개발.
3. DE 기능을 활용한 플랫폼 개발.
4. 주요 ICO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과의 협업 합의에 도달.
5. 다양한 작업 해결을 위해 에스크로를 사용하여 탈중앙화 된 투표에서 기업과 커뮤니티를 참여.

*********************************

웹사이트의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https://descrow.org/en
팀에 합류하고 싶으신가요? - 이메일을 보내세요: info@descrow.org제목에 "Team" 키워드를 넣어주세요.

© 2017 «Decentralized Escrow»
1714201396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201396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201396
Reply with quote  #2

1714201396
Report to moderator
1714201396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201396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201396
Reply with quote  #2

1714201396
Report to moderator
"If you don't want people to know you're a scumbag then don't be a scumbag." -- margaritahuyan
Advertised sites are not endorsed by the Bitcoin Forum. They may be unsafe, untrustworthy, or illegal in your jurisdiction.
1714201396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201396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201396
Reply with quote  #2

1714201396
Report to moderator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13, 2017, 07:45:46 AM
Last edit: November 13, 2017, 08:02:29 AM by polarstar00
 #2

탈중앙화 에스크로(Decentralized Escrow) 바운티 캠페인



총 모금액의 3%가 바운티 캠페인에 할당되어 있습니다.
15% 번역
25% 소셜 미디어 {페이스북, 트위터 동일}
20% 블로그 기사 & 비디오 캠페인
25% 서명 캠페인 {곧 시작됩니다..}
5% 텔레그램 바운티
10% 기타 바운티 {추후 공지}


번역 캠페인
번역 캠페인 규칙:

이 링크를 통해 캠페인에 지원하세요: https://goo.gl/forms/lhNKPzuB4AG7VXsp1
구글 번역기나 다른 온라인 번역기 사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구글 번역기를 사용한 참가자는 즉시 자격이 박탈됩니다.
한 참가자 당 하나의 언어만 허용됩니다. 여러가지 언어로 번역 캠페인에 참가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참가자는 반드시 참가가 허용된 것이 확인 된 이후 작업을 시작해야 합니다.
황동 보상은 쓰레드 관리에 따라 달라집니다. 죽은 쓰레드나 단 하나의 포스팅만 있는 쓰레드는 자격이 박탈됩니다.
 

보상:
ANN + BOUNTY 쓰레드 번역 : 500 Stakes
백서 번역 : 1000 Stakes
번역 쓰레드 관리 : 100 - 1000 Stakes


트위터 캠페인
트위터 캠페인 규칙:

이 링크를 통해 캠페인에 지원하세요: https://goo.gl/forms/qEqWqQB7zvR0FVOd2
우리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잉 하세요
최소 200명 이상의 실제 팔로워를 가진 계정이어야 합니다
한 사람 당 하나의 계정만 허용됩니다
우리의 공식 트위터 계정에 대해 주당 최소 5개 이상의 리트윗과 좋아요!를 해야 합니다
DEScrow에 대해 주당 최소 2개 이상의 트윗을 해야 합니다. 하루에 최대 1개만 인정됩니다
우리의 해쉬태그 (#DEScrow)를 사용하거나, 우리의 트위터 @Descrow3를 멘션 하거나 웹사이트의 링크를 포함해야 합니다
트윗은 영어로 되어야 하며, 매주 포스팅 되어야 합니다
비고: 우리는 트윗과 리트윗을 수동으로 체크할 것입니다. 활동이 집계 될 때까지 기다려 주세요.

보상:
200-1999 팔로워 : 5 stakes/week
2000 이상 : 10 stakes/week


페이스북 캠페인
페이스북 캠페인 규칙:

이 링크를 통해 캠페인에 지원하세요: https://goo.gl/forms/ajNxWZk9QdK1FJJY2
우리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잉 하고 좋아요!를 누르세요
한 사람 당 하나의 계정만 허용됩니다
200명 이상의 친구가 있어야 합니다
우리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해 주당 최소 5개 이상의 공유와 좋아요!를 해야 합니다
포스팅은 반드시 영어로 되어야 하며, 퍼블릭으로 공개되어야 합니다. 또한 매주 포스팅이 되어야 합니다.

보상:

200-1999 팔로워: 5 stakes/week
2000 이상 : 10 stakes/week


블로그 기사 & 비디오 캠페인
DEScrow에 대해 좋은 기사, 리뷰, 블로그를 작성하고, 당신의 웹사이트나 블로그에 포스팅 하세요
기사 작성 캠페인 규칙:

기사/리뷰/블로그 포스트는 최소 500단어 이상이어야 합니다.
당신 자신이 작성한 것이어야 합니다. 복사 붙여넣기는 즉시 자격을 박탈합니다.
기사의 독자는 반드시 암호화폐와 연관된 이들이어야 하며, DES와 연관된 이들이나 ICO 홍보에 적합한 독자여야 합니다.
웹사이트는 반드시 적절한 독자가 있어야 합니다. 새로 만들어진 웹사이트는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기사/리뷰/블로그 포스트는 반드시 DEScrow웹사이트, DEScrow 텔레그램 그룹, DEScrow 공식 트위터 링크를 포함해야 합니다.
작성자는 반드시 공식 백서의 내용과 DEScrow의 목적과 용도에 대해 정확한 서술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작성한 큰 규모의 기사 {2000 단어 이상} = 500-1000 stake
당신이 작성한 중간 규모의 기사 {1000-2000 단어} = 300-500 Stake
당신이 작성한 작은 규모의 기사 {1000 단어 이하} = 100-300 stake
당신의 블로그에 포스팅 {기사/번역} = 100 stake
DEScrow 에 대한 다른 사람의 기사를 당신 블로그에 재 포스팅 = 50 Stake



비디오 캠페인 규칙:


DEScrowㅇ와 그 특징에 대해 설명하세요
Video는 반드시 좋은 해상도여야 합니다
Video는 최소 2분 이상이어야 합니다
Youtube, Dailymotion 등에 업로드 해야 합니다
기사/비디오와 독자들의 퀄리티에 기반하여 보상을 받습니다

기사/비디오에 대해 이 링크를 통해 지원하세요: https://goo.gl/forms/KYkuDN7SwRbCsyJ43



텔레그램 캠페인
규칙 :

이 링크를 통해 캠페인에 지원하세요: https://goo.gl/forms/zwQmKYlPnBpExRSG2
텔레그램 가입 링크 : https://t.me/descrow
스팸이나 다른 멤버, 프로젝트에 대한 적절치 않은 언사는 금지됩니다
바운티에 대한 논의는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토큰 세일 종료 시 까지 채널에 남아있어야 보상을 받습니다
텔레그램에 참가한 상태를 유지할 시 10의 지분을 받습니다


서명 캠페인
규칙:
활동적인 Bitcointalk 사용자가 필요합니다. 모든 멤버는 ICO 종료 시 까지 주당 최소 15개 이상의 포스팅을 해야만 적절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쓰레드에 달린 포스팅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네거티브 트러스트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여러 개의 서명 사용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래의 게시판에 달린 포스팅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Politics and Society, Off-topic, Archival, Auctions, Lending, Beginners and help.
스팸, 모욕 등의 포스팅은 금지됩니다.

이용 약관:
Junior members 혹은 그 이상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주당 최소 15개 이상의 포스팅을 해야 합니다
alternate cryptocurrencies 섹션에 포스팅 해야 합니다
한 주 동안 꾸준히 포스팅을 해야 합니다. 하루-이틀 사이에 몰아서 포스팅을 할 경우 해당 주의 지분은 0이 될 것입니다
모든 바운티 쓰레드의 포스팅은 집계되지 않습니다
스팸은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스팸성 포스팅을 한 사용자는 즉시, 영구적으로 자격을 박탈 당하며, 관리자에 리포트 되고, 다른 바운티 캠페인 참가에 금지됩니다.



지원하는 방법:

이 링크를 통해 참가하세요: https://goo.gl/forms/B8Do8X6HKxI6bzjv1

보상:
  • Junior Members : 1 stakes per week
  • Members :           2 stakes per week
  • Full Members :     3 stakes per week
  • Senior Members : 4 stakes per week
  • Legendary/Hero:  6 stakes per week

아바타를 사용할 경우 1 지분을 추가로 받습니다

서명 디자인

Newbie

Quote
Descrow.com   ►  ICO 22nd Nov

Code:
[center]Descrow.com   ►  ICO 22nd Nov[/center]

Jr Member

Quote

Code:
[center][url=http://descrow.com/]Descrow    ►   [i]Decentralized Escrow Platform[/i]
[u]          ICO Starts  [/u]  22nd November 2017[/url][/center]

Member

Quote

Code:
[center][url=http://descrow.com/]Descrow    ►   [i]Decentralized Escrow Platform[/i]
[u]          ICO Starts  [/u]  22nd November 2017[/url]
[url=http://descrow.com/#white-paper]WHITEPAPER   [[/url]  [url=https://www.facebook.com/descrow3/]FACEBOOK[/url]   [url=https://twitter.com/Descrow3]TWITTER[/url]   [url=https://medium.com/@Descrow/]MEDIUM[/url]   [url=https://vk.com/descrow]VK[/url]   [url=https://www.linkedin.com/company-beta/18142266/]LINKEDIN[/url]   [url=https://t.me/descrow]TELEGRAM[/url]  [url=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068387.0]]   ANN THREAD[/url][/center]

Full Member

Quote

Code:
[center][b][font=arial][url=http://descrow.com/][font=Arial black][color=#00AEFF]D[color=#00C0FF]e[color=#00D2FF]s[color=#00DEFF]c[/color]r[/color]o[/color]w[/color][/font]    [color=#1F22A0]►[/color]   [i][color=#3350D5]Dec[color=#3365D5]ent[color=#3378D5]ral[color=#3387D5]ize[color=#3392D5]d E[color=#339ED5]sc[/color]row[/color] Pla[/color]tfo[/color]rm[/color][/i]
[color=#1F22A0][u]          [font=arial black]ICO[/font] Starts  [/u][/color]  [color=#3350D5]22nd November 2017[/color][/url]
[font=arial narrow][url=http://descrow.com/#white-paper][color=#3350D5]WHITEPAPER[/color]     [color=#1F22A0][[/color][/url]  [url=https://www.facebook.com/descrow3/][color=#00A3FF]FACEBOOK[/color][/url]     [url=https://twitter.com/Descrow3]  [color=#00B9B6]TWITTER[/color][/url]     [url=https://medium.com/@Descrow/][color=#00A3FF]MEDIUM[/color][/url]     [url=https://vk.com/descrow][color=#00B9B6]VK[/color][/url]     [url=https://www.linkedin.com/company-beta/18142266/][color=#00A3FF]LINKEDIN[/color][/url]     [url=https://t.me/descrow][color=#00B9B6]TELEGRAM[/color][/url]  [url=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068387.0][color=#1F22A0]][/color]     [color=#3350D5]ANN THREAD[/color][/url][/font][/font][/b][/center]

Senior Member



Code:
[center][table][tr][td][url=http://descrow.com/][size=2pt][tt][color=#00B9B6][color=#00A3FF]        ▄███▄[/color] ▀█ █▄
[color=#00A3FF]     ▄████████▄▄[/color] ████▄
[color=#00A3FF]   █▀  ▀████████[/color] ██████
   ▄▄██▄▄ [color=#00A3FF]▀▀████[/color] ██████
▄██████████▄ [color=#00A3FF]▀▀█[/color] ██████ [color=#00A3FF]█▀[/color]
████████▀▀       ████▀▀ [color=#00A3FF]▄██[/color]
█████▀ [color=#00A3FF]▄▄█[/color]       █▀▀ [color=#00A3FF]▄█████[/color]
██▀ [color=#00A3FF]▄▄████       ▄▄████████[/color]
 ▄█ [color=#00A3FF]██████[/color] █▄▄ [color=#00A3FF]▀██████████▀
    ██████[/color] ████▄▄ [color=#00A3FF]▀███▀▀
    ██████[/color] ███████▄▄  ▄█
[color=#00A3FF]     ▀████[/color] ▀▀████████▀
[color=#00A3FF]        ▀█ █▄[/color] ▀███▀▀[/color][/size][/url][/td]
[td][url=http://descrow.com/][b][font=montserrat,arial][size=22pt][color=#00AEFF]D[color=#00C0FF]e[color=#00D2FF]s[color=#00DEFF]c[/color]r[/color]o[/color]w[/color][/size][/font][/b][/url][/td][td][/td]
[td][size=20pt][color=#1F22A0]►[/size][/td][td][/td]
[td][right][color=#00B9B6][size=4pt][i][font=arial black]▬▬▬▬   [color=#00A3FF]▬▬▬▬▬▬▬▬▬▬▬[/color]   ▀▀▀▀▀▀▀▀▀▀▀▀▀▀▀▀▀▀▀▀▀▀▀▀▀▀▀▀▀▀  [color=#00A3FF]███████[/color][/font][/i][/size][/right]
[url=http://descrow.com/][b][font=arial][size=14pt][i][color=#3350D5]Dec[color=#3365D5]ent[color=#3378D5]ral[color=#3387D5]ize[color=#3392D5]d E[color=#339ED5]sc[/color]row[/color] Pla[/color]tfo[/color]rm[/color][/i][/size][/font][/b][/url]
[size=4pt][i][font=arial black][color=#00B9B6]▄▄▄▄▄▄▄▄▄▄▄▄▄▄▄▄▄▄ [color=#00A3FF]▀▀█▄▄█▀[/color][color=#00B9B6][u][color=#00A3FF]▀▀▀▀▀▀▀▀▀▀[/color]       ▀▀▀[/u][/color]▀▀▀▀▀▀▀▀▀▀▀▀  [color=#00A3FF]█████[/color] ______[/font][/i][/size][/td][td][/td][td][/td]
[td][size=20pt][font=arial black][color=#1F22A0][[/font][/size][/td][td][/td]
[td][center][b][font=Arial][size=8pt][url=https://www.facebook.com/descrow3/][color=#00A3FF]FACEBOOK[/color][/url]   [url=https://twitter.com/Descrow3][color=#00B9B6]TWITTER[/color][/url]   [url=https://t.me/descrow][color=#00A3FF]TELEGRAM[/color][/url]
[url=https://medium.com/@Descrow/][color=#00B9B6]MEDIUM[/color][/url]   [url=https://vk.com/descrow][color=#00A3FF]VK[/color][/url]   [url=https://www.linkedin.com/company-beta/18142266/][color=#00B9B6]LINKEDIN[/color][/url]
[url=http://descrow.com/#white-paper][color=#3350D5]WHITEPAPER[/color][/url]    ●    [url=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068387.0][color=#3350D5]ANN THREAD[/color][/url][/size][/font][/b][/center][/td][td][/td]
[td][size=20pt][font=arial black][color=#1F22A0]][/font][/size][/td]
[td][right][url=http://descrow.com/][font=arial][size=13pt][color=#1F22A0][u]         [font=Arial black]ICO[/font] [size=11pt][b]STARTS[/size][/u][/color][/size][/font]
[b][color=#00A3FF][font=arial black][size=8pt]22[size=6pt][sup]nd[/sup][/size] November, 2017[/size][/font][/b][/url][/td][/tr][/table][/center]

Hero Member - Legendary



Code:
[center][table][tr][td][url=http://descrow.com/][size=2pt][tt][color=#00B9B6][color=#00A3FF]        ▄███▄[/color] ▀█ █▄
[color=#00A3FF]     ▄████████▄▄[/color] ████▄
[color=#00A3FF]   █▀  ▀████████[/color] ██████
   ▄▄██▄▄ [color=#00A3FF]▀▀████[/color] ██████
▄██████████▄ [color=#00A3FF]▀▀█[/color] ██████ [color=#00A3FF]█▀[/color]
████████▀▀       ████▀▀ [color=#00A3FF]▄██[/color]
█████▀ [color=#00A3FF]▄▄█[/color]       █▀▀ [color=#00A3FF]▄█████[/color]
██▀ [color=#00A3FF]▄▄████       ▄▄████████[/color]
 ▄█ [color=#00A3FF]██████[/color] █▄▄ [color=#00A3FF]▀██████████▀
    ██████[/color] ████▄▄ [color=#00A3FF]▀███▀▀
    ██████[/color] ███████▄▄  ▄█
[color=#00A3FF]     ▀████[/color] ▀▀████████▀
[color=#00A3FF]        ▀█ █▄[/color] ▀███▀▀[/color][/size][/url][/td]
[td][url=http://descrow.com/][b][font=montserrat,arial][size=22pt][color=#fff][glow=#00CCFF,2][color=#00CCFF].[/color]D[glow=#00D2FF,2]e[glow=#00D8FF,2]s[glow=#00DEFF,2]c[/glow]r[/glow]o[/glow]w[color=#00CCFF].[/color][/glow][/size][/font][/b][/url][/td][td][/td]
[td][size=20pt][color=#1F22A0]►[/size][/td][td][/td]
[td][right][color=#00B9B6][size=4pt][i][font=arial black]▬▬▬▬   [color=#00A3FF]▬▬▬▬▬▬▬▬▬▬▬[/color]   ▀▀▀▀▀▀▀▀▀▀▀▀▀▀▀▀▀▀▀▀▀▀▀▀▀▀▀▀▀▀  [color=#00A3FF]▀▀▀▀▀▀▀[/color][/font][/i][/size][/right]
[url=http://descrow.com/][b][font=arial][size=14pt][i][color=#fff][glow=#3350D5,2][color=#3350D5].[/color]Dec[glow=#3365D5,2]ent[glow=#3378D5,2]ral[glow=#3387D5,2]ize[glow=#3392D5,2]d E[glow=#339ED5,2]sc[/glow]row[/glow] Pla[/glow]tfo[/glow]rm[color=#3350D5].[/color][/glow][/color][/i][/size][/font][/b][/url]
[size=4pt][i][font=arial black][color=#00B9B6]▄▄▄▄▄▄▄▄▄▄▄▄▄▄▄▄▄▄ [color=#00A3FF]▀▀█▄▄█▀[/color][color=#00B9B6][u][color=#00A3FF]▀▀▀▀▀▀▀▀▀▀[/color]       ▀▀▀[/u][/color]▀▀▀▀▀▀▀▀▀▀▀▀  [color=#00A3FF]█████[/color] ______[/font][/i][/size][/td][td][/td][td][/td]
[td][size=20pt][font=arial black][color=#1F22A0][[/font][/size][/td][td][/td]
[td][center][b][font=Arial][size=8pt][url=https://www.facebook.com/descrow3/][color=#00A3FF]FACEBOOK[/color][/url]   [url=https://twitter.com/Descrow3][color=#00B9B6]TWITTER[/color][/url]   [url=https://t.me/descrow][color=#00A3FF]TELEGRAM[/color][/url]
[url=https://medium.com/@Descrow/][color=#00B9B6]MEDIUM[/color][/url]   [url=https://vk.com/descrow][color=#00A3FF]VK[/color][/url]   [url=https://www.linkedin.com/company-beta/18142266/][color=#00B9B6]LINKEDIN[/color][/url]
[glow=#fff,2,300][color=#fff]...[url=http://descrow.com/#white-paper][color=#3350D5]WHITEPAPER[/color][/url]    [color=#3350D5]●[/color]    [url=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068387.0][color=#3350D5]ANN THREAD[/color][/url]...[/color][/glow][/size][/font][/b][/center][/td][td][/td]
[td][size=20pt][font=arial black][color=#1F22A0]][/font][/size][/td]
[td][right][url=http://descrow.com/][font=arial][size=13pt][color=#00DEFF][glow=#1F22A0,2,300][u]         [font=Arial black]ICO[/font] [size=11pt][b]STARTS[/size][/u][/glow][/color][/size][/font]
[b][color=#3350D5][font=arial black][size=8pt]22[size=6pt][sup]nd[/sup][/size] November, 2017[/size][/font][/b][/url][/td][/tr][/table][/center]




지원 상황과 보상 내역은 이곳을 참조하십시오 {모든 바운티 활동}: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OlueEDeBIhfpXPdZnjzXTqYsBzLXAuPs5aHrUmVtwL8/edit?usp=sharing

비고:
당신의 트위터 / 페이스북 활동에 대해 주 당 1개의 보고용 포스팅을 하십시오
바운티를 받기 위해서는 캠페인 종료 전 까지 지원 양식을 작성해야 합니다
바운티는 ICO 종료 이후 DEScrow 팀이 지급할 예정입니다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13, 2017, 08:02:18 AM
 #3

공식 ANN thread의 주소는 이곳입니다: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089578.0


공식 Bounty thread의 주소는 이곳입니다: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2349237.0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5, 2017, 06:24:15 AM
 #4


DES와 Anti-Scam에서 프리 ICO 첫 날 $30 000 를 모금했습니다


탈중앙화 에스크로(DES), ICO 모니터링 플랫폼이 160 ETH ($30 000 가치)를 몇 시간만에 모금했습니다. 우리는 우리 투자자의 목소리를 새겨 듣고, 우리가 만들어 갈 변화에 집중할 것입니다! 이제 DES는 리브랜딩 후 수백만을 수집 한 NEO의 성공을 재현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링크에서 Descrow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https://descrow.org/
PRE-ICO https://preico.descrow.org/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5, 2017, 06:25:01 AM
 #5


탈중앙화 에스크로, DES가 현재 존재하는 휴먼 에러와 신뢰 문제를 해결합니다, SHOVON HOSSAIN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5, 2017, 06:26:29 AM
 #6

Descrow가 St. Petersburg의 Science Fest 에 참가하였습니다.



https://medium.com/@Descrow/descrow-to-participate-in-science-fest-round-table-in-st-petersburg-a30b26a2d3c2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5, 2017, 06:29:28 AM
 #7

Descrow가 두바이 GCC 로드쇼에 참가했습니다. 11월 23일 Descrow GCC 로드쇼에 참가하고, Descrow의 PR 디렉터 Ekaterina Tarasova가 플랫폼의 리뷰에 대한 연설을 합니다.

잘 알려진 바와 같이, 두바이 정부는 2020년까지 세계 최초의 블록 체인을 가진 정부가 될 예정입니다. 블록 체인 기술은 두바이의 민간 및 공공 부문 모두에 대한 큰 열정이 있습니다.
이를 지원하기 위해 Immensoft Business Intelligence (IMNBI)는 2017년 11월 22-23일에 두바이에서 개최 된 2일간의 블록 체인 회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회의에서는 올해 가장 흥미로운 블록 체인 프로젝트가 소개됩니다.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5, 2017, 06:51:31 AM
 #8

Descrow 플랫폼이 ICO 웹사이트인 Coinhills에 등재되었습니다 – 암호화폐와 ICO에 관련된 최고의 한국 웹사이트 입니다.

gjtnwls1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378
Merit: 100

UNCLOAK™ - Cyber Threat Detection Powered by EOS™


View Profile
November 27, 2017, 09:30:03 PM
 #9

번역본 잘 읽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가 실현되면 보다 안전하고 투명성 있게 투자한게
어디로 가고 쓰여지는지 알 수 있어 신뢰가 가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UNCLOAK™ - Cyber Threat Detection Powered by EOS™
┨PRE-SALE  : 25th MAY - 25th JUNE ▌MAIN-SALE: 26th JUNE - 03rd JULY┠
LinkedIn Twitter Facebook Telegram Medium Reddit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9, 2017, 06:27:51 PM
 #10

번역본 잘 읽었습니다.
이런 프로젝트가 실현되면 보다 안전하고 투명성 있게 투자한게
어디로 가고 쓰여지는지 알 수 있어 신뢰가 가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컨셉이 좋아보입니다. 백서의 내용도 충실한 것 같구요.

다만 솔직하게 조금 걸리는 점이라면 팀의 경력이 약간 짧지 않은가..

그래도 열심히 준비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9, 2017, 06:33:46 PM
 #11

참가자 여러분께,

DEScrow 팀이 특허청의 등록을 위한 "DESCROW", "DES", "DES to Fine" 신청서를 제출 한 것을 알려드립니다. 모든 기술에 대한 특허 출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러시아 특허 등록 기반으로서 국제 특허를 신청합니다. 이 또한 기술 전체 특허 출원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9, 2017, 06:35:22 PM
 #12

Irish Tech News가 Descrow ICO 캠페인의 11월 29일 런칭을 알립니다.

관련 기사를 확인해 보세요:

http://irishtechnews.ie/descrow-token-sale-starts-nov-29th-offering-decentralised-escrow-blockchain-technology/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9, 2017, 06:41:32 PM
 #13

Descrow가 DES 토큰 보유자들을 위한 특별한 로열티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https://medium.com/@Descrow/descrow-developed-a-unique-loyalty-system-for-des-token-holders-4e6ef553dc6b

Descrow는 11월 29일에 ICO를 시작했으며, 12월 27일까지 진행됩니다.

DES의 초기 가격은 0.001 ETH 입니다.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9, 2017, 06:43:19 PM
 #14

Descrow가 인도에서열린 GAMBIT 컨퍼런스에 참가했습니다




https://medium.com/@Descrow/descrow-to-participate-in-the-blockchain-conference-gambit-in-india-1d1d91afaf68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9, 2017, 06:44:42 PM
 #15

ICO: SFU 가 투자자들과 스타트업에게 비즈니스에서 어떻게 협업을 진행하는가를 가르칩니다


https://medium.com/@Descrow/self-determination-in-ico-sfu-teaches-investors-and-startups-how-to-cooperate-effectively-using-ded5891edd90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9, 2017, 06:45:37 PM
 #16

우리의 평가 점수가 91점 입니다! 아주 좋습니다.

관련 기사를 읽고 우리에게 투표를 해주세요:

https://hype.codes/top-upcoming-ico-26th-november-2nd-december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9, 2017, 06:47:03 PM
 #17

2500만 ~ 3000만 발행량의 Telangana Today 신문이 Gambit 컨퍼런스에서의 Descrow에 대한 기사를 실었습니다.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9, 2017, 06:47:44 PM
 #18

The Descrow ICO가 오늘 시작되었습니다!



https://medium.com/@Descrow/the-descrow-ico-starts-today-3b55ad68b556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November 29, 2017, 06:48:45 PM
 #19



 Shocked Shocked Shocked

Descrow 팀이 초기 투자자를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10 ETH 이상 차마한 최초 100명의 참가자에게는 100 DES 토큰이 주어집니다!
polarstar00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94
Merit: 101

Professional English - Korean translator


View Profile
December 02, 2017, 12:20:49 PM
 #20

Descrow 스마트 컨트렉트가 DDOS 공격을 이겨냈습니다.


임시적으로, 스마트 컨트렉트로 ETH 전송이 중지 되었었습니다. 현재, 스마트 컨트렉트는 완전히 정상 동작 중 입니다.

DES 토큰을 지갑에 추가하는 방법
“커스텀 토큰 추가”

컨트렉트 주소: 0x81A803d28EE340E8C3805362374703FfcbB8c0e2
토큰 이름: DES
데시멀: 8

Descrow ICO에는 ETH, BTC, Dash, AdvCash, Neo, ZCash로 참가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24시간 항상 ICO 참가자들을 지원합니다.
ICO의 첫 한 시간 동안 1287.24 ETH 가 모였습니다.
Pages: [1] 2 3 4 »  All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