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coin Forum
April 26, 2024, 10:48:49 PM *
News: Latest Bitcoin Core release: 27.0 [Torrent]
 
   Home   Help Search Login Register More  
Pages: [1]
  Print  
Author Topic: 제목 : Re : 바이트 : 완전히 새로운 합의 알고리즘 + 개인 추적 할 수없는 지불  (Read 4743 times)
rolings (OP)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275
Merit: 100



View Profile
December 08, 2016, 08:29:45 AM
 #1

전체 기술 설명을 보려면 백서를 읽으십시오.: https://byteball.org/Byteball.pdf

Testnet은 이미 온라인 상태입니다. 지갑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해보십시오.


iOS   Android   Mac   Windows   Linux
or build from source at github


데스크탑 지갑은 전체 노드가 될 수 있습니다 (처음 시작한 후 네트워크와 동기화되는 데 시간이 오래 걸림). 모바일 지갑은 항상 가벼운 클라이언트입니다.

지갑을 설치 한 후 https://byteball.org 를 방문하여 땡그랑 소리를 클릭하여 재생할 여유 바이트를 받으십시오. 지갑에서 지갑이 열립니다.


디자인

Byteball에는 블록이없고 블록 크기 문제가 없습니다. 대신 모든 새 트랜잭션은 해시를 포함하고 서명함으로써 하나 이상의 이전 트랜잭션 (부모)을 참조합니다. 트랜잭션 간의 연결은 DAG를 형성합니다. (directed acyclic graph):



새로운 거래는 부모를 포함함으로써 간접적으로 부모의 모든 부모, 부모의 부모의 부모를 포함하고 확인합니다. 거래가 끝나면 더 많은 거래가 추가되므로 눈물 방울처럼받는 확인 건수가 늘어납니다. 그 이유는 Byteball이라는 이름 (우리의 눈송이는 데이터 바이트 임)입니다.

일치

PoW, PoS 및 광업이 없습니다. 대신, 우리는 이미 확립 한 DAG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분 순서 거래 사이에 주 체인DAG 내에서:


주 체인 (MC)은 총 오드 트랜잭션 간 : MC에서 이전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포함 된 트랜잭션은 전체 순서에서 더 일찍 간주됩니다. 이중 지출이있는 경우 전체 주문에서 이전에 나온 거래의 버전은 유효하다고 간주되고 다른 모든 것은 무효로 간주됩니다.

주 체인은 그래프의 트랜잭션 위치에 따라 결정 론적으로 정의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백서를 참조하십시오. 그러나 일반적으로 MC는 우리가 증인이라고 부르는 잘 알려진 사용자가 저술 한 거래로 끌어 당깁니다. 목격자 목록은 사용자가 게시 한 모든 거래에 목록이 포함되므로 사용자가 정의합니다. MC는 다음과 같이 DAG 내의 경로를 따릅니다.
1. 사슬상의 이웃 거래의 증인 목록은 동일하거나 하나의 변이 만 다른 경우,
2. 체인은 대체 체인과 비교할 때 가장 많은 증인 저작 트랜잭션을 처리합니다.

위의 내용은 간략하고 간략한 설명으로 많은 중요한 세부 사항은 생략되어 있습니다. 자세한 기술 정보는 백서를 참조하십시오.

수수료 및 본질 가치

Byteball 데이터베이스에 거래 (또는 다른 데이터)를 저장하는 데 드는 비용은 저장되는 데이터의 크기와 같습니다. 거래 규모가 500 바이트 인 경우 정확히 500 바이트 (Byteball의 기본 통화)를 수수료로 내야합니다. 이것은 내장 값이 바이트 단위임을 의미합니다. 즉, 데이터 크기를 분산 된 불변 데이터베이스에 영구 저장하는 유틸리티입니다. 금융 거래를 나타내는 데이터의 경우 값은 각 개인의 가치와 신뢰성을 증명할 수 있도록 절대적으로 전체 동전 기록을 저장해야하기 때문에 개인이 아닌 사회 [/ b] 값입니다 .

수수료는 귀하의 거래를 부모로 먼저 참조하고 부분적으로는 증인으로 참조하는 사람들에 의해 부분적으로 징수됩니다. 전자는 가장 최근의 트랜잭션을 부모로 참조하여 트리의 트렁크처럼 한 방향으로 만 성장하고 네트워크 지연이 허용하는만큼 좁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새 트랜잭션이 드물게 발생하여 모든 노드가 새 트랜잭션이 나타나기 전에 동기화 할 시간이 충분하면 DAG는 가끔 포크와 빠른 병합만으로 체인처럼 보입니다.
Money supply

총 바이트 수는 1입니다.015,모든 바이트는 기원 트랜잭션에서 발행됩니다. 지불 된 수수료가 발행 부수로 환원되기 때문에 화폐 공급은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결정 론적 최종성

Byteball에는 동일한 주소에서 전송 된 이전 트랜잭션 (있는 경우)이 포함되어야한다는 프로토콜 규칙이 있습니다. 즉, 동일한 주소의 후속 트랜잭션간에 부분 순서가 있어야합니다. 이 규칙을 위반하면 이중 지출과 동일한 것으로 간주되므로 이러한 순서가 지정되지 않은 거래 중 하나 이상이 무효화됩니다. 대부분의 증인이이 규칙 (선출 된 사람)을 따르는 것으로 가정하면 부모로서 충분히 최근 거래를 참조해야하며 충분한 나이의 부모로부터 상속받을 수 없습니다. 그러므로 그들은 DAG의 구식 부분에서 MC (증인에게 끌리는)에 더 이상 영향을 미치지 않을 수 있으며 MC의 해당 부분이 안정화되고 따라서이 MC와 관련된 총 주문도 안정됩니다. 도달 안정성에 대한 정확한 기준에 대한 설명은 백서를 참조하십시오. 여기서 기준은 결정 론적이며, 일단 거래가 MC의 안정적인 부분에 나타나면 최종이며 모든 다른 크립토 통화와 달리 재발행되지 않습니다. orgs가 가능합니다.

이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돈과 재산 소유에 관해 확실성을 기대하기 때문에 금융 산업에서의 응용과 일반적으로 광범위한 입양에 매우 중요합니다. 확률 론적 최종성의 개념은 어려운 판매입니다.

자산 및 체인 교환

Bytes는 Byteball의 기본 통화입니다. 사용자는 다른 토큰 (자산)을 발급 할 수 있습니다. 빚을 나타 내기 위해서. 부채는 예를 들면 다음과 같이 표현 될 수있다. 화폐 단위 또는 자연 단위 (배럴, 온스, kWh 등)로 표시됩니다. 부채 발급자는 실제 ID를 공개하거나 자발적으로 증명할 수 있습니다 (즉, 실제 단어 ID는 CA와 같은 잘 알려진 제 3 자에 의해 확인됩니다). 이를 통해 기존의 법률 시스템을 사기로부터 보호 할 수 있습니다.

발행 된 자산은 바이트와 함께 지불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교환의 두 다리를 실행하는 단일 단위에 서명하는 양 당사자가 바이트 및 기타 자산에 대해 자산을 교환 할 수 있으므로 두 트랜잭션이 동시에 발생하거나 전혀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종류의 서명은 다자간 서명이라고합니다. 중앙 집중식 교환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신뢰가 필요없고 교환비도 없습니다 (데이터 크기에 대한 일반적인 수수료는 별도).

개인 추적 할 수없는 지불

자산은 공개 또는 비공개가 될 수 있습니다. 공용 자산의 모든 트랜잭션은 Bitcoin과 마찬가지로 공용 분산 데이터베이스의 모든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바이트는 사전 정의 된 공개 자산입니다.

사설 자산의 지불은 공개 데이터베이스에 게시되지 않습니다. 트랜잭션의 해시는 지불 자에서 수취인에게 직접 전송되지만 트랜잭션의 해시 만 데이터베이스에 저장됩니다. 이중 지출을 막기 위해 증명을 보내다 또한 Byteball 데이터베이스에 게시됩니다. 지출 증명은 지출 된 출력의 해시로 구성되므로 동일한 출력이 두 번 소비되는 경우 지출 증명은 반드시 동일해야합니다.

나는 이미이 디자인을에서 설명했다.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1574508.0,자세한 내용은 백서를 참조하십시오.
Regulated assets

규제 기관은 KYC / AML 요구 사항과 호환되는 자산을 발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자산의 모든 이전은 발행자에 의해 공동으로 이루어져야하며, 규정에 위배되는 것이 있으면 발행인은 코사인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렇게하면 은행은 피아트 고정 자산을 발행하고 완벽하게 준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수요 예금 계좌를 개설하고 Byteball에서 자산으로 추적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산은 바이트 및 기타 자산과 쉽게 교환 할 수 있습니다 (은행 승인).
다른 기능들

- 이해하기 쉬운 선언적 언어로 지출 조건 (일명 현명한 계약)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1617816.0
- Multisig : 지출 조건의 특수한 경우
- On-chain oracle은 데이터 (예 : 타임 스탬프, 환율, 날씨, 다양한 이벤트)를 데이터베이스에 직접 게시 한 다음 지출 조건에서 데이터를 참조 할 수 있습니다
- 사설 엔드 투 엔드 암호화 메시징 : 개인 지불 데이터를 전달하고, 다중 시나리오에서 통신하며, 상인의 봇과 채팅하는 데 사용됩니다.
초기 배포

ICO가 없으며 군중이 없습니다. 나는 통화의 성공은 그것을 소유 한 사람들의 수에 달려 있다고 믿는다. 실제로 Peter R의 연구는 Bitcoin의 역사적인 시가가 뒤따른다고 제안한다. Metcalfe's law: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572106.0, i.e. 활성 사용자 수의 제곱에 비례합니다. 그래서 Byteball을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 98% 모든 바이트와 블랙 바이트 (비공개 추적 불가능 통화)는 발사 전에 비트 코인과 바이트 볼 주소를 연결하는 비트 코인 보유자간에 배포됩니다. 투자는 필요 없으며 비트 코인을 유지하고 바이트와 블랙 바이트를받습니다. 동전 수령 방법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 1% 나는 내 자신을 위해 예비한다.

현재 상태

현재 testnet은 온라인 상태이며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이 카드를 사용하여 동전을 보내고 받고, 멀티 시그마 지갑을 만들고, 심지어 챠봇봇으로 이야기하여 피자를 살 수도 있습니다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1608859.msg16330266#msg16330266.

Byteball 배포에 참여

향후 배포에 참여하려면 Byteball 및 Bitcoin 주소를 12 월 25 일 이전에 연결해야합니다.

1. Byteball 용 지갑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십시오.살고 있다 네트워크:
데스크톱: https://github.com/byteball/byteball/releases
기계적 인조 인간: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org.byteball.wallet
testnet wallet도 설치 한 경우 두 개의 byteball wallet이 있습니다. 하나는 testnet 용이고 다른 하나는 livenet 용입니다.

2.  Visit https://byteball.org 전환 봇과 채팅하려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링크가 새 지갑을 열어 채팅을 시작합니다. 전환 봇의 지시에 따라 Bitcoin 잔액을 확인하십시오.


Bitcoin 잔액을 증명할 수있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에이. 소액 결제를하십시오. 봇은 지불 한 주소를 확인하고 귀하의 주소임을 알게되며 Bitcoins를이 주소로 이동하도록 지시합니다. 여러 가지 소액 지불을함으로써 여러 Bitcoin 주소를 동일한 Byteball 주소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비. 메시지 서명 (Bitcoin 지갑이이 기능을 지원하는 경우). Botco에게 Bitcoin 주소를 말하고 Bitcoin 주소로 Byteball 주소에 서명하십시오. 하나의 주소 (전형적인 Bitcoin 지갑에는 수십 가지가 있음)를 증명 한 후에는 메시지를 서명함으로써 동전을 모두이 단일 입증 된 주소로 이동하거나 다른 모든 주소를 같은 방식으로 증명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Bitcoin 주소를 여러 Byteball 주소에 연결하려고하면 마지막 연결 만 계산됩니다. 이 규칙은 교환 소유 주소를 연결하려는 시도가 확인되면 조정될 수 있습니다.

소액 결제로 증명하는 경우 봇이 소액 지불을받은 Bitcoin 주소가 실제로 귀하의 주소인지 확인하십시오. 공격자는 블록 체인에 대한 지불금을보고 자신의 주소에서 똑같은 소액 지불을 반복하여 자금을 이동하도록 속여려고합니다.

3. 링크가 끝나면 배포하기 전에 새 지갑을 사용하지 말고 그냥 계속 설치하십시오 (필요한 경우 백업). 배포 일에 바이트를받습니다. Bitcoin 지불을하면 동전이 새 변경 주소로 이동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봇과 다시 채팅하고, 링크 된 주소의 잔액을 확인하고 필요한 경우 연결된 주소로 동전을 이동하십시오.

연결 단계는 12 월 24 일 23시 59 분 59 초 (UTC)에 끝나고 그 다음 12 월 25 일 00:00:00 UTC (크리스마스 블록) 이후에 타임 스탬프가 지정된 첫 번째 블록의 Bitcoin 잔액에 비례하여 배포를 수행합니다. 이 블록을 채굴하고 몇 시간 후에 정확한 블록 번호를 발표 할 것입니다 (대기 시간은 reorg의 가장 작은 기회를 제외시키는 것입니다). 바이트와 ​​블랙 바이트는 12 월 25 일 오후에 발송됩니다.

이 배포 과정에서 우리는 총 바이트 및 블랙 바이트 공급량의 10 %를 배포합니다. 나머지 88 %는 차후 배포 라운드에 배포 될 예정이며 정확한 날짜는 나중에 발표 될 예정입니다. 계획된 배포 비율 (변경 가능) :

2 라운드 : 20 %
3 라운드 : 30 %
4 라운드 : 38 %

라운드는 1 ~ 2 개월 간격으로 배치됩니다.

이후의 배포 라운드에서는 새로운 스냅 샷을 만듭니다. 2 차 예선 및 그 이후의 배급 규정은 1 차와 약간 다를 것입니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와 같이 BTC 잔액과 이전 라운드에서 받았거나 다른 사용자로부터 구입 한 잔액을 바이트 단위로 표시합니다. BTC와 바이트가 혼합 된 일종의 바구니가 있습니다. 바스켓의 무게를 결정하기 위해 62.5 MB는 1 BTC로 계산됩니다. 예를 들어, 125MB 및 3BTC가있는 경우, 가중치는 2 + 3 = 5BTC입니다. 2 단계 및 후속 단계에서 새 바이트의 분포는 바구니의 무게에 비례합니다.

내 1 %는 2 차 예선에 참가하지 않습니다.

1 BTC 당 62.5MB 비율이 선택되어 총 통화 공급량 (1015) 순환중인 BTC의 총 수 (16,000,000)는 동일합니다.

이전 채택자는 이전 라운드에서받은 동일한 BTC 잔액과 바이트를 사용하여보다 많은 수의 배포 라운드에 참여하고 각 라운드에서 새 바이트를받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참여하는 각 추가 라운드에서 귀하의 지분을 효과적으로 두 배로 늘리고 있습니다.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 지갑과 함께 게임을하고, 여러 기기에 설치하고, 여러 기기에 페어링 할 수 있습니다. 버그를 발견하면보고하십시오..
  • r클라우드 서버의 릴레이를 사용하여 네트워크를 돕습니다. 릴레이에는 개인 키가 들어 있지 않으므로 보안에 대해 너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https://github.com/byteball/byteball-relay에서 릴레이 소스 코드를 가져옵니다.
  • 민간 지불금을보다 효율적으로 분권화하기 위해 허브를 운영합니다 (허브에는 중계가 포함됨). 다시 말하지만, 보안은 모든 메시지가 종단 간 암호화되므로 중요하지 않습니다. 허브 주소는 사용자가 지갑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허브 소스 코드 가져 오기 https://github.com/byteball/byteball-hub
  • 버그 수정, github 저장소 향상 https://github.com/byteball. 특히 더 빠른 동기화와 빠른 UI가 필요합니다. 전에는 성능보다 알고리즘의 단순성에 우선 순위를 두었습니다. 이제 속도가 필요합니다. 10 배 개선이 충분히 쉽게 이루어질 것이며, 다음 10 배는 아마도 더 어려워 질 것입니다. 실제로 구현하기 전에 주요 변경 사항에 대해 토론하십시오..
  • Byteball 사용자에게 유용 할 것으로 생각되는 새로운 도구 / 앱 개발
  • 야구에 대한 이야기를 퍼 뜨리고 그 가치가 액티브 사용자 수의 제곱에 비례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번역: Chinese, French, German, Italian, Portuguese, Russian, Spanish.
Twitter: https://twitter.com/ByteballOrg
Slack: http://slack.byteball.org

-----------------------------

마지막으로 한 가지. 나머지 1 %는 Byteball 지갑을 설치 한 최초 100m 사용자에게 각 사용자에게 100KB를 제공합니다. 우리가 그 규모에 대비 한 후 지금부터 6 개월 후에 시작됩니다.

화제의 원본: https://bitcointalk.org/index.php?topic=1608859.0
1714171729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171729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171729
Reply with quote  #2

1714171729
Report to moderator
1714171729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171729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171729
Reply with quote  #2

1714171729
Report to moderator
1714171729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171729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171729
Reply with quote  #2

1714171729
Report to moderator
Advertised sites are not endorsed by the Bitcoin Forum. They may be unsafe, untrustworthy, or illegal in your jurisdiction.
1714171729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Posts: 1714171729

View Profile Personal Message (Offline)

Ignore
1714171729
Reply with quote  #2

1714171729
Report to moderator
cfif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1442
Merit: 535


View Profile
May 30, 2017, 06:16:25 AM
 #2

Now you can P2P bet on the results of football matches using smart contracts:



TKT4UESIKTTRALRRLWS4SENSTJX6ODCW is the address of the sports oracle who will post the result of the game.  This oracle is also a witness.

After the result is known, chat with the sports oracle, its pairing code is Ar1O7dGgkkcABYNAbShlY2Pbx6LmUzoyRh6F14vM0vTZ@byteball.org/bb#0000.  



Then the backer can unlock the contract if his prediction was correct.  Otherwise, the layer can unlock the contract after the contract expires.

A small guide about composing the contract:
1. Oracle address is TKT4UESIKTTRALRRLWS4SENSTJX6ODCW
2. Data feed name is in the format HOMETEAM_AWAYTEAM_YYYY-MM-DD
3. Remove common abbreviations from the team names such as FC, AS, etc
4. Write team names in upper case
5. Remove spaces from multi-word team names.  Manchester United becomes MANCHESTERUNITED
6. Date of the match is in YYYY-MM-DD format
7. Value of the feed is the name of the winner team formatted according to the same rules, or DRAW

You don't need to tell the bot the date of the match, it will find the most recent game between the two teams within the last 7 days.  When talking with the bot, type the names of the teams as they are commonly known (without FC, AS, etc).

Source code: https://github.com/byteball/sports-oracle


Exchanges: Bittrex, Cryptox, Cryptopia, Changelly, and trading bot (see the link at https://byteball.org)
If you are trading large blocks and don't want to move the price, trade P2P via smart contract (without human escrow)
Prediction markets (betting, binary options): #prediction_markets channel on our slack http://slack.byteball.org
Insurance: #p2p_insurance channel on our slack http://slack.byteball.org
Explorer: https://explorer.byteball.org

https://coinmarketcap.com/currencies/byteball/
cfif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1442
Merit: 535


View Profile
June 01, 2017, 10:31:45 PM
 #3

With the release of version 1.9.0 we are launching Bot Store.



Now it is easier to access chatbots, and it is easier for developers to get their work to users.
Read the full story on Medium https://medium.com/byteball/byteball-bot-store-has-launched-c546e9e38ab5

Other updates in this release:
* Fixed an issue that caused full wallets to sometimes crash while syncing
* When receiving blackbytes, now displaying progress (it is slow)
* Checks to prevent duplicate payment to a smart contract
* Multiple new and improved translations
* Multiple visual improvements
* A few small bugfixes

Download from https://github.com/byteball/byteball/releases
cfif
Hero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1442
Merit: 535


View Profile
June 08, 2017, 06:54:09 PM
 #4

http://www.crypto-economy.net/byteball-the-dag-revolution-and-its-free-distribution/?lang=en


I'm glad to introduce the Snail Coin Toss

It's a 51/49 coin toss that you can play directly with a bot, it doesn't require your trust since a smart-contract is used.

Pair your device with the bot: AlC854WVi7kHvTn0z6k4i7/GihEYQUltB7vkLGw4+efH@byteball.org/bb#R and go to chat.




Bot asks you the amount you want to bet, your address and send you a payment request to a smart address like this:



There are four possibilities for spending the smart address.

1. if the random oracle generates a number < 49000 and if you properly made the payment, then it's you who can spend the smart-address.

2. if the random oracle generates a number >= 49000, then the bot can sweep the money back.

3. if you didn't pay to the address, then the bot can sweep the money back.

4. you can spend the smart-address if it was already spent, it's a security in case you make a payment to the smart-address after the bot has swept the address for any reason. It's not translated by GUI in an human-readable way yet, it will done in next versions.

The random oracle uses a BTC block with 2 confirmations to generate a random number, that's why you have to wait an undefined time before knowing the result.

For now, the bet amount is limited at 1MB. I will increase the limit later.

Have fun !
ikfrujdey
Full Member
***
Offline Offline

Activity: 168
Merit: 100



View Profile
June 18, 2017, 09:03:38 PM
 #5

배포 할 때 baytbollam의 모든 baytbolly 관심이 다양한 주제에 연결되어 다양한 samodobyvayuschihsya 토큰 및 설정 A, 일반적으로이 토큰 및 설정 A의 릴리스에서 지원해야합니다,이 슈퍼 컴퓨터와 동역, 크라우드 펀딩 및 데이터베이스, 전자 메일 및 보안 VoIP 통신, 음, 등등.
Pages: [1]
  Print  
 
Jump to:  

Powered by MySQL Powered by PHP Powered by SMF 1.1.19 | SMF © 2006-2009, Simple Machines Valid XHTML 1.0! Valid CSS!